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다낭 페트로 마사지 한인업소중에서 초이스 가능한 유일한 붐붐마싸 1인이용 후기
다낭 페트로 마사지

다낭 페트로 마사지 한인업소중에서 초이스 가능한 유일한 붐붐마싸 1인이용 후기

다낭에서 3박5일동안 골프치고 카지노가고 에코걸 이용하고 신나게 즐기고 마지막날 한국가기전에 비행기 타기전에 들렸던 업소임. 조실장이 추천해줘서 갔는데 위치도 중간에 있어서 나쁘지 않더라고. 솔직히 그동안 에코로 물을 너무 많이 뺏다보니까 한달동안 모아놓은 정력도 싹다 썻던터라 기력이 제로였음. 근데도 친구 한놈은 무슨 떡 중독에 걸렸는지 마지막날까지 불태우자고 억지로 끌고가는 바람에 들리게 되었던 장소임. 내가 갔던곳이 다낭 페트로 마사지업소 였는데 한국인이 사장님이라고 하더라고? 근데 막상 입구안에 들어가서 보니까 한국인은 따로 없어보였고 딱봐도 로컬사람이 한국말하고 딸랑이처럼 우리 반겨줌. 처음에 우리 잘못왔나 두리번 거리니까 여기가 페트로 맞다고 하네. 그래서 조실장 불러달라고 하니까 로컬직원이 조실장 전화해서 우리 바꿔주더라. 그제서야 안심하고 이용받았는데 여기는 딱 한마디로 정리하자면 간단하게 받고 갈 수 있는 초이스업소라고 생각함. 솔직하게 나쁘지 않았지만 그렇다고 무언가 굉장히 큰 꿈을 가지고 오기에는 조금 심플한면이 없지않아 있음. 뭐 찾아보니까 다낭이 떡집업소가 많이 있는걸로 소문이 나있던데 투어패키지로 이용하는 손님들도 있다고 하더라. 뭐 다른곳들은 내가 가보진 못해서 모르겠지만 업소마다 시스템이 다르면 떡집투어로 하루동안 여행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은것 같음. 반대로 만약 페트로랑 똑같은 시스템이라고 한다면 패키지는 다소 무리가 있어보임. 서두가 좀 길었는데 다낭 페트로 마사지 정보만 공유해줄게.

Contents

다낭 페트로 마사지 정보

다낭 페트로 마사지 정보
다낭 페트로 마사지 정보

옛날에는 다낭 vip 마사지라고 했다던데 페트로나 vip나 똑같은 명칭임. 규모는 그렇게 커보이진 않고 방은 한 15개 정도 되는것 같음. 옛날에는 포핸드 마사지도 있고 조금 코스가 다양했다던데 지금은 오직 A코스 하나임.

1.가격

다낭 페트로 1인가격
다낭 페트로 1인가격

다낭 페트로 마사지의 1인 가격은 280만동이다. 예전에는 200만동에 해결할 수 있었는데 물가랑 환율이 미친듯이 올라서 지금 어쩔수가 없는 상황이라고 하더라. 내 생각에는 올리는건 쉽지 내리는건 어려워서 아마 물가 내려도 이 가격 그대로 판매될것 같은 생각이 든다. 그래도 현재 다낭에선 붐붐 마사지로 제일 저렴하다고 한다. 용다리나 무엉탄같은 로컬업소가 있었다면 애기가 달라졌겠지만 어쨋든 그곳들 모두가 휴업상태니 페트로가 최저가 가격인건 맞다. 그럼에도 아쉬운건 사실이다.

2.시스템

페트로vip 마사지가 적극적으로 밀고있는 시스템은 바로 초이스다. 꽁까이들 사이즈가 자신있기 때문에 초이스 업소로 간단하게 받고 갈 수 있도록 시스템 만들어놓은것처럼 보인다. 실제로 가라오케나 다른 동남아 떡집 갔을때의 기준을 비교해보자면 나쁘지 않은 사이즈다. 그렇게 초이스가 끝나면 1시간 코스로 진행되는데 30분 마사지 그리고 30분 붐붐으로 끝난다. 난 30분 마사지는 시간에 딱 맞추고 시원하게 할 줄 알았지만 아무래도 여기가 퇴폐적인곳이라 그런지 몰라도 마사지가 다른 건마업소들보다 실력이 떨어지는건 맞다. 뿐만 아니라 꽁까이들이 바로 연애를 갈 수 있도록 계속 유도하는것도 보이는데 우선 마사지나 하라고 할때마다 꽁까이들 입이 삐죽삐죽 튀어나오는것도 느꼈다. 뭐 말은 온순하게 잘 들으니 내상까지는 아니고 그렇다고 와 마사지를 정말 감동적이게 잘하는구나 라는 느낌은 아니다. 단순히 떡집 목적으로 간다면 오히려 더 가벼운 마음으로 받고 나올 수 있는곳이다.

3.꽁까이

아무래도 초이스 업소는 꽁까이들이 와꾸가 자신있기 때문에 초이스 업소를 하는것 같다. 실제 이용했을때의 꽁까이들은 총 20명 정도 볼 수 있었다. 내가 갔을때가 평일인데 주말에는 그보다 1.5배 이상은 많다고 한다. 그럼 대략 주말에는 30명정도 출근하겠구나 라고 짐작해볼 수 있다. 하지만 꽁까이들이 많아봣자 출중한 외모가진 꽁까이들이 소수가 중요하다. 내가 봤을때 페트로 꽁까이의 에이스급 애들은 한 6~8명 정도 되보인다. 10명까지는 안되는것 같다. 물론 스타일별로 추구하는 꽁까이들이 사람마다 있겠지만 대한민국 남자들의 평균적인 눈높이 기준에서 하는말이다.

4.위치

다낭 페트로 위치
다낭 페트로 위치
  • 주소 : 다낭 페트로 호텔
  • 카카오톡 연락처 : vietkingdom

5.다낭 페트로 마사지 총평

다낭 페트로 마사지의 최대 장점은 바로 회전율이다. 이게 무슨뜻이냐면 영업시간이 다른 업소들에비해 길던데 한국에서 다낭으로 넘어왔을때 호텔 체크인 하기전 간단하게 받을 수 있고 다낭에서 각 종 유흥거리 즐길거 다 즐기고 마지막에 시간짬이 좀 남을때 가볍게 받고 갈 수 있도록 되어있다. 위치도 한강 중심에 있기 때문에 공항가기전 거쳐야 하는 위치라고 생각된다. 내가 생각했을땐 아무래도 그런 부분을 이용한게 아닌가 생각이 든다. 또한 현재 다낭에서 유일하게 초이스 가능한 업소다보니 생각보다 선택지가 좁은것은 사실이다. 조실장 말로는 올해말에 빨간그네,화월루,황제스파가 오픈한다고 하는데 이쪽 업소들이 오픈하면 페트로가 손님 떨어지지 않냐라고 하니 페트로 아가씨가 이뻐서 늘 현상유지는 될거라고 한다. 실제로 꽁까이들 사이즈는 썩 나쁘지 않다. 이렇게 간단하게 페트로 마사지업소에 대한 총평을 내보았다. 10점 만점에 내가주고 싶은 점수는 7.5점 정도 된다. 2.5점은 업소규모,꽁까이 숫자,가격이 조금 마음에 들지 않았고 반대로 차량픽업,초이스,위치,꽁까이 에이스 같은 나머지 부분들은 충분히 중간 이상은 하는 업소라 생각한다. 다낭으로 여행와서 귀국전 한번쯤 이용해보고 경험해보는 장소로는 적극 추천한다.

3.4/5 - (5 votes)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