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s
베트남 마사지(붐붐 마싸)란?
남자들이 선호하는 마사지 형태를 붐붐 마사지라고 말하며 남성전용 마사지라고 생각하면 된다. 사람들이 생각하기엔 남성전용 마사지라고 한다면 흔히들 퇴폐업소라고 생각하지만 실제로 건전업소가 있고 퇴폐업소가 있다.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건전업소에대한 내용이며 베트남 마사지는 건전업소라 하더라도 기본적으로 충분히 남성들을 자극할만한 요소가 있으며 어떻게 이용받는지 방법에 대해 간접적으로 알아보며 꿀팁 및 후기내용에 대한 정보도 알아보도록 하자.
붐붐 마싸로 가장 유명한 베트남 관광지역은?
1.다낭
다낭 지역은 붐붐 마싸로 굉장히 유명하다. 로컬업소부터 한인업소까지 다양한곳이 존재하고 있으며 가격도 밸런스가 어느정도 잡혀져있고 서비스도 좋고 충분히 업소마다 경쟁력을 갖추었다고 생각된다. 이렇게 다낭지역이 베트남 마사지(붐붐 마싸)로 유명해진 시기는 4년전부터 이며 인기가 높아진 이유의 가장큰 원인으로는 다낭시내와 공항과의 거리가 가깝기 때문에 한국으로 돌아가기전이나 새벽비행기로 다낭공항에 도착후 호텔로 들어가기전 간단하게 이용받을 수 있다는 간편함이 있기 때문으로 보인다. 그렇다면 가장 유명한 업소들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자.
다낭지역 붐붐 마싸 TOP3 업소들
다낭 Top 1.빨간그네
빨간그네는 예전 중국에서 존재하던 황제들만 받을 수 있다는 서비스였지만 시대가 흐름에 따라 수지타산이 맞지않아 자연스럽게 추억으로 잊혀져가던 시스템을 베트남 다낭지역에서 다시 새로 오픈하게 된 케이스다. 꽁까이 마사지사들이 천장에 메달려있는 그네를 거꾸로 타면서 지압을 해주는 시스템인데 현재 다낭지역뿐만 아닌 베트남 마사지 전체 통틀어 No.1 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워낙에 인기가 높던탓에 주말예약은 힘들수도 있으며 몇일전부터 예약을 해야지만 이용을 받아볼 수 있다고도 한다. 시설,서비스 등 모든 면에서 굉장히 고급스럽기 때문에 베트남 다낭으로 관광여행으로 왔다면 꼭 한번 들려줘야하는 곳이다. 하지만 이런곳에서도 한가지 단점이 있다. 그것은 바로 가격이다. 가격이 일반 마사지와 비교해보았을때 비싼편에 속한다. 아니, 제일 비싸다고해도 무방하다. 보통 붐붐 마싸는 한인업소라 하더라도 평균 10만원이지만 이곳만큼은 1.5배 이상의 가격이다. 젊은 20대 초반 사람들에게는 이정도 가격이라면 충분히 부담이 될 수 있는 가격이라고 생각된다. 따라서 보통 3박4일의 여행일정으로 놀러왔다면 오자마자 예약을 하고 한국으로 귀국하기전 마지막으로 한번정도만 받고 가도 나쁘지 않을것 같다.
다낭 Top 2. <VIP>
VIP마사지는 다낭지역에서 최초로 붐붐 마싸를 운영한곳이다. 이곳은 서비스가 다양하지 않고 오직 한 시스템으로만 운영되고 있는 가장 고전적인 업소임에도 불구하고 현재까지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오는곳이다. 이렇게 관광객이 가장 많이 찾는 이유는 바로 꽁까이 마사지사들이 이쁘기로 소문이 나있다. 현재 다낭지역에서 꽁까이 와꾸 수준만 따져보았을때 빨간그네 만큼이나 용호상박을 이룬다는 평이 많다. 가격도 일반 한인업소 기준으로 비싼편에 속하는것도 아니기에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베트남 마사지를 가장 기본형으로 체험해보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하는곳이다. 하지만 이곳역시 장점만 있는곳은 아니다. 분명 단점도 존재한다. 바로 단점을 알아보도록 하자. 단점은 2가지가 있는데 첫번째는 위생이다. 아무래도 오래된곳이다보니 인테리어 및 시설적인 면에서 한인업소라고 하기엔 다소 아쉬움이 많이 있었다. 장소도 좁기 때문에 확장을하면서 인테리어를 하면 어떨까 라는 생각을 해보았다. 2번째는 서비스다. 꽁까이들의 서비스가 다른 한인업소에비해 그렇게 썩 좋지는 않았다. 오로지 꽁까이들 와꾸만 믿고 있어서 그런지 다들 까칠하게 날이 서있는듯한 느낌이다. 물론 한번밖에 가보지 않았기에 이렇다 저렇다할 얘기를 할 수는 없지만 내가 느낀 첫인상은 그랬다. 만약 와꾸보단 서비스를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이라면 차라리 세븐업을 추천하는바 이다.
다낭 Top3. <청룡열차 세븐업>
세븐업 마사지는 한인업소임에도 불구하고 가격이 굉장히 저렴하다. 웬만한 로컬 업소보다도 저렴하다고 볼 수 있는데 심지어 이곳은 서비스도 좋다. 이곳은 관광객보단 주로 다낭에 살고있는 교민들이 많이 이용하는곳인데 이유는 앞서 말한것처럼 가성비가 좋기 때문이다. 그리고 시스템도 여러가지 옵션이 있기 때문에 취향에 맞도록 맞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교민들 사이에서는 청룡열차 세븐업을 모를수 없을것이다. 따로 청룡열차 세븐업은 베트남 마사지의 단점을 모두 보완한곳이라고 보면 된다. 인테리어가 조금 아쉬운것을 제외하고는 꽁까이 마사지사들의 서비스도 좋고 가격도 저렴하기에 이곳을 다낭 Top3 에 랭크한다.
베트남 마사지(붐붐 마싸) 밤문화의 끝판왕?
동남아 해외여행을 가본 사람들이라면 알겠지만 마사지와 가라오케는 뗄레야 뗼 수 없는 구조다. 붐붐 마싸로 가장 유명한곳은 태국과 베트남인데 요즘은 가격과 서비스 그리고 시설을 모두 잡은곳이 베트남이기에 많은 사람들이 밤문화를 즐기기 위해서 베트남 마사지를 이용하는 편이다. 하지만 아직까지 베트남 마사지는 지역마다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로컬업소와 한인업소를 원한다면 다낭으로 밤문화 체험을 추천하며 로컬업소를 중점으로 이용해보고 싶은 사람에겐 나트랑 지역과 호치민 지역을 적극적으로 추천하는바이다. 로컬 가격은 보통 남성전용 마사지가 한화 5~8만원 I 한인업소는 한화 10만원 정도가 평균적인 금액이기에 너무 저렴하거나 너무 비싼곳들은 정보를 조금 더 구글링 해본뒤 이용받는것을 추천한다.
Pingback: 다낭 밤문화 가장 핫 한 장소 추천 및 이용후기 및 리얼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