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베트남 마사지 추천업소 빨간그네 위치,가격 정보 모두공개
베트남 마사지 추천 빨간그네

베트남 마사지 추천업소 빨간그네 위치,가격 정보 모두공개

Contents

베트남 마사지 추천업소 모음집

베트남 마사지 빨간그네

빨간그네는 현재 베트남 마사지를 대표하는 업소중에 하나다. 위치는 다낭에 있는데 인기가 너무나 좋아 당일날 이용이 불가능하다고 할정도라고 한다. 먼저 빨간그네는 중국에서 시초가 되었으며 베트남으로 새롭게 오픈을 했다. 황제들이 받는 스파로 유명했었던 빨간그네는 건전 남성전용 업소로서 굉장히 자극적이라고 한다. 그렇다면 시스템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다. 먼저 예약을 하고 시간에 맞춰 픽업차를 타고 이동한다. 이때 픽업차는 선택사항이니 참고하도록. 업소에 도착했다면 가격을 지불하고 입장을 하면된다. 이때 지불가격은 150$이고 한화로 18만원정도 된다. (한인업소에서 제일 비싼 판매가격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손님들이 많은것은 인기가 그만큼 좋다라는게 반증되는게 아닐까 라는생각을 해본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 금액을 지불하고서 방안내를 받고 방안에서 준비되어 있는 가운으로 환복을 한다. 환복후 꽁까이 마사지사들이 입장을 하기 시작하는데 내가 원하는 꽁까이 마사지사를 선택할 수 있다. 마사지사를 내가 직접 고르는것이 그나마 리스크를 줄일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이야말로 빨간그네의 장점이라 생각한다. 이후 10분정도 베트남 마사지를 받게되며 그후 천장에 있는 봉2개가 있다. 그 2개를 가지고 빨간천 2개를 두르고 꽁까이가 거꾸로 매달려 전체적으로 전신 지압을 해준다. 어떻게 말을 설명해야할지 모르겠지만 확실한것은 이부분에서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것 같다라고나 할까? 굉장히 매력적인 부분이기에 이거 하나땜에 이곳을 몇번이나 찾아주는 손님들이 있다고 한다.

빨간그네의 단점

너무 빨간그네의 특징과 장점에대해서 얘기한것 같아 단점도 얘기해보려고 한다. 우선 앞서 언급했듯이 당일날 받고싶어도 못받을때가 있다. 주말같은날은 당일 이용이 무조건 제외된다고 봐야한다. 따라서 무조건 예약을 필히하고 가야하는데 며칠전부터 예약을 진행해야지만 비로소 받을 수 있었다. 그리고 또하나 베트남 마사지 빨간그네의 단점은 바로 가격이다. 현재 한인업소중에서도 제일 비싼가격을 형성하고 있다. 황제 마사지와 마찬가지로 마사지 가격이 18만원인것을 감안한다면 웬만한 사람들은 부담이 될 가격이라고 생각된다. 따라서 필자는 여러분들에게 추천하는 방식으로 미리 예약을 걸어두고 여행의 마지막날에 이용받아보는것을 추천한다. 위치같은 경우엔 가보지 않았기 때문에 사실 어딘지는 잘 모르겠지만 픽업 서비스가 가능하기에 웬만하면 픽업차량을 이용해서 가는것을 추천한다.


빨간그네외 그밖의 베트남 마사지 추천업소들은?

베트남 마사지 꽁까이
베트남 마사지 꽁까이

VIP 마사지

vip마사지는 다낭에서 최초 한인업소로 운영된곳이다. 가격대도 저렴하고 서비스도 웬만한곳보다 좋아 현재 아직까지도 많은 사람들이 이용받고 가는곳이다. 픽업서비스도 운영하고 있지만 위치가 다낭시내 중심에 있기 때문에 여러가지 편리하다. 하지만 이곳에도 단점은 분명 존재한다. VIP마사지가 다낭점에 오픈하고난지 약 5년이 넘었기에 인테리어부분에서 다소 리모델링이 필요하다. 그뿐만 아니다. 공간이 작아서 서비스받는 내내 일반 업소보다 비좁은 느낌이 든다. 만약 이런 요소들이 신경쓰이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빨간그네와 더불어 VIP마사지도 나쁘지 않을것 같다.

세븐업

세븐업 마사지는 베트남 마사지에서 관광객의 수요보다 일반 교민들의 수요가 더 많은곳이다. 관광객보다 지역교민들의 이용률이 높은 이유는 무엇보다 세븐업 마싸SPA 의 가장 큰 장점이자 강점인 가격이라고 생각한다. 한인업소임에도 불구하고 일반 로컬업소보다 가격이 더욱 저렴한곳이 바로 세븐업이다. 그렇다고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가 좋지 않은것도 아니다. 홍보가 제대로 되지 않아 그런지 몰라도 현재까지도 교민들이 많이 이용하는데 개인적으로 20대 젊은 초년생들이 이용하기에 적합하다고 생각한다. 이유는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이다. 위치도 좋다. VIP마사지가 다낭한강근처에 위치해있다면 세븐업 마사지는 미케비치쪽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근처 호텔로 들어가기전 받고 가면 알맞다. 그렇다면 세븐업 마사지의 단점을 한번 알아보자. 이곳역시 인테리어가 다소 아쉬운 부분이 있다. 정확하게 말하면 비록 호텔안에 위치해있는 SPA업소라 한들 시설이 일반업소에비해 노후가 되어있는것을 볼 수 있다.

화월루

베트남 마사지 화월루 업소
베트남 마사지 화월루 업소

화월루SPA는 불과 1년전까지만 하더라도 빨간그네가 나오기전까지 VIP SPA업소와 함께 용두산맥을 이루고 있었던 곳이다. 게다가 스파업소에서도 화월루는 4층건물을 죄다 운영중이었기에 규모적으로 굉장히 컸다. 하지만 2021년 기준으로 사회적재난이 지속된 가운데 영업난을 겪었는지 잘 모르겠지만 현재 운영을 하고있지 않다는 말도 흘러나오고 있으며 부분적으로만 운영하고 있다는 소리도 들리고 있다. 화월루 스파는 최초로 미러룸 시스템을 도입한 업소로서 베트남 마사지에서는 시각적으로 빨간그네와 화월루 업소가 가장 자극적이라고 한다. 가격은 일반 한인업소에비해 조금 비싸다. 110$~120$정도 가격인데 이는 일반 업소에비해 조금 높은 가격을 형성하고 있다.


베트남 마사지 업소(빨간그네,VIP,세븐업,화월루)에 대한 그밖의 더 많은정보들은?

이렇게 간단하게 베트남 마사지 업소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업소 대부분 모두 다낭에 위치하고 있으며 시내와 공항 거리가 가깝기 때문에 간편하게 받고가는 사람들부터 시작하여 여러 경쟁이 쌓이다보니 이런 결과가 나온게 아닐까라는 생각을 해보게 된다. 빨간그네,VIP,세븐업,화월루 등 이밖에 또 유명하고 인기좋은 여러 업소들이 존재하기 때문에 베트남 마사지 투어는 다낭으로 체험해보는게 좋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해보게 된다. 이렇게 오늘 여러 베트남 마사지 정보를 알아보았다. 오늘 소개한 내용은 19금 업소가 아니며 건전 남성전용 업소라는점 참고하길 바란다.

베트남 마사지 빨간그네
베트남 마사지 빨간그네
1.5/5 - (11 votes)

This Post Has 4 Comments

  1. LEE

    빨간그네 예약 어떻게 하죠.?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