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베트남 마사지 종류 및 다낭 남성전용 업소의 붐붐 가격 정보안내
베트남 마사지 종류

베트남 마사지 종류 및 다낭 남성전용 업소의 붐붐 가격 정보안내

베트남 마사지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각각의 마사지는 목적과 수행 방식이 다르며 일부 대표적인 베트남 마사지 종류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Contents

베트남 마사지 종류

1. 누루 바디 마사지

누루바디 마사지는 마사지 관리사의 전신을 이용하여 고객에게 온몸을 비벼 진행하는 마사지 방식으로 일본식 마사지 시스템을 승계받아 베트남에서 진행되는 방식 입니다. 현재 베트남에는 전국적으로 프랜차이즈 마사지 업소도 많이 있습니다.

2. 붐붐 마사지

붐붐 마사지는 남자들만 받을 수 있으며 남성의 음부를 자극하여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마사지 입니다. 호치민, 다낭, 하노이 등 대표 관광지안에 있는 마사지 업소들의 대부분은 붐붐 마사지로서 가장 흔하게 볼 수 있는곳 입니다.

3. 남성전용 마사지

남성전용 마사지는 남성들을 위한 마사지 입니다. 가격이 저렴하여 주로 이발소, 전립선 마사지를 진행하는 곳에서 진행하며 남성분들의 자극을 일깨워 주기 때문에 관광객, 베트남 현지 로컬 사람들도 많이 이용하는 곳 입니다.

4. 전립선 마사지

전립선 마사지
전립선 마사지

전립선 마사지는 남자 전립선 부위를 자극하여 뭉쳐있던 근육 긴장을 완화시키고, 혈액순환을 촉진하며, 몸을 유연하게 만들어 줍니다. 남성전용 마사지와 비슷한 종류에 속하지만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전립선 마사지 업소가 따로 있을만큼 베트남에선 독보적 입니다.

5. 쑥쑥 마사지

쑥쑥 마사지는 전신 마사지 중 가장 일반적인 종류 입니다. 발, 다리, 팔 등과 같은 부위를 중심으로 하며, 강하고 집중적인 압력과 함께 체중을 이용하여 수행됩니다. 이 마사지는 한국의 경락 마사지와 비슷한 종류에 속합니다.

6.발 마사지

발 마사지는 발에 있는 반사 신경을 자극하여 몸 전체에 효과를 줍니다. 발 마사지는 특히 피로와 스트레스를 줄이고, 혈액순환을 촉진하는 데 효과적 입니다.

7.둥둥 마사지

둥둥 마사지는 피로를 풀고 긴장을 완화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이 마사지는 바디 스크럽과 함께 제공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둥둥 마사지는 부드럽고 유연한 동작으로 수행되며, 몸을 둥둥 떠다니게 하는 특별한 침대 위에서 수행됩니다.

8.산사나 마사지

산사나 마사지는 전통적인 베트남 마사지 중 하나 입니다. 이 마사지는 특별한 나무 막대기와 함께 수행됩니다. 나무 막대기는 특수한 기술로 만들어져 있으며, 근육을 마사지하고 무릎과 관절을 유연하게 만들어줍니다.

9.마사지와 산울림 목욕

마사지와 산울림 목욕은 베트남에서 매우 인기 있는 목욕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이 목욕 방법은 다양한 약초와 물을 섞어 만든 목욕탕에서 수행 됩니다. 마사지는 목욕 전후에 제공되며,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피로를 풀어줍니다.

*이외에도 베트남에는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가 있으며, 이들은 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현재 베트남에서 가장 인기있는 대표적인 지역 다낭을 중심으로 이 곳을 대표하는 마사지 업소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낭 남성전용 마사지 업소정보

1.빨간그네

빨간그네 마사지는 마사지 종류 1번과 2번에 해당되는 곳 입니다. 중국 전통 마사지 종류의 하나로서 베트남에서 한국인이 만든 최초의 붐붐 마사지 업소 입니다. 팬데믹 이후에 모든 시스템이 재편되어 다양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데 첫번째로 100% 예약제로 운영되기에 무료 픽업을 이용받을 수 있습니다. 두번째로 다양한 화월루 시스템을 승계받아 미러룸 초이스를 할 수 있습니다. 세번째로 모든 서비스 이용시간은 기본 2시간 이상 이용받을 수 있을 정도로 다양한 코스준비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빨간그네 마사지는 다낭에서 가장 유명한 업소중 하나이며 현재 가장 한국인이 많이 찾는곳중에 한 곳 입니다. 따라서 평일, 주말 불문 당일 이용을 희망하실 경우 최소 몇시간전부터 예약을 해두어야지만 비로소 이용받을 수 있습니다. 위치는 다낭에서 가장 유동인구가 많은 한강중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페트로vip

페트로vip마사지는 빨간그네와 마찬가지로 마사지 종류 1번과 2번에 해당됩니다. 페트로vip 마사지 업소는 장단점이 극명하게 갈리는데 첫번째 장점으로 가장 기본에 충실한 업소 입니다. 여기서 말하는 기본이라 함은 마사지 진행방식과 초이스 방식이 일반적인 진행 방식이지만 꽁까이 마사지사를 최고로 서비스와 마인드가 좋은 마사지사들로 준비해두었습니다. 두번째 장점으로는 한국인이 운영하는 마사지 업소지만 가격대가 베트남 로컬 현지 사람이 운영하는 가격과 비슷하게 형성되어 있습니다. 반면 단점같은 경우엔 오래전부터 운영되어왔던 역사가 깊은만큼 시설의 노후화가 있습니다.

위치는 다낭 시청쪽에 인근한 페트로 호텔안에 있습니다.

3.청룡열차

다낭 청룡열차
다낭 청룡열차

청룡열차 마사지는 마사지 종류 4번에 해당되는 곳 입니다. 다낭에 있는 마사지 업소중 전립선 마사지를 가장 잘하는 곳으로 유명하며 인기가 많고 위치가 좋아 다낭에 살고있는 교민들도 많이 이용하는 곳 입니다. 또한 가격대가 저렴하여 부담없이 즉흥적으로 원할때 언제든 이용받을 수 있습니다. 청룡열차 마사지 업소의 위치는 한인타운 팜반동 내 중심 cn 팰리스 부티크 호텔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4.사쿠라

다낭 사쿠라 마사지
다낭 사쿠라 마사지

사쿠라 마사지는 다낭에서 대표하는 프랜차이즈 남성전용 마사지 업소 입니다. 현재 미케비치와 팜반동쪽 로드샵에 위치하고 있어 인기가 가장 많은곳 입니다. 일본의 전통적 누루바디 마사지 방식을 이어받아 다낭에서 운영중이며 가격대가 로컬에 비해 비싼편에 속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곳 입니다.

3.2/5 - (69 votes)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