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방콕 마사지 사잔카 태국 유일한 1:1 때밀이 시스템 I 낀허이 제일 이쁜곳
방콕 마사지 사잔카

방콕 마사지 사잔카 태국 유일한 1:1 때밀이 시스템 I 낀허이 제일 이쁜곳

요즘 여행 풀렸다고 태국으로 많이들 여행가시는데 남성 전용스파로 추천드리고 싶은곳이 있어서 여러분들에게도 정보공유해요. 위치는 수도 방콕에 있는 스쿰빗 쏘이22쪽 홀리데이인 골목에 위치한 곳인데 방콕 마사지 업소중 사잔카가 남성전용 역대 초대형 규모에 낀허이가 제일 이쁘고 프리미엄 시설까지 겸비한곳 입니다. 간략히 시스템을 소개하자면 시그니처 코스라고 할 수 있는 1:1 때밀이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어요. 코스도 A~E코스까지 다양하게 있어 원하는 타입을 즐길 수 있고 업소내 레스토랑까지 겸비하고 있어 휴양&스파까지 모두 한번에 즐길 수 있도록 논스톱으로 설계되어 있는곳이에요. 최근에 리뉴얼 했다보니 한국 손님들에겐 익숙하지 않지만 앞으로 향후 1년뒤 태국 밤문화의 여자(낀허이)들을 모두 책임져줄 든든한 아들장군같은 느낌이에요.

Contents

방콕 마사지 <사잔카>

가격표

사잔카 가격표
사잔카 가격표
사잔카 가격표옵션시간가격
A코스세신+때밀이40분700바트
B코스세신+스킨 스크럽60분980바트
C코스스킨 스크럽 + 로션 / 오일 마사지70분1080바트
D코스세신+스킨 스크럽+로션 / 오일 마사지100분1280바트
E코스세신+스킨 스크럽+솔트+스팀타월+로션 / 오일 마사지120분1580바트
방콕 마사지 사잔카 단품옵션시간가격
1번세신제한없음.350바트
2번스킨 스크럽40분600바트
3번로션 / 오일 마사지60분600바트
3-1번로션 / 오일 마사지90분900바트

방콕 남성전용 마사지 <사잔카> 요금표

예약방법

  • 카카오톡 ID : sazzanka.bkk

시스템

1.낀허이 초이스

결제를 하기전 입구 앞에서 낀허이(아가씨)들을 바로 태블릿으로 초이스 할 수 있는 시스템이에요. 요즘은 시대가 좋아져서 그런지 낀허이들도 모두 메뉴판에서 직접 보고 고를 수 있도록 시스템화 되어 있다는게 특징이랍니다. 사잔카 업소내 아가씨들은 대략 50명 정도 있어요. 50명정도 있는 낀허이들은 모두 한국인들이 원하는 타입의 여성들이 스타일별로 준비되어 있고 방콕내 최고 유명한 낀허이들만 모아 운영하고 있어요.

2.때밀이 시스템

사잔카 때밀이방
사잔카 때밀이방

때밀이 시스템이란 한국 목욕탕에서 때밀이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곳 방콕 스잔카에서 100% 재현하였고 개인 세신실에서 아가씨가 직접 1:1로 약 20~30분간 때를 밀어드리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스팀타월

각종 스파이후 개인 방으로 배정받은곳에서 손님과 낀허이와의 단 둘만의 공간에서 직접 전신 스팀타월을 제공해주는 서비스로서 그밖의 솔트&스크럽 같은 시스템과 동일하게 제공됩니다.

시설

1.건식 사우나

사잔카 1층 수영장 옆 건식 사우나가 준비되어 있고 건식스파를 좋아하는 손님에게 제공되는 서비스로 코스 금액이 아닌 단품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언제든지 누구나 이용받을 수 있도록 개방되어 있는곳 입니다.

