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베트남 명문 골프장에 대해서 모든것을 파헤쳐 보자
베트남 명문 다낭 골프장

베트남 명문 골프장에 대해서 모든것을 파헤쳐 보자

베트남 명문 골프장 이용 예약 및 문의처 : http://www.king02.com 24시간 상담 가능하며 단일상품,1인 상품,단체 상품 등 최저가 가격으로 언제든지 이용 가능 합니다.

베트남 명문 골프장
베트남 명문 골프장

Contents

어떤곳들이 있는지 간단하게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예전에 여러분들에게 베트남 명문 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 드린적 있습니다. 전세계에 골프장이 굉장히 많이 존재하고 있지만 명문 골프장 타이틀을 얻기엔 굉장히 여러가지 요소가 필요합니다. 여러분들은 특정 지역에서 무려 굉장히 유명한 컨트리클럽이 4개나 되는걸 아시나요??? 저는 얼마전 지인분들과 베트남 골프장을 찾았습니다. 7일간 진행되는 투어라 약간 전지훈련 느낌도 없지않아 받았는데요. 굉장히 관리가 잘된 곳이라 컨디션도 최고고 따라 단기간내 실력이 굉장히 많이 늘었습니다. 오늘은 제가 훈련을 한 곳들을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그곳들이 어디있는지 간단하게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사진을 클릭 하시면 공식 주소로 이동 됩니다. 링크 참조 :

베트남 명문 골프장
베트남 명문 골프장

다낭cc

맞습니다. 저는 베트남에서 다낭 이란 지역에서 7일간 골프여행을 떠났었습니다. 그곳이 바로 명문 골프장 4곳이나 있는 곳입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다낭에서 대표적인 베트남 다낭 명문 골프장 으로 꼽히고 있는곳은 바로 다낭cc 골프장으로서 굉장히 역사가 있으며 교통편도 제일 가깝습니다. 다낭 한강 시내에서 차량으로 15분 정도면 이동할수 있습니다. 컨트리클럽 같은 경우에는 베트남에서 베스트10 안에 선정되는 영광을 누리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지금 시설같은 경우에는 조금은 노후가 많이 되있는것을 볼 수 있지만 그것은 크게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연습 그린은 2개로 되어 있고 무엇보다 제가 가장 인상적 이었던 곳이 바로 드라이빙 레인지 였습니다. 이곳은 무려 300야드가 넘는 연습장과 주변 넓이도 굉장히 넓습니다. 또한 가장 좋았던 점은 바로 연습장 천장이 해를 24시간 그늘에 잘 가려질수 있게끔 설계가 되었다는것이 너무나 좋았습니다. 바로옆에 몽고메리 컨트리클럽 같은 경우에는 드라이빙 레인지가 오전까지는 뜨거운 햇빛에 그대로 노출되기에 조금은 좋지 않지만 이곳은 그렇지가 않더라구요. 그점이 너무나 좋았습니다. 18홀 정규 코스로 되어 있으며 코스길이는 아마추어 분들이 적당히 칠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페어웨이 간격도 넓고 코스공략 및 플레이하기엔 그렇게 어렵지않게 책정 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제가 주말에 쳤었는데 1인당 140불? 정도 였던것 같습니다. 패키지 상품으로 갔기 때문에 기억은 잘 안나지만 그정도 가격이 맞는것 같습니다. 양잔디 에 평지 무난한 플레이가 예상은 되나 하지만 ‘바다바람’ 을 무시하면 안됩니다.

몽고메리cc

몽고메리cc 는 바로 옆에 다낭 컨트리클럽 바로 옆에 붙어 있습니다. 따라서 이곳도 굉장히 교통편이 편리하게 조성되어 있습니다. 간혹 두 골프장이 바로옆에 붙어 있기 때문에 혼란스러워 하시는 고객님들도 있습니다. 이곳은 입구앞에 바로 드라이빙 레인지가 있으며 연습그린 및 연습용 벙커가 있습니다. 연습하기에 가장 최적의 장소인 이유는 바로 연습그린에 있습니다. 연습그린이 2개가 있고 1개는 어프러치 전문용 그린이 있으며 그 주위에는 벙커로 둘러쌓여 있기 때문에 숏게임 연습에 아주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드라이빙 레인지는 다낭 컨트리클럽과 비슷하지만 가급적 오후 넘어서 플레이 하시기에 가장 적합 합니다. 오전은 앞서 말씀 드렸다 시피 햇빛에 노출되기 때문에 금방 체력이 바닥나요ㅠㅠ 이곳도 18홀 정규코스로 되어 있고 난이도는 다낭 지역에서 가장 쉽습니다. 양잔디로 조성되어 있고 대부분 평지 입니다. 따로 전략적인 플레이를 요구하지 않지만 이곳 역시 ‘바다바람’ 을 조심해야 합니다. 그것만 아니면 자체적으로는 무난한 골프장으로 예상 됩니다.

베트남 다낭 골프장
베트남 다낭 골프장

바나힐스cc

바나힐cc 는 베트남 다낭 명문 골프장 으로 원탑에 듭니다. 대부분 모든 평이 최고점에 책정 되어 있지만 다소 아쉬운것은 바로 교통편 입니다. 다낭 한강에서 차량으로 30분 정도 이동해야 도착합니다. 2017년 개장하였기 때문에 컨트리클럽이 굉장히 세련되게 만들어졌습니다. 이곳의 가장큰 장점은 바로 코스관리와 디자인에 있습니다. 바나산의 특징인 고산지대를 이용해 각 코스를 굉장히 다양한 경사를 만들었기 때문에 매샷마다 다양한 방법으로 코스 전략을 짜야 한다는게 특징 입니다. 그린 주변에는 굉장히 많은 벙커들이 조성 되어 있는데 가장 많은곳은 무려 8개 벙커가 도사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정교한 샷도 굉장히 요구 합니다. 하지만 코스전략,정확도와 다르게 코스전장은 굉장히 길게 조성되었습니다. 무려 7800야드 라는 어마어마한 코스길이를 자랑 합니다. 장타자지만 정교한 샷을 요구하는 장소 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하지만 그런것들을 뒤로한채 전체적인 전경을 보신다면 그건 또 다시 마음에 녹으실 거라고 생각 됩니다. 전경이 굉장히 이쁘게 조성되어 있습니다. 베트남 다낭 명문 골프장 중에서 가장 평점이 좋은 골프장이며 5점 만점에 4.9점이라는 만점에 가까운 골프장 입니다.

베트남 다낭 명문 골프장 추천 및 이용 예약 방법은?

이렇게 간단하게 베트남 명문 골프장 에 대해서 간략히 알아보았습니다. 이런곳 들은 대부분 그린피가 조금 높다는것이 단점인데요, 이곳은 대한민국에서 최저가 가격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중간 수수료 마진을 없앴기 때문에 소비자 입장에서는 가격은 낮추고 서비스의 질은 높였다는것이 가장 큰 특징 입니다. 이제 이곳에서 다양하고 재밌는 소중한 추억을 남겨보세요.

평점

This Post Has One Comment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