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베트남 밤문화 남성 최고맛집 추천장소 모음집zip 가격안내
베트남 밤문화

베트남 밤문화 남성 최고맛집 추천장소 모음집zip 가격안내

Contents

베트남 밤문화 2020.10.27 기준 현재 가장 인기있는 ITEM 모음집

붐붐 마사지

베트남에서의 ‘붐붐’ 이란 단어는 필리핀의 ‘쏙쏙’ 과도 같은 의미로 ’19금 남성전용 마사지’ 의미라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현재 동남아에서 가장 활성화가 되어 있는곳은 베트남이며 단순히 마사지 서비스만 받고 붐붐으로 이어가는것이 아닌 업소마다 개인의 취향에 따라 여러가지 시스템 방식을 도입하여 소비자에게 최상의 만족도를 제공하는 플랫폼 입니다. 하지만 동남아 여행을 하다보면 이런곳들을 분간하기가 어렵습니다. 따라서 여행시 항상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에코걸

에코걸은 에스코트 걸(escort-girl) 의 약자로 애인대행을 뜻하는 말 입니다. 동남아의 관광유적지 탐방,쇼핑,데이트 를 할 수 있으며 저녁엔 같이 술도 마시며 도란도란 얘기를 하는 형태인데 베트남 밤문화 유형에 있어 에코걸은 현재 2020년 기준 확실히 자리매김을 하였습니다. 만남의 루트는 베트남의 한국 카카오톡과 같은 대표 메신저 잘로(Zalo)에서 찾아 볼 수 있거나 에이전시 또는 직접 밤문화거리에 있는 클럽(Club)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에코걸은 본래 1:1 가이드를 해주는 의미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JTV , KTV 가라오케

동남아에선 한국의 룸싸롱과 같은곳이 KTV 또는 JTV 가 있으며 조금 고급스럽게 유흥을 즐길수 있는곳은 JTV이지만 베트남은 대부분 KTV유형이 압도적으로 많습니다. 가격은 지역별따라 조금씩 다르지만 하노이-다낭-호치민-나트랑(나짱) 순으로 저렴한 편이며 시설은 다낭-나트랑-하노이-호치민 순으로 좋습니다.

풀빌라 투어

풀빌라 독채를 빌려 꽁까이들과 함께 파티를 즐기는 방식이며 베트남 밤문화 유흥에 있어 가장 가격대가 높다보니 대다수 소비자들이 황제투어 패키지에서 마지막날 보낼때 즐기고가는 유흥놀이문화중 하나 입니다.

황제투어(황투)

붐붐 마사지,에코걸,KTV 가라오케,풀빌라 투어 등 베트남 밤문화 유형을 한번에 이용받을 수 있게끔 패키지 형식으로 모아둔것을 황제투어라고 합니다. 원하는 유형만 선택하여 이용 예약하여 편하고 고급스러운 여행을 즐길수 있다는것이 황제투어의 가장 큰 특징 입니다.


베트남에서 나에게 맞는 밤문화 핫플 추천은?

1.에코걸을 이용하기위해선 다낭으로!

에코걸 시스템이 가장 활성화가 된곳은 다낭 지역 입니다. 에코걸 투어를 목적으로 두신 분이라면 다낭지역으로 베트남 밤문화를 이용하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2.다양한 마사지가 있는곳 역시 다낭!

현재 다낭 지역에는 빨간그네 를 필두로 청룡열차 세븐업,VIP,미러룸 시스템인 화월루 등 다양한 한인업소와 로컬업소가 있습니다. 다낭에서는 따로 붐붐 마사지 투어를 다니는 손님들이 있으며 유흥비를 조금 저렴하게 책정하셨다면 다낭 붐붐 마사지를 이용해보시는것을 적극 추천 드립니다.

3.워킹 스트리트는 무조건 호치민이지

서양 밤문화를 곁들여 이용해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핫플 장소는 호치민 입니다. 각종 스트립바부터 일렉트로닉, 힙합 등 다양한 형태의 클럽문화가 있는곳은 호치민 지역 입니다.

4.로컬업소만 이용하고 싶다면? 나트랑!

현재 베트남 지역에서 가장 한인 교민 인프라가 열악한곳은 나트랑 입니다. 따라서 유흥문화 이용시 로컬만 고집하시는 손님들에게는 나트랑 지역을 적극적으로 추천 드립니다. *참고로 로컬이라고 가격이 저렴하진 않습니다.

5.풀빌라 투어를 위한 고객은 나트랑,다낭으로!!!

다낭 지역과 나트랑(나짱) 지역은 100% 관광지역 도시 입니다. 따라서 여러 숙박 시설업소가 많기에 다양한 풀빌라 형태를 옵션에 따라 예약 할 수가 있습니다. 풀빌라 투어를 가장 크게 비중을 두신다면 나트랑 지역과 다낭 지역을 추천합니다.


5/5 - (2 votes)

This Post Has One Comment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