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다낭 에코걸 프로필 보고 예약하는 방법까지 알고가라 (From.베트남마스터)
다낭 에코걸 예약

다낭 에코걸 프로필 보고 예약하는 방법까지 알고가라 (From.베트남마스터)

베트남 여행에서 절때 빠져선 안될게 있다. 그건 바로 통역사다. 통역사는 동남아에서 꽤나 다른 의미로 해석된다. 뭐 우리가 속히 아는 에코걸과 동의어다. 난 베트남에서 벌써 5년차 가이드다. 다른 동남아 태국이랑 필리핀에서만 도합 10년이상 짬밥을 먹었는데 이 두나라가 유독 따라오지 못하는게 있다. 그건 바로 에코걸이다. 베트남은 에코걸이 굉장히 잘나간다. 이유는 말해서 뭐하겠는가. 피부도 하얗고 이쁜애들이 가이드를 해주기 때문이다. 그중에서도 유독 잘나가는 지역이 있는데 그곳은 바로 다낭이다. 다낭 에코걸은 호치민이나 하노이같은 지역이랑 다르게 예약방법이나 이용순서 등 체계적으로 잘 구축되어 있다. 시스템과 차별화된 전략 서비스로 이미 나같이 에코걸 소개를 해주는 사람들이 많다. 그래서 내가 제2의 종착지를 다낭으로 설정한 이유다. 이미 이곳은 밤문화를 통달하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유명하다. 그렇다면 에코걸이 필요하다면 다낭 에코걸 프로필 보는방법과 예약까지 순서대로 알려주겠다.

Contents

다낭 에코걸

다낭 에코걸 프로필
다낭 에코걸 프로필

프로필 확인

다낭 에코걸 프로필 확인은 이곳에서 확인하면 된다.

다낭 에코걸들은 이곳에 모두 모여있다고 보면된다. 애들마다 경력,언어 수준 및 외국어 자격증,가이드 경험 등 모든 정보를 한번에 볼 수 있다. 또 비즈니스적인 일로 전문적인 통역이 필요한 에코걸도 손쉽게 볼 수 있다. 이렇게 총 하노이,호치민,다낭 3지역의 정보를 통합적으로 받아볼 수 있다.

예약방법

방금 링크 걸어준 공식 홈페이지 카페로 다낭 에코걸 프로필을 확인했다면 그다음 절차는 내가 원하는 통역사를 캡쳐하는 일이다. 캡쳐가 다 되었다면 공식 상담센터로 캡쳐해두었던 통역사 이미지와 본인의 여행날짜를 보내면 된다. 그다음 순서는 상삼센터에서 해당 통역사의 스케줄을 확인하고 예약 가능 유무를 알려준다. 굉장히 절차가 간단하다.


다낭 에코걸 가격은?

에코걸 가격은?
에코걸 가격은?

내가 다낭 프로필과 예약방법 외에도 가장 많이 받는 질문이다.

  • 다낭 에코걸 가격은 1박 기준으로 40~80만원까지 다양하다.

이렇게 정확하지 않은 이유는 바로 애들마다 능력치 및 손님들의 이용후기가 다르기 때문이다. 애초에 능력없는 애를 굉장히 비즈니스적인 업무로 보냈는데 아무런 말도 하지 않는다면 손님들은 좋아할텐가? 업체 이미지도 나빠지고 손님들도 불쾌하다. 그래서 높은 가격일수록 테크닉이 뛰어나고 이쁜애들이 즐거운 서비스를 제공해준다고 이해하면 된다.

필자는 개인적으로 너무 최상위 포식자에 군림하는 애들보단 중상급 정도 애들을 추천한다. 그런 애들은 스스로 가격을 높일려고 자기계발도 상당히 하고 손님관리도 엄청 하기 때문이다. 뭐 내말이 무조건 맞다라는건 아니지만 여태껏 쌓여있는 내 데이터는 중상위가 가장 가성비가 좋고 나쁘지 않았다.


어떤 사람들이 주로 이용할까?

에코걸 주요 고객층
에코걸 주요 고객층
  • 에코를 선호하는 손님들은 대부분 투어끼고 하는 단체여행을 싫어한다. 반대로 개인여행으로 조용히 단둘이서 오붓하게 관광이나 먹거리 탐방여행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이용한다.
  • 두번째로 풀빌라안에서 다같이 놀때 파트너가 심심해서 주로 이용한다. 뭐 나 또한 가라오케 애들을 불러서 놀기엔 급이 맞지않고 해서 귀한 손님이나 지인분이 왔을때 늘 에코걸을 예약한다. 얘네들이 한국말도 꽤나 잘하기 때문이다. 확실히 이런 부분에서는 에코걸을 대체할 상품이 없는것 같다.
  • 장시간 데이트를 원하는 손님들이 주로 에코걸을 이용한다. 사실 다른 유흥거리를 즐기면 딱 일정 기준점을 넘어가면 끝이다. 하지만 이건 함께 잠자리에 들수도 있고 옆에 있다보니 마치 죽부인이 된 듯한 기분이 들때가 많다고 한다.
  • 외로워하는 손님들이 주로 이용한다. 다낭 에코걸 예약을 하는 손님들 대부분 함께 있어도 되나요? 라는 질문을 많이 받는다. 정서적으로 외로운 손님들이 주로 이용한다.
1.2/5 - (1470 votes)

This Post Has 4 Comments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