You are currently viewing 베트남 다낭 골프 무시할수 없는 이유 2가지
베트남 골프 다낭 무시

베트남 다낭 골프 무시할수 없는 이유 2가지

여러분들은 베트남 다낭에서 골프 라운딩 해보신적 있으신가요? 현재 동남아에서 가장 명문 골프장으로 알려진 곳 4곳이 있는데 바로 이곳에 다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소개시켜 드리고 싶은곳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 및 국내 최저가 상담은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공식 주소로 이동 됩니다.

골프는 베트남 밤황제
골프 베트남 밤황제

Contents

1.베트남 명문 골프장 4곳 소개

1.BRG 다낭cc

베트남 BRG 다낭cc 골프
베트남 BRG 다낭cc 골프

역사적으로 가장 깊은 골프장 입니다. 컨트리클럽은 10년전에 벳남 베스트 탑10 안에 들었던 시설 및 인테리어가 가장 이쁜 곳으로 선정되는 기쁨을 기염 하기도 하였으며 코스 난이도는 그렇게 어렵지 않아 일반 아마추어 플레이어가 이용하기 최적의 장소라고도 평가 받고 있습니다. 양잔디와 대부분 코스는 평지로 되어있는 무난한 장소일수도 있지만 반대로 간혹 불어오는 바람이 바다바람 이기 때문에 이것만 조심하시면 무난한 플레이가 예상되는 골프장 입니다. 전체적인 평점은 10점 만점에 9점으로 책정되어 있고 다낭 한강 시내에서 차량으로 약 15분 정도만 이동하면 도착할수 있는 비교적 교통편이 편리한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하지만 딱 하나 단점이 있다면 명문 이라는 타이틀 프리미엄이 붙어 그린피 가격이 제일 비싸기도 한 곳 입니다. 하지만 적극적으로 추천 드리는 장소임에는 분명 합니다.

2.몽고메리cc

BRG 다낭 컨트리클럽 바로 옆에 위치해있어 이곳 역시 교통편이 아주 우수 합니다. 따라서 오전에 다낭cc 에서 18홀 오후 2부 티업땐 몽고메리cc 로 연달아 36홀 이용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코스상태는 다른 베트남 다낭 골프장 에 비해선 조금 떨어질순 있지만 어디까지나 이곳에 비유한 표현일 뿐이지 다른 골프장에 비하면 최상의 골프장 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난이도 역시 평탄하게 운영될수 있으며 거리가 조금 짧기 때문에 비거리가 많이 나가는 장타자 들에게는 조금 유리한 곳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곳 역시 ‘바다바람’을 조심한다면 굉장히 무난한 플레이가 예상 됩니다. 게다가 또 하나의 장점은 바로 다른곳에 비해 그린피가 저렴하다는 것 입니다. 한국인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평균적으로 10점 만점에 8.8점을 받은 A+ 골프장 임에는 분명한 것으로 보입니다.

3.바나힐cc

바나힐cc 베트남 다낭 골프
바나힐cc 베트남 다낭 골프

다른 베트남 다낭 골프장 과 위치가 정 반대쪽에 있습니다. 바나산 이라는 산 봉우리 옆에 있으며 다낭 시내에서 차량으로 이동시 약 30분 정도 소요 됩니다. 코스 난이도 같은 경우엔 산을 깎아서 만든곳이기에 한국 골프장 처럼 다양한 언듈레이션 조성이 되어 있다는것이 특징 입니다. 페어웨이 간격은 좁고 골프장 전장 길이는 길어 일반 아마추어가 플레이 하기에 가장 어렵다는 평이 많습니다. 하지만 코스관리가 매우 잘되어 있다는점. 2017년 개장한 신생 골프장 이라는점. 주변 경치가 다른곳에 비해 확연히 다른 느낌을 준다는점. (경치가 정말 너무나 이쁩니다.) 이런점들을 토대로 보았을때 평점이 굉장히 높습니다. 10점 만점에 무려 9.6점 이라는 평점을 받았으며 게다가 그린피 가격도 몽고메리cc 다음으로 저렴하기 때문에 정말 착한 골프장 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4.라구나cc

라구나 컨트리클럽 같은 경우엔 몽고메리,BRG 다낭cc 와 느낌이 비슷 합니다. 다른곳 골프장 보다 조금은 더 들어가야 볼 수 있으며 이곳 역시 난이도는 굉장히 노말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재작년에 한번 플레이 해보고 굉장히 깔끔하게 정돈 잘 되어 있구나 라는 느낌을 받았으며 해저드가 다른 옆홀로 쭉 뻗어져 나가있는것이 정말 인상적 입니다. 반면에 플레이할때는 이 헤저드를 조심해야 하겠죠? 평점 10점 만점에 8.5점 받은 명문 골프장 임에는 틀림 없습니다.

베트남 다낭 골프 무시할수 없는 이유

이렇게 퀄리티가 좋은 골프장 들이 즐비한 곳에서 한국인들이 많아 동남아에서 한국인이 필요한 인프라가 대부분 갖추어져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게다가 물가가 다른곳과는 다르게 저렴하고 인테리어 및 전체적인 시설 기반이 한국과 맞먹고 위생 및 청결한 느낌을 주는곳은 이곳이 유일 하다고 생각 됩니다. 관광 휴양지로서 제격이며 미케비치 해변은 10KM 넘게 바닷가가 쭈욱 늘어져 있기에 그 길이는 부산 해운대 에서 광안리 보다 더 길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오는 사람들이 대부분 한국 해운대보다 스케일이 큰 곳 같다고 말씀들 하시더라구요. 제 생각도 이와 마찬가지 입니다.

총평

동남 아시아에서 치안,관광,골프 3박자가 주 목적이신 분들 주로 커플,가족,개인,단체 목적이신 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 해드리고 싶습니다. 작년에 여자친구와 처음 놀러와서 느낀것이 로컬식당부터 한국인 입맛에 맞는곳들이 너무나 많고 한강근처는 베트콩 사람들이 살고 있는 풍습 그리고 불과 차로 얼마 가지도 않아 관광지역으로 딱 봐도 보이는 이곳에서는 정말 다양한 생각을 하게 되는것 같았습니다. 전 너무나 좋은 추억을 남기고 간 나머지 가족들과 여행할때도 이곳으로 여행을 왔었습니다. 가족분들도 너무나 만족스러워 하시고 다양한 먹거리 , 볼거리가 겸해진 이곳에서 가족들과도 정말 좋은 추억을 남기고 갔습니다. 이젠 정말 동남아시아 베트남 이라고 무시하면 안될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평점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