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호치민 마사지 추천업소 남성전용 모두 정복해본 리얼후기
호치민 마사지 추천

호치민 마사지 추천업소 남성전용 모두 정복해본 리얼후기

Contents

호치민 마사지 추천업소들

리얼중국 황제 마사지

호치민 마사지 황제스파 가격표
호치민 마사지 황제스파 가격표

호치민 마사지 추천 첫번째 업소는 황제 스파다. 황제스파는 호치민에서 많은 한국인들이 모를거라 생각된다. 그이유는 우선 한국인들에게 홍보가 되어있지 않고 오로지 중국 사람들에게만 최고급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렇다고 한국 관광객들이 이용못하는건 아니다. 비록 가격이 비싸고 한국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져있지 않지만 그렇다고 하더라도 이정도 서비스를 동남아에서 대접 받기란 결코 쉽지않다. 먼저 황제스파는 기본 가격이 1000위안 (한화 17만원)이상 시작된다. 남성전용 업소라고 하더라도 이정도 가격은 웬만한 한국 최고급 스파가격과 맞먹는 셈이다. 먼저 서비스 내용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자. 1000위안 가격 안에는 60분 기본 코스로 개인 스팀시설,50명 꽁까이 마사지사 직접선택 가능,개인 스파시설 제공,테라피 마사지 제공이 있다. 여기에 오일 마사지로 전환할경우 가격이 추가되며 황제전신 마사지 코스로 120분(약 2시간) 이 기본제공된다. 이렇게만 본다면 일반 한인업소 또는 로컬업소와 별반 다를게 없다고 생각될 수 있겠지만 평점면에선 호치민 마사지 업소들중 최고점을 받고 있기도 하다. 소문에의하면 기본 꽁까이들은 2달이상 기본 교육을 받고서야 손님응대가 가능하다고 하니 친절도,서비스 제공면에서 굉장히 신경을 쓰고 있는듯 하다. 그렇다면 리얼중국 사람이 운영하고 있는 황제 마사지 업소는 단점이 없는걸까? 그런것도 아니다. 우선 단점 첫번째는 가격이다. 제아무리 고급 서비스라고 할지언정 간단하게 받을때 가격 부담이 없기에 이용받는것인데 가격이 최고 비싼건 34만원까지 뛰어버리니 이점은 조금 개선되어야 할 것 같다. 두번째 단점은 황제 마사지업소만의 매력이 없다는것이다. 베트남에서 마사지로 가장 유명한 지역은 다낭이다. 다낭지역의 황제스파 같은 경우엔 여러가지 독창적인 시스템을 갖추었지만 그에반해 이곳은 인상적이지가 않다. 받고나오면서 계속해서 다낭 업소들과 비교가 되는것은 나뿐만은 아닐거라 생각된다.

뉴라이프 마사지

뉴라이프 마사지는 전형적인 로컬 남성전용 업소이다. 베트남 관광지역에는 무조건 한 업소는 있는곳이며 체인점이라고 봐도 무방하다. 모든면에서 뉴라이프 마사지는 보통 이상인 업소이지만 딱 한가지 아쉬운점이 있다. 그것은 바로 픽업 서비스가 따로 되지 않는다는점이다. 많은 한국인들에게 유명한 뉴라이프 마사지는 사실상 한국인 이용률이 70%이상이라고 봐야한다. 웬만한 호치민 마사지업소 모든곳을 가면 한국메뉴판이 따로 있을정도인데 특히나 점유율이 많은 이곳 뉴라이프같은 경우엔 따로 메뉴판이 없으니 만약 리셉션에서 대화가 안된다면 바가지 쓸일도 많다는것이다. 다행히 한국인 매니저가 2021년기준 생긴것 같지만 조금만 더 일찍 도입이 되었다면 어땟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가격은 원래 2중결제로 받았다. 1차 리셉션에서 지불할때는 40만동 이후 100만동이지만 지금은 한번에 완불로 받는다고 알려져있다. (언제 다시 2중결제로 바꿀지 모름) 게다가 청결도 부분에서도 로컬 업소임에도 깨끗하기에 호치민 마사지 추천업소 2순위에 랭크해본다.

99사이공

호치민마사지 99사이공
호치민마사지 99사이공

99사이공 업소는 호치민 마사지 추천 탑5안에는 항상 들었던 곳이다. 남성분들이 호치민에와서 99사이공은 무조건 받고 가야한다고 할 정도. 오픈된지 벌써 4-5년차인 이곳 99사이공 어보는 위치도 유동인구가 많은곳에 있기 때문에 골목을 지나가다보면 무조건 한번쯤은 보게된다. 로컬 업소지만 역시나 대부분 고객은 한국인 관광객 또는 교민분들이다. 현재는 관광객보다는 교민분들이 많이 있다는 얘기가 들리지만 그래도 여전히 관광객들도 많이 찾는곳중 하나다. 99사이공은 원래 발마사지 전문업소로 운영하고 있었지만 어느샌가 전신 마사지도 같이 운영하고 있는곳이었다. 그러다가 손님이 많아지고 풋 마사지는 없애고 전신으로 자연스럽게 바뀌게 된곳이고 그때당시만하더라도 100% 예약제가 아니고 손님이 오는대로 그대로 받았다. 하지만 최근 한국인 매니저인지 조선족인지 모르겠지만 한국말을 할줄 아는 매니저를 고용하고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고 하더라. 하지만 그냥 업소를 방문해서 이용받아도 예약없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가격은 100만동 전후로 받고 있으며 팁 불포함이다. 팁은 꽁까이에게 직접 줘야하며 요즘은 최소 10불이상 지불해야한다.

VIP 마사지

호치민 마사지 VIP
호치민 마사지 VIP

호치민 마사지 추천업소 마지막은 VIP마사지다. VIP 마사지는 다낭에 있는 VIP업소에서 체인점으로 나온곳이라는 말이 있는데 정확한 정보는 아니다. 하지만 전체적으로 다낭점과 호치민점이 시스템이 비슷하고 마사지 코스도 똑같은걸보면 충분히 설득력있는 얘기다. 우선 VIP마사지는 한인업소임에는 분명하며 한인 매니저가 항시 대기중에 있다.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기본적으로 200만동부터 시작된다. 픽업 서비스도 가능하지만 한인타운 푸미흥에 있어 대부분 일보고 집으로 돌아오는 교민들이나 숙소로 돌아오는길에 많이들 이용하는곳이다. 단점은 다낭점보다 꽁까이 마사지사들이 이쁘지 못하다는점이다. 게다가 업소규모가 생각보다 작기 때문에 예약을 했다하더라도 기다려야 할 수도 있다. 가격은 호치민에서 일반 한인업소와 비슷할 수 있겠지만 전반적으로 이용을 받으면서도 다낭VIP업소가 생각나는곳이다. 만약 VIP마사지 업소를 이용할 사람이라면 다낭점을 추천한다. 이렇게 모두 호치민 추천업소들을 알아보았다. 즐거운 해외여행 되시길…

호치민마사지
호치민마사지
평점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