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1. 다낭 마사지 이용후기 및 추천장소

1. 다낭 마사지 이용후기 및 추천장소

베트남 다낭 지역은 현재 관광 휴양지로서 황금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동남 아시아 대표적인 휴양지로서 가장 인기 있는것은 바로 마사지 입니다. 다낭 마사지는 많은 업체가 있는만큼 보다 안전하고 좋은곳에서 이용 받아보세요. 마사지 대표적인 공식 사이트 주소 안내 입니다. 구글에 ‘베트남 밤황제’ 검색 하셔서 더욱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간편하게 받아보세요. 외에도 호텔 , 골프 ,가라오케, 카지노등 다양한 정보들의 제공을 받을수 있다는게 가장 큰 특징 입니다. 이제는 이곳이 붐이 일어난 만큼 항상 최선을 다하고 노력 하겠습니다.

Contents

다낭 마사지 에도 급이 있다???

친구들과 다같이 베트남 다낭 여행을 다녀 왔습니다. 다낭 여행을 하는동안 여러 관광 코스를 이용하다 보니 몸이 굉장히 피로함을 느껴졌습니다. 아침 새벽부터 일어나 바나힐을 이용하고 또 반대쪽 관광지인 호이안을 이용하다보니 육체적으로 굉장히 피로하게 느껴졌습니다. 저만 피로한것이 아닌 같이 여행 갔던 지인분들 역시 굉장히 피로함을 느끼고 있었기에 다같이 이구동성 모아 다낭 마사지를 외쳤습니다. 이것저것 검색을 하다보니 베트남에서 가장 유명하고 인기있는 다낭 지역에 마사지가 있다고 하길래 간략히 소개 해드릴까 합니다. 지극히 제 개인적인 주관적인 다낭 마사지 에 대한 포스팅 및 리뷰 이며 또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지극히 존중 합니다. 이용 및 문의처는 구글에 ‘베트남 밤황제’ 검색 하시면 다양한 자료를 받아볼수 있습니다. 한인 업체부터 로컬 업체까지 다양한 정보를 받아볼 뿐만 아니라 다녀간 분들의 각종 후기글을 읽어볼수 있기에 내가 가고싶은 곳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정확히 파악하시고 견적받아 가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다낭 마사지 견적 및 예약 신청은 어디서?

베트남 다낭 지역에서는 다양하고 색다른 느낌의 마사지 업소 들이 굉장히 많기 때문에 따라서 후기를 잘 보고 가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Google 에 ‘베트남 밤황제’ 검색을 하시면 각종 후기 및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첫번째 추천 드릴 장소는 세븐업 입니다.

세븐업 마사지는 많은 남성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곳은 로컬 반 한인 반 업소 이기 때문에 가격 경쟁면에서 굉장히 저렴 하다는게 특징 입니다. 하지만 서비스의 질은 보다 극대화 시켰고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시스템은 바로 스톤 마사지 및 청룡열차 서비스 입니다. 사람이 매우 많아서 도대체 왜이렇게 많은지 의구심이 들었지만 직접 이용해본 결과 왜 사람들이 이렇게 이곳에 열광 하는지에 대해 단번에 알아버렸습니다. 정말 좋더라구요. 여행 왔을때 반드시 가야할 첫번째 장소 다낭 마사지 입니다.

두번째 추천 드릴 장소는 VIP 입니다.

VIP 같은 경우에는 가장 큰 특징이라 함은 바로 소비자가 직접 고를수 있다는 것에 있습니다. 직접 선택하기 때문에 조금 이나마 내상을 당할 확률이 적으며 또한 타 지역에서 가장 유명한 마사지사들을 데려오기 때문에 다른 다낭 마사지와 다르다는 차별성을 두고 있습니다. 이곳 역시 사람들이 굉장히 많이 몰려오는 장소임에 분명하거니와 예약없이 방문 하신다면 적어도 1-2시간 이상 기다려서 이용받아야할 정도 입니다. 하지만 기다린만큼 서비스에 대한 내용이 굉장히 우수하니 이곳 역시 꼭 추천 하는 장소 입니다. 그다음은 로컬 마사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세번째 바로 무엉탄 입니다.

무엉탄 럭셔리 호텔안에 있는 이곳 무엉탄 마사지는 입장 티켓이 있다는것이 특징 입니다. 다른 한인 업소 와는 다르게 이용을 받을때 선불로 1번 결제를 하고 들어가지만 이곳은 이중 결제를 해야 한다는게 조금 복잡 할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로컬 마사지를 이용해서 택시기사들이 대부분 데려오는곳이 바로 이곳 다낭 마사지 입니다. 로컬인 만큼 가격적인 면에서 굉장히 저렴 합니다. 하지만 잘못 하다간 2중 결제 시스템에 발목이 묶여 버려 입장 티켓도 비싸게 주고 들어가서 마사지사와 가격 협상때 또 당할 일이 우려될수 있으니 가이드와 대동해서 움직이거나 베트남어를 조금이라도 할줄 아는 사람들과 같이 가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그게 아니고선 제 개인적인 생각은 차라리 한인 마사지를 이용 받으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2. 전국 최저가로 이용 받고 예약 할 수 있는 유일한 장소!

모든 정보를 한눈에 받아볼수 있는곳을 첨부 해드리겠습니다. https://danangking02.tumblr.com/post/617972205575372800/%EB%B2%A0%ED%8A%B8%EB%82%A8-%EB%8B%A4%EB%82%AD-%EB%B0%A4%EB%AC%B8%ED%99%94%EB%8B%A4%EB%82%AD-%EB%82%A8%EC%84%B1%EC%A0%84%EC%9A%A9%EB%8B%A4%EB%82%AD-%EB%A7%88%EC%82%AC%EC%A7%80%EB%8B%A4%EB%82%AD-%EA%B0%80%EB%9D%BC%EC%98%A4%EC%BC%80%EB%8B%A4%EB%82%AD-%ED%99%A9%EC%A0%9C%ED%88%AC%EC%96%B4%EB%B2%A0%ED%8A%B8%EB%82%A8이곳은 공식 사이트로서 다낭 지역에서의 모든 마사지 업체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공식 업체 그리고 제휴 업체 들을 모두 제공받을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정보를 바탕으로 내가 원하는곳을 이용 받는다면 적어도 내상 입을 확률이 현저히 떨어질수 있게 됩니다. 이제는 이곳에서 다양한 정보를 바탕으로 값 비싼 시간을 내어 소중한 관광 을 즐길때 이곳에서 한번에 모두 해결하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게다가 마사지 뿐만 아니라 호텔 및 골프 관광 투어까지 모두 안내 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이곳에서 패키지 상품을 이용 받으시면 굉장히 저렴하게 이용 받을수 있습니다.

평점

This Post Has One Comment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