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베트남 나트랑 밤문화 추천소개 떡마싸,가라오케,풀빌라
베트남 나트랑 밤문화

베트남 나트랑 밤문화 추천소개 떡마싸,가라오케,풀빌라

Contents

베트남 나트랑 밤문화 추천 유형소개

나트랑 밤문화 추천유형
나트랑 밤문화 추천유형

나트랑 밤문화의 꽃이라 불리는 풀빌라 파티

나트랑에는 워킹스트리트가 따로없다. 하지만 베트남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있는 베트남 나트랑 밤문화 유형이 있는데 그중에서 단연 꽁까이들과 함께하는 풀빌라파티가 손에 꼽힌다. 서양식 밤문화라고도 불리는 풀빌라파티는 동남아권에서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시작되었다고도 하는데 지금은 필리핀,태국,베트남 이3나라가 가장 인기가 좋다. 풀빌라 파티를 하기 위해선 갖춰야할 요소들이 있는데 그중에서 첫번째로 숙박시설이다. 주변 신경쓰지 않아도 되는 풀빌라 독채가 있는 시설이 있다면 스피커를 틀고 꽁까이들과 술파티를 벌이게 된다. 게다가 수영장까지 있는곳이라면 수영도해도 된다. 이렇게 기본적인 숙박시설이 갖추기위해선 대부분 관광 및 휴양지역으로 찾아가게되는데 나트랑의 휴양지는 세계 유네스코에 등재될만큼 굉장히 이쁘기 때문에 다양한 숙박업소들을 갖추고 있다. 풀빌라 독채를 갖추었다면 그다음 준비해야할 요소가 3가지가 더 존재한다. 첫번째는 술과 해피벌룬이다. 이 해피벌룬이라고도 하는것은 사실 선택사항이다. 하지만 술과 함께 대부분 10번중 10번 다 함께 어울린다고 보면된다. 두번째는 꽁까이 수질이다. 같이 즐길수 있는 파트너 꽁까이들 역시 재밌게 놀줄알고 즐겁게 텐션을 올려줘야하기에 필수요소중 하나라고 생각된다. 그리고 마지막 세번째는 바로 내가 재밌게 즐길 수 있는가 이다. 내가 만약 수줍음이 많고 첫 자리가 어색할것 같으면 주변 친구라도 대동해서 이용해야 한다. 이렇게 박자가 모두 갖추어졌다면 정말 평생 잊지 못할 밤여행 추억거리가 될거라 생각된다. 하지만 이런 베트남 나트랑 밤문화 첫번째 풀빌라 파티 유형도 단연 피해가지 못할 최악의 단점이 있다. 그것은 바로 가격이다. 동남아라고 가성비가 좋고 가격이 쌀거라는 생각은 이제 하면 안된다. 웬만한 좋은 풀빌라 독채를 1박 임대하는데 가격만 최소 1000$ 이상이다. 거기에 여러가지 꽁까이 팁과 술상까지 포함하게 된다면 최소 2000$ 이상 넘어가기 일쑤다. 물론 어떻게 최대한 아껴가며 즐기는거에 따른 가격이 모두 다를수 있겠지만 최소 2000$이상이라 생각된다.

베트남 나트랑 밤문화 추천 2위 가라오케 KTV

베트남 나트랑 밤문화 2위 가라오케
베트남 나트랑 밤문화 2위 가라오케

나트랑 밤문화 추천2위는 바로 가라오케 KTV이다. 가라오케 같은 경우엔 다낭,호치민 보다 적은 숫자일 수는 있겠으나 규모적으로 보았을때 가장 크다고 볼 수 있다. 게다가 이곳 나트랑 지역에는 중국 관광객들이 꽤나 많은것을 볼 수 있는데 그런 KTV 모두가 중국꺼다. 따라서 로컬업소부터 중국식 KTV까지 다양한 맛을 체험할 수 있다. 한인 가라오케는 아직 한곳도 없기 때문에 동남아 여행하면서 그들의 밤문화 체험을 제대로 해볼 수 있다고 생각된다. 가격도 일반 동남아보다 저렴한 반면 시설도 좋은곳들은 굉장히 좋기 때문에 가성비면에서 타지역과 비교해보았을때 좋다고 생각된다. 하지만 이런곳에서도 한가지 단점은 분명 존재한다. 나트랑 밤문화 가라오케의 단점은 바로 한국식 노래 나오는곳이 많이 없다. 한국인들이 부를만한 노래가 생각보다 많이 없기 때문에 신곡은 기대해볼 수도 없다. 하지만 이것은 약과에 불과하다고 보면된다. 두번째 단점은 바로 꽁까이들 수급문제다. 가라오케에서 필연적 좋아야 할 문제가 바로 꽁까이와 주대 가격이다. 주대 가격은 다른 타 지역보다 싸고 그렇다 치더라도 꽁까이 만큼은 비싼돈을 주더라도 좋은 도움이 또는 보도를 부르고 싶은게 남자이다. 하지만 이쪽 나트랑 쪽에서는 서로 꽁까이들을 보내주거나 또는 보도같은 문화가 아직 없다. 마담같은 개념도 워낙 고인물들만 할 수 있기에 아직까지 새끼마담 이런것도 없는것 같더라. 그런면은 좀 우리에게 있어서 오히려 좋지 않다라는 생각을 해본다.


나트랑 밤문화의 정통 붐붐 마사지

나트랑 밤문화 붐붐 마사지
나트랑 밤문화 붐붐 마사지

나트랑 밤문화에 있어 붐붐 마사지는 정통적이다. 태국에 타이 마사지가 있으면 베트남에는 붐붐 마사지가 있다고 했던가? 하지만 이런 마싸가 특이하게 한인업소가 없고 중국업소 역시 희소하기에 대부분 로컬업소들이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이때 로컬업소들은 희한하게 나트랑 지역만 대부분 붐붐 마사지 업소들이 모두 프랜차이즈 형식이라고 보면 된다. 화다x,x다,쿡x, 등 업소 이름을 내걸고 2호점 3호점 영업을 하는데 사실 거리만 서로 조금 차이가 날뿐이지 특이한 서비스가 있고 그런건 없다. 가격도 한인 가격에 비하면 조금 저렴한 편이지 오히려 독박쓰기 굉장히 쉽게 설계되어 있다. 이 업장들의 가격을 한번 알아보자. 보통 2중 결제로 이루어지게 되는데 처음엔 입장티켓을주고 들어갈 수 있게 된다. 그다음 재차 꽁까이 마사지사와 가격협상을 통해 서비스를 받게 되는데 입장티켓은 50만동으로 정해져 있지만 처음에 입구에서부터 택도없는 100만동 200만동 이렇게 부른다. 그거 부르는값으로 주고 들어갔다간 호구당하기 쉽상이다. 처음에 무조건 들어갔다가 나오는 모션을 취해야지만 이사람이 우리 업소 가격을 아는구나 생각한다음 50만동주고 들어가라고 한다. 게다가 메뉴판에도 50만동짜리가 있고 80만동 짜리가 있는데 50만동주고 들어가면 된다. 절대로 80만동주고 들어가지말자. 꽁까이 마사지사들도 마찬가지다. 처음엔 100만동 200만동 부르게 되지만 끝까지 버티면 자기네들도 시간이 돈이기 때문에 최저가격으로 부르고 손님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참고로 모든 업소들은 건마지만 남성전용 마사지업소이니 참고하도록 하자.

4/5 - (5 votes)

This Post Has 2 Comments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