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베트남 밤문화 최저가 1인비용 및 최고급 서비스 업소추천
베트남 밤문화

베트남 밤문화 최저가 1인비용 및 최고급 서비스 업소추천

Contents

베트남 밤문화 1인 최저가 비용은???

동남아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지역중에 한곳인 다낭은 현재 베트남 밤문화를 이용받는 사람들로 넘쳐나고 있다. 다낭지역이 현재 10명중 8명이 다녀가고 있는데 투어,골프,밤문화 체험,쇼핑,카지노 등 100% 관광지역으로 최적화되어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내가 원하는 방식과 스케줄을 스스로 설계할 수 있기 때문에 1인당 지출비용을 저렴하게 만들수도 비싸게 해외여행을 할 수도 있다. 남성전용 마사지투어 중심으로 1인당 지출비용을 최저가로 100$부터 풀빌라와 에코걸을 포함한 풀 패키지 여행으로 500$이 넘는 금액으로까지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는 이곳 다낭지역을 중심으로 최고급 서비스를 지양하는 업소부터 가격은 저렴하지만 가성비가 좋은 업소까지 베트남 밤문화의 정보를 모두 격파해보도록 하자!

동남아 최고급 서비스 남성전용 마사지 업소 ‘빨간그네’ 1인비용 및 시스템 정보

빨간그네는 베트남 밤문화를 대표하는 남성전용 업소중에 한곳이다. 물론 건전으로 이용되는곳이지만 이 업소는 최고급 서비스와 시스템을 지양한다. 옛날 중국 황실들만 받던 고급 서비스 빨간그네는 중국의 인건비 상승으로 인하여 베트남에서 다시금 재현시켰으며 인기가 너무높은 나머지 당일 이용예약은 힘들정도라고 하는데 실제로 이용해본 정보를 공유해보자면 여태껏 받아왔던 업소와는 차별화를 두고 있다는 점이다. 시스템은 간단하게 A코스 하나밖에 없는데 대충 내용은 꽁까이 도우미 마사지사들이 빨간그네에 올라타 손님들에게 지압을 해주는 방식이다. 1시간 코스로 마사지를 해주고 받는 1인비용은 200$ 이다. 옛날에는 180$ 이었지만 20$ 올랐다고 한다. 사실 한국에서도 이정도 금액이면 굉장히 비싼데 일반적인 코스설계가 아니기에 정말 매력적으로 느껴진다. 동남아 최고급 서비스이자 한국오자마자 생각나는것중 하나가 ‘빨간그네’ 업소다.

베트남 밤문화의 꽃은 에코걸 가이드걸

에코걸은 일반적인 동남아에서 느껴보던 형식적인 시스템이 아니다. 베트남 밤문화가 유명해지게 된 이유중에 하나가 바로 이 에코걸인데 가이드걸로서 관광을 도와주며 현지 로컬 사람들만 다니는 숨은 식당맛집도 함께가고 이것저것 오전부터 밤까지 가이드를 해주는 방식이다. 요즘 황제투어로 패키지를 혼자 끊어서 오는 사람들이 많은데 그 이유가 바로 이 에코걸을 이용받기 위해서라고 한다. 실제로 밤에 동남아 밤거리를 배회할때면 2NE1도 심심찮게 많이 보인다. 에코걸의 가장 재밌는 요소는 바로 풀빌라다. 풀빌라와 함께하는 에코걸은 밤에 파티를 원하는만큼 언제든 즐길 수 있다. 처음에는 풀빌라와 에코걸 지출하는 비용을 따져보았을때 비싸다고 느낄 수 있다. 하지만 이것저것 기회비용까지 따져보았을때 가라오케보다 더 좋은곳에서 원하는만큼 마음껏 즐긴다면 오히려 에코걸과 풀빌라가 더 가격이 저렴하다고 생각된다.

에코걸 1인 비용은?

에코걸 1인비용
에코걸 1인비용

사실 에코걸은 경력,언어 능력,서비스 평점에따라 가격이 천차만별 달라진다. 필자는 중간급 정도로 예약했으며 1박기준으로 400$정도 지출하였다. 그리고 풀빌라는 500$이지만 패키지에 지인들과 붐빠이로 나누기 때문에 대략 100$ 지출하였으며 토탈 1박기준으로 500$ 지출하였다. 나의 담당 파트너였던 에코걸은 중간급으로 한국어 구사는 안되지만 영어구사능력은 꽤나 준수하였기에 관광하며 식사하는데 크게 불편함은 없었다. 최고로 비싼 에코걸은 얼마나 할지 궁금하긴 했지만 중간급정도도 충분히 만족스러웠다. 여기서 제일 저렴한 에코걸은 베트남 밤문화를 이용하면서 지출하는 비용은 1박기준 250$ 이라고 한다.

베트남 밤문화의 정통코스 KARAOKE

가라오케는 베트남 밤문화뿐만 아닌 동남아 그리고 현재까지도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전통 밤문화 형식이라고 생각된다. 한국은 고급 가라오케를 룸싸롱이라고 하지만 이곳은 KTV 또는 가라오케라고 부른다. 노래방같은 업소는 이곳에선 찾아볼 수 없으며 다낭의 10곳중 8곳은 대략 최고급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중에서도 나는 업타운 가라오케를 이용하였는데 시설은 말할것도 없이 좋았지만 가장 인상적이었던게 2가지 있었다.

  • 베트남 가라오케 정보

가라오케 1인가격 및 장점

인상적이었던 2가지중 하나는 바로 가격이다. 필자가 이용했던 가라오케의 1인 이용가격은 패키지로 이용받았기에 정확한 금액은 알 수 없지만 대략적으로 양주1병 테이블 기준으로 80$ 정도였던것 같다. 한국에서 이정도 공간에서 즐겁게 즐기기 위해선 최소 50만원 이상은 족히 깨질것이다. 그다음 인상적이었던것은 바로 꽁까이 도우미들이 굉장히 많았다는것이다. 베트남 밤문화를 이용할때 가라오케는 무조건 한번은 가봐야 하는곳인데 이유는 꽁까이에서 비롯된다. 업소마다 데리고 있는 꽁까이 숫자가 짐작만 해보아도 100명정도 되어 보였다. 그중에서도 한눈에 급이 달라보이는 꽁까이들도 굉장히 많아 보였다. 소문난 잔치에 먹을게 많은 느낌이었다. 하지만 너무 많아 내 지인은 선택장애가 올정도 였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베트남 밤문화를 1번은 꼭 이용해야하는 이유

베트남 밤문화 이용해야하는 이유
베트남 밤문화 이용해야하는 이유
  • 베트남 밤문화 1인가격 정보

동남아에는 필리핀,태국같은 나라가 밤문화로 굉장히 유명하다. 하지만 엄밀히 말하자면 필리핀,태국같은 나라는 서양식 문화가 최적화되어 있다. 예를들어 체크포인트,워킹 스트리트,바(BAR)같은 곳들이 많은 이유다. 반면 베트남은 동북아시아 밤문화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가라오케,마사지,에코걸 같은 신흥 유형들이 굉장히 많이 나오고 있으며 또 떠오르고 있는 나라이다보니 시설적인 면에서도 굉장히 좋다고 볼 수 있다. 게다가 여자들역시 피부가 하얗고 이쁜 한국인 스타일의 베트콩(꽁까이)들도 많기 때문에 남자들끼리 해외여행을 생각중이라면 베트남 밤문화는 꼭 한번은 이용해보는것을 적극 추천한다. 괜히 베트남 밤황제가 있는것이 아닌 이유를 보여준다.

3.5/5 - (2 votes)

This Post Has One Comment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