2.습식 사우나

2층에 준비되어 있는 습식 사우나는 총 10명이 들어갈 수 있는 넉넉한 공간으로 습식을 좋아하시는 고객을 위해 마련되어 있는 공간 입니다. 단품으로 이용시 언제든지 누구나 이용받을 수 있는 시스템 입니다.

3.수영장

사잔카 수영장
사잔카 수영장

사잔카 업소에 있는 수영장은 스파를 이용하기전 후 모두 100% 무료로 이용가능한 휴식 공간 입니다. 특히 건식 사우나와 같은 공간에 있기 때문에 땀 배출이후 곧바로 이용받을 수 있도록 셋팅되어 있습니다.

4.레스토랑

장기로 체류하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한국인 밥상에 맞춰 한식,로컬 등 다양한 음식을 제공할 수 있는 공간 입니다. 전문 레스토랑과 흡사하며 돌발 이벤트를 통해 풀코스 이용시 식사가 제공될 수 있습니다.

5.주차장

약 10대 이상 주차할 수 있는 전용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방콕 마사지 사잔카만의 시그니처 코스추천

방콕 마사지의 사잔카는 남성전용 업소로서 피로가 쌓인 분들을 위해 다양한 스파코스로 더욱더 빠르게 피로를 풀어드리기 위해 어여쁜 전문힐러인 낀허이들 50명이 대기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입구에 도착하자마자 코스선택과 함께 힐러를 초이스하고 탈의후 원하시는 스파를 이용받게 됩니다. 이후 락카룸에서 키를받아 탈의후 원하는 건식 or 습식 사우나를 이용하게 됩니다.

1:1 때밀이 시스템

사우나 이후 미리 초이스 해두었던 낀허이가 세신실에서 손님을 맞아 기다리고 있으며 힐러의 안내에 따라 세신실에 입장하게 되면 1:1 때밀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때밀이 시간은 대략 20분 정도로 사잔카만의 시그니처 코스라고 보시면 됩니다. 때밀이를 진행할때도 기본 목욕탕에서 제공하는 때밀이 시스템이 아닌 손님의 초기 자극을 유도시키기위한 형태로 힐러의 갖가지 여러 기술과 테크닉으로 빠른 흥분을 유도시키는 촉진제 역할과도 비슷합니다.

전신 스파타월

그렇게 때밀이 이후 샤워실에서 샤워를 하고 다시 개인룸을 이동하여 나머지 힐러에게 마사지&테라피를 이용받습니다. 이때 마사지는 로션&바디오일 등 여러가지 마사지를 기본으로 제공하며 풀코스를 선택할시 전신 스파타월을 이용하여 스팀찜질 서비스를 제공하게 됩니다. 이때 전신 스파타월 서비스시 솔트까지 함께 제공하는데 솔트란 두꺼운 소금을 이용해 각질을 더욱 깨끗하게 벗겨내주는 서비스 입니다.

공떡

모든 서비스가 끝난 이후 힐러가 손님에게 추가적으로 기타서비스를 제공할지 유무를 물어보게 됩니다. 이것 역시 게스트들의 희망 여부에따라 결정되기 때문에 기본 서비스 또는 풀코스에 포함되지 않는 기타 서비스 항목이며 방콕 마사지 사잔카만의 시그니처 코스라고 보시면 됩니다.


방콕 밤문화의 끝판왕 사잔카

2022년 05월 리모델링이 끝났으며 앞으로 향후 10년간 방콕 밤문화를 책임질 대표적인 남성전용 스파 업소입니다. 타 업소와 다르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목적으로 VIP룸이 마련되어 있으며 갖가지 여러 유흥을 접목시켜 손님들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사잔카 업소는 전문 힐러(낀허이) 를 약 50명 정도 보유한 최고 스파업소이며 방콕내 가장 인기있는 아가씨로 준비해두었으며 일본식 스파문화를 베이스로 접대&서비스&친절을 겸비하도록 전문 교육 트레이닝을 실시한 밤문화 전문 방콕 마사지의 유일한 업소 입니다.

2.5/5 - (298 votes)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