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베트남 마사지 추천 남성전용 밤문화 이래도 정보 안받아?
베트남 마사지 추천 남성전용

베트남 마사지 추천 남성전용 밤문화 이래도 정보 안받아?

Contents

베트남 마사지 추천 남성전용 도대체 어떻길래?

남성전용 베트남 마사지 추천
남성전용 베트남 마사지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이 많이 궁금해하실 남성전용 베트남 마사지 추천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분들이 남성전용 마사지라 함은 꼭 퇴폐적인 인식을 많이 하시는데 사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여성전용 마싸&스파가 있다면 남성전용 스파역시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동남아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곳은 단연 베트남 마사지인데 그렇다면 오늘 이곳 베트남 마사지에 대한 꿀팁을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동남아에 붙은 VIP 마사지는 모두다 퇴폐적인곳?

동남아 해외여행을 해보신 분들이라면 VIP마사지라고 붙어있는 간판을 한번쯤은 보셨을겁니다. 크고작은 업소들이 굉장히 많이 나열되어 있는곳을 보았고 우리는 구글링을 통해 좋은곳을 추천받을때 항상 이런 VIP 추천업소를 한번쯤은 보셨을거라 생각됩니다. 사실 이런 업소의 대부분은 95% 남성전용으로 이루어져있고 그중에 약 60%의 로컬업소들은 퇴폐업소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러니 항상 길을 지나가다 VIP라는 간판이 보인다면 뭉친근육을 싼 가격으로 풀고 싶다고 하시더라도 가지 않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자 그렇다면 정말로 베트남 마사지 추천 정보 건전업소 기준으로 해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성전용 베트남 마사지 추천 탑5

빨간그네

유튜브 빨간그네

빨간그네는 약 20년전 중국 고급 프리미엄 마사지를 가져온 서비스 입니다. 하지만 중국의 급속성장으로 인해 인건비가 많이 올랐고 간편하게 받는걸 좋아하게 된 중국문화 특성상 빨간그네들은 더이상 황제 마사지의 타이틀을 잃어가게 되었습니다. 최고급에서만 가끔 볼 수 있었지만 지금은 중국에선 이마저도 사라진 상태 입니다. 하지만 이를 베트남 다낭에서 빨간그네라는 업소가 다시 재부활 시켰다고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중국 빨간그네 문화를 베트남 마사지 업소에서 다시 재탄생 시켰으며 이때 실제 중국에서 일하던 시아오지애를 데려와 마싸 꽁까이들에게 직접 전수 및 지도교육을 하였다고 합니다. 따라서 100% 재현시켰다고 보시면 됩니다. 많은 분들이 이곳을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는 추세이며 베트남 마사지 추천 탑1순위에 올라와 있습니다. 다만 한가지 아쉬운점은 바로 가격에 있습니다. 다른 업소에 비해 가격이 굉장히 비싸기 때문에 가급적 해외여행 일정을 잡을때 금전적 여유가 되시는분들 또는 그날 카지노에서 많은돈을 따신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드리는 바 입니다.

화월루

화월루 마사지는 예전 빨간그네가 생기기전까지 베트남 마사지 추천 탑1순위에 들었던 곳 입니다. 건마로 남성전용 마사지를 받으러 오는 손님들은 무조건 거쳐가야할 관문중에 하나였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굉장히 이용받고 있습니다. 화월루 스파의 한가지 재밌는 요소는 바로 미러룸 방식이 도입되어 있습니다. 미러룸 방식은 내가 직접 전문 마사지사를 고를때 리스크를 피하기 위하여 직접 고르게 되어 있는데 이때 손님들의 부담을 줄어드리기 위하여 전문 마사지사 꽁까이들은 보이지 않는반면 손님들은 전문 꽁까이 마사지사를 고를 수 있다는것에 있습니다. 사실 주로 어린 연령층을 타깃으로 만들었으나 20대부터 많게는 50대까지 굉장히 다양한 연령층을 보이고 있습니다. 가격은 일반 한인업소에 비해서 조금 비싸지만 결코 부담이 가는 액수는 아닙니다. 건물5층 전체를 이곳 화월루 업소가 모두 운영하고 있을 정도로 꽤나 인기있었던 이곳 화월루 업소를 베트남 마사지 추천 탑2에 랭크합니다.

세븐업

세븐업 마사지는 다낭시에 살고있는 교민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유인즉슨 가격이 한인업소에 비해 굉장히 저렴하기 때문에 이용하는데 서비스 역시 꽤나 좋기로 소문이 나있기에 이곳은 교민들만 아는 꿀팁(?)같은 장소라고도 소개되어 있습니다. 관광객들에게는 세븐업의 마사지는 다른 업소와 비교해 특이한 차별성을 갖고 있지 않는것이 사실이지만 가성비면에서 이곳만큼 좋은곳은 없기 때문이라 판단됩니다. 실제로 이용한 손님분들의 리뷰 및 평가에는 굉장히 만족스러운 점수를 근거로 베트남 마사지 추천 업소 랭크3위에 올려도 될 정도로 꽤나 괜찮은 업소라고 판단됩니다.

무엉탄 럭셔리

베트남 마사지 무엉탄 럭셔리
베트남 마사지 무엉탄 럭셔리

무엉탄 럭셔리 마사지는 사실 따로 마사지 업소의 이름이 있는것이 아닙니다. 베트남 대형 프랜차이즈 5성급 호텔인 무엉탄 럭셔리 호텔에서 직접 운영하고 있는 마사지 업소인데 로컬 업소로서 대부분 그랩기사 또는 택시기사들의 권유로 많은 관광객들이 오는곳 입니다. 로컬업소인만큼 가격이 한인업소보다 저렴하다는것을 볼 수 있지만 가격은 세븐업과 비슷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무엉탄 럭셔리 마사지의 한가지 특징은 바로 2중결제 시스템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입장티켓을 먼저 구매후 들어갈 수 있으며 각 코스마다 이용가격을 다시 지불해야하는 방식 입니다. 이때 코스선택후 결제 해야할 이용가격에는 딱히 정해진것이 없으며 꽁까이 전문 마사지사와 가격조율을 해야 합니다. 따라서 정보를 많이 모르고 등떠밀려 온 손님들에게는 안좋은 기억으로 회상될 수 있으니 각별히 조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기사들과 함께 호텔앞에 내리는것 보단 최소 전방 100미터 앞에 내려 천천히 걸어오시면 되겠습니다. 이유인즉슨 기사와 대동하게 되면 번짬이라고 일종의 수수료 커미션을 지불해야 합니다. 커미션은 입장티켓을 구입할때 같이 지불하는데 이때 번짬은 그 누구도 알려주지 않습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베트남 마사지 추천 탑4까지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더 좋은 정보로 많은 사람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안하게 여행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베트남 마사지 추천 건전 남성전용 탑4 정보

베트남 마사지 추천 탑4
베트남 마사지 추천 탑4
평점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