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베트남 다낭 마사지 추천 남성전용 뉴라이프&무엉탄
베트남 다낭 마사지 추천

베트남 다낭 마사지 추천 남성전용 뉴라이프&무엉탄

Contents

베트남 다낭 마사지 추천 장소 TOP 6

1.빨간그네

베트남 다낭 빨간그네

빨간그네는 베트남을 대표하는 마사지 형태중 하나 입니다. 입장시 베트남의 전통의상인 아오자이를 입고 초이스하며 저녁6시 이후엔 기다려서 이용을받고 갑니다. 가장 큰 특징은 업소 이름에 걸맞게 빨간그네를 이용한 서비스가 가장 큰 특징 입니다.

베트남 다낭 마사지 No.1 빨간그네
베트남 다낭 마사지 No.1 빨간그네

2.뉴라이프

뉴라이프 마사지는 무엉탄 다음으로 베트남 남성전용 마사지로 유명한곳이며 건마 입니다. 따로 불건전 또는 변마 업소가 아니며 발 마사지,전신 마사지,얼굴관리 등 부분적으로도 가능합니다. 초이스는 따로 되지 않고 있으며 아직까진 한인들에게는 많이 알려지지 않은 업소이며 가격은 시스템에따라 다르며 요금 80만동부터 160만동까지 입니다.

3.무엉탄

5성급 호텔안에 있으며 베트남의 대표적인 로컬업소 입니다. 현재 다낭,나트랑 지역 호텔안에서만 남성전용 마사지가 운영중에 있으며 타지역 호텔안에는 현재 건마로 운영중입니다. 가장 유명한곳은 다낭점이며 그랩기사와 함께가면 수수료를 지불해야 하기에 따로 가시는것을 권장드리며 전체적인 가격은 현지로컬 특성상 2중결제로 입장티켓은 2020년 기준 80만동 이후 꽁까이와의 가격협상때 추가적인 마사지 시스템은 100만동에 해결가능하지만 처음 가격을 부를땐 대부분 300만동을 부르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4.화월루

미러룸 초이스로 유명한 화월루는 베트남 다낭최대 규모의 남성전용 마사지 업소 입니다. 5층 전체가 모두 마사지로 활용되고 있으며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가격은 230만동으로 한인업소 기준 조금 비싼가격을 형성하고 있지만 미러룸 초이스란 시스템으로 다소 신선한 느낌을 선사해주는곳으로 유명한곳 입니다. 역시 남성전용 건마 입니다.

5.VIP MASSAGE

VIETNAM VIP MASSAGE
VIETNAM VIP MASSAGE

베트남 다낭에서의 최초 남성전용 한인업소로 운영되었던 곳이며 꽁까이들이 가장 이쁘다고 소문난곳 입니다. 초이스가 가능하며 꽁까이들은 약 40명정도 보유하고 있는 원조 한인업소 입니다. 가격은 200만동이며 다낭 전역내 무료픽업 서비스가 가능하며 한강시내 중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6.세븐업

유일한 청룡열차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는 한인업소 세븐업은 원래 로컬 서비스 전용 공간이었지만 2020기준 붐붐 역시 가능한지는 모르겠습니다. 가격은 로컬업소보다 저렴한 140만동부터 시작하고 있습니다. 다낭 교민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곳이 이곳인만큼 가성비가 좋아 호불호가 크게 갈리지 않는곳으로 유명한곳 입니다.


베트남 다낭 마사지 남성전용 업소가 많은 까닭은?

베트남 마사지 남성전용 많은까닭은?
베트남 마사지 남성전용 많은까닭은?

1.한인 밀집지역

다낭지역은 해외 동남아에서 한인 인구밀도가 높은 지역 입니다. 게다가 그들 대부분은 지역 특성상 관광업에 종사하고 있기 때문에 업소의 경쟁률을 높이기 위해선 여러 시스템과 서비스를 필연적으로 타 업소보다 높여야 했기에 베트남 다낭 지역에는 보다 많은 마사지 한인업소들이 많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앞서 설명을 드린곳들은 베트남 다낭 마사지 추천 남성전용 순위 입니다.

2.시내중심과 공항의 거리

베트남 다낭 한인타운인 팜반동과 한강 시내중심과는 반경 1km이내이며 또한 공항과의 거리가 그렇게 멀지 않습니다. 따라서 한국으로 귀국하기전 남는 시간에 이용할수도 있으며 저렴한 가격에 간편하게 이용받고 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1.8/5 - (11 votes)

This Post Has 6 Comments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