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동남아 골프 여행 그린피 ₩37,500원 (카포+캐디피 포함)
동남아 골프 여행

동남아 골프 여행 그린피 ₩37,500원 (카포+캐디피 포함)

Contents

동남아 골프 여행 최저가 패키지 투어 즐기기

골프투어를 사랑하시는 한인/관광객 분들께 저희 여행사가 직접 이용해보고 정말 좋은 동남아 골프 여행투어 패키지를 추천드리는 베트남 다낭 3박 4일 일정(5성급 호텔+18홀 정규코스 라운딩+차량 이동)입니다. 이용해보실 골프장은 바나힐스G.C+빈펄 남호이안cc+호이안 쇼어G.C 이며 총 54홀 플레이 1박당 18홀 라운딩 3회 상품 입니다.

동남아 골프 여행투어 숙박안내

호텔은 골든베이 5성급 호텔로 예약이 우선시되며 호텔 사정상 부득이한 경우 다낭 미케비치 근처 5성급 호텔로 자동변경 됩니다. 또한 다른 5성급 호텔/리조트/풀빌라 변경 요청이 있을시 별도의 추가요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호텔 룸타입은 2인 1실 스탠다드 룸 또는 디럭스 룸 타입으로 선택하실 수 있으며 호텔뷰는 시티뷰(city view) 또는 오션뷰(ocean view)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킹베드 타입으로 업그레이드 요청시 별도의 추가요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동남아 골프 여행중 총 5성급 호텔에서 묵게될 기한은 3박이며 기간연장 요청시 추가요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동남아 골프 여행투어 골프장 안내

동남아 골프 여행투어중 총 플레이 하게 될 골프장은 3곳이며 바나힐스G.C ,빈펄 남호이안cc, 호이안 쇼어G.C 입니다. 라운딩은 3박 4일간 정규코스 18홀x3회 총 54홀을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추가 9홀 또는 18홀은 예약전 미리 알려주셔야 가능합니다. 골프장 플레이 순서는 희망하시는 골프장에따라 순차적으로 배정받으실 수 있습니다. 희망 부킹티업 시간은 요청해주시는 시간에 따라 최대한 맞춰드리오나 부킹티업 시간이 없을시 무작위로 배정받게되며 2부 티업같은 부킹이 어려운 시간대는 별도의 추가요금이 발생될 수 있으며 이는 여행사에서 미리 공지하여 드립니다.


동남아 골프 여행투어시 간략한 골프장 소개

바나힐스G.C

바나힐스G.C
바나힐스G.C

바나힐스G.C는 개장한지 5년도채 되지않은 골프장 입니다. 베트남 다낭의 대표적인 관광지역 바나산옆에 자리하고 있어 관광과 골프를 동시에 겸할 수 있다는것이 하나의 장점입니다. 또한 골프장 평일가격과 주말가격이 동일하기에 주말 골퍼분들이 가장 많이찾는 골프장중 한곳 입니다. 또한 페어웨이 및 그린잔디 상태가 굉장히 엄격하게 관리되고 있기에 언제든 PGA시합을 개최 하여도 무색할 정도의 골프장 입니다. 다른 베트남 다낭의 골프장들은 바다를 둘러싼 골프장들이 있는 반면 이곳 골프장은 고산지대에 자리하고 있어 아름답고 독보적인 마운틴뷰를 유일하게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 동남아 골프 여행을 즐기고 간 골퍼분들의 평점이 5점 만점에 4.9점 기록할 정도의 굉장히 수준높은 골프장이며 동남아&아시아 골프장들중에서 가장 아름다운 골프장 TOP3에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빈펄 남호이안cc

빈펄 남호이안cc
빈펄 남호이안cc

베트남 다낭 미케비치에서 호이안으로 가는 중간에 자리하고 있으며 주변엔 다낭cc,몽고메리cc 등 여러 명문 골프장들과 함께 있습니다. ‘베트남 삼성’이라고도 불리는 베트남의 빈펄그룹이 직접 운영 및 관리를 하고 있기에 골프장 관리상태가 매우 좋은편 입니다. 또한 아래로 내려오는 미케비치뷰가 굉장히 아름답고 벙커는 백사장 모래를 이용한것이 특징 입니다. 빈펄 남호이안cc 는 18홀 정규코스로 오션뷰를 가지고 있으며 페어웨이는 넓고 전장길이는 길지 않기에 많은 아마추어 골퍼분들이 선호하는 골프장중에 한곳 입니다. 2019년까지 이곳 골프장의 그린피 가격은 평일기준 ₩120,000이 넘는 금액이었으나 4인이서 라운딩 할 경우에 2021년 평일기준 ₩37,500원이라는 파격적인 이벤트 행사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호이안 쇼어G.C

호이아나 쇼어G.C
호이아나 쇼어G.C

호이안 쇼어G.C는 2019년 개장한 가장 핫 한 골프장 입니다. 다낭지역보단 호이안지역에 가장 근접하기에 호이안에 숙박하시는 투어 관광객이나 교민들이 플레이하기에 가장 용이합니다. 18홀 정규코스로 만들어진 이곳 호이안 쇼어G.C는 사회적 재난으로 인하여 아직까지 대중적으로 인지도가 없기에 여러 이벤트 및 할인행사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골프장이 오픈된지 얼마 되지않아 페어웨이 및 그린상태가 가장 좋습니다. 골프장 난이도는 빈펄 남호이안cc 와 비슷하지만 오션뷰가 없는대신 긴 헤저드를 따라 나오는 코스디자인이 인상적 입니다.


3박 4일 동남아 최저가 투어 패키지 가격

  • 3박 4일 동남아 베트남 골프여행 1인가격 : ₩450,000원 / 9,000,000VND
  • 제공옵션 : 이동차량(공항-호텔-골프장) , 5성급 호텔 숙박 3박, 18홀 정규코스 골프장 라운딩 총 3회 (그린피,2인 1카트,캐디피 포함)
  • 추가옵션 : 이동차량(공항-호텔-골프장 외 다른지역), 룸 변경요청(호텔,리조트,풀빌라), 추가 9홀 또는 18홀, 캐디팁, 개인 관광, 식사 등

여행사 할인 이벤트

재방문 이벤트

2번째 동남아 골프 여행을 이용하는 분들에게 드리는 할인 이벤트로서 이용 가격의 10%할인 또는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이용받을 수 있습니다. 재방문 이벤트 응모방법은 카카오톡 상담센터로 최초 여행일자를 이미지 파일(JPEG,JPG,PNG)로 첨부하여 인증하는 방법 입니다.

동남아 골프투어 정보

제휴 이벤트

저희 여행사와 협업 또는 제휴를 맺고있는 업소 이용시 정상가격에서 5~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제휴 이벤트 입니다. *본 제휴 이벤트는 업소마다 진행중인 할인율이 상이합니다.


평점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