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베트남 호치민 가라오케 추천 KTV 한인로컬 중 선택은?
베트남 호치민 가라오케 추천

베트남 호치민 가라오케 추천 KTV 한인로컬 중 선택은?

Contents

베트남 호치민 가라오케 추천해줄만한 실제 이용후기 장소들은?

베트남 호치민 가라오케 추천장소
베트남 호치민 가라오케 추천장소

JJ 가라오케

카카오톡 : danangkingdom 텔레그램 danangkingdom

첫번째로 베트남 호치민으로 여행왔을때 들렸던곳이 바로 JJ가라오케 입니다. JJ 가라오케는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보고 갔던곳인데 처음에 들어섰을땐 사실 손님이 그렇게 많아 보일것 같던 장소는 아니었습니다. 저녁8시때 저희가 입장하였는데 첫 손님에 마수걸이인것 같아 피크시간에 손님이 없다는것은 서비스가 좋지 않은게 아닐까 라는 생각으로 좀 찝찝하게 들어갔습니다.

따로 예약을 하지않고 갔던터라 혹시나 방이 없을까봐하며 조마조마한 마음으로 갔는데 그런 걱정은 따로 안하셔도 됩니다. 시설도 다낭과 비교해보았을땐 그렇게 좋은편이 아닙니다. 가라오케KTV 안의 방 갯수는 대략 눈대중으로 10개가 안되어 보였으며 한국 매니저는 당시에 따로 없어 현지인과 어렵게 대화를 나눈후에 4인 테이블로 방안내를 받았고 양주 2병에 맥주무제한과 과일안주로 술상을 받았습니다.

꽁까이 아가씨들은 약 15명정도 있었으며 한국사람의 미의 기준으로 비교해본다면 그렇게 특출나보이는 꽁까이 도움이는 사실 없었습니다. 하지만 꽁까이들이 처음 어색한 분위기를 잘 리드해주려 노력하였으며 술이 조금씩 들어가니 어색한 기류는 금방 풀렸던것으로 보아 아무래도 서비스와 마인드에서 이곳이 가장 장점이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그렇다면 가격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JJ가라오케 이용가격은 얼마였을까?

양주가격 – 4인세트 기준 (골든,임페,그린,윈저 등) 주로 저렴한 가격대의 양주 1병을 처음 주문했을시 약 150-60달러 정도 가격이었으며 2병째 부터는 130달러로 조금 할인을 해주었습니다. 맥주는 타이가 6만동에 무제한으로는 50만동으로 있었습니다. 기본 안주는 마른안주가 10만동 과일안주가 40만동입니다. 사람수에 따라 양주 셋트가격도 달라질 수 있으니 주대는 어디까지나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베트남 호치민 크라운 가라오케 KTV

베트남 호치민 크라운 가라오케
베트남 호치민 크라운 가라오케

위치가 조금 아쉬운 크라운 KTV 가라오케는 궁 옆에 있습니다. 하지만 시설이 다른곳보단 좋아 위치를 감안하고 충분히 가볼만한 장소임에는 틀림없습니다. 인테리어가 한국식 스타일과 중국식 스타일이 있는것으로 보아 중국인 관광객 역시 내방을 많이 하는것으로 짐작 됩니다. 무엇보다 이곳의 장점은 신생 가라오케가 아닌 2-3년정도 자리잡은 가라오케이기 때문에 그런지 꽁까이가 20명이상 대기하고 있는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가게앞 오토바이가 많이 세워져 있는것을 보아 출근하고 있는 꽁까이가 많았습니다.

제가 경험해보았을때의 대략적인 꽁까이 숫자는 대략 20명정도 되보이더군요. 호치민에서의 꽁까이 숫자는 결코 적은게 아닙니다. 옛날 10년전 꽁까이 아가씨들이 100-200명이었지만 지금은 베트남 관광지역이 많이 발달되었기 때문에 호치민에서의 그정소 숫자는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 아쉬운점이 있다면 이곳은 한국인 매니저가 없다는것 입니다. 따라서 한인 가라오케가 아닌데 가격은 로컬가라오케보다 왜 비싼걸까 라는 의구심이 많이 들었지만 사실 의사소통에 있어 그렇게 불편함은 없습니다.

크라운 가라오케 KTV 이용가격은 얼마일까?

앞서 설명드린 JJ가라오케와 가격은 비슷합니다. 사실 호치민에서의 한인 가라오케 형성된 가격은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임페리얼 500ml 12년산 기준 1병당 약 130불정도 였고 안주셋트가격 역시 마른안주 10만동 과일안주 40만동 똑같습니다. 하지만 이곳 크라운 가라오케에는 다른곳들보다 과일안주를 더욱 푸짐하게 주는것 같은 기분이 들더군요. 제가 재밌게 즐기고 온것 같아 여러분들에게 호치민 가라오케 추천 장소에 반영하였습니다.

제우스 가라오케는 어떤곳?

사이공에서 제우스 가라오케는 한인업소로 가장 유명한곳 이었습니다. 하지만 제가 정확하게 제우스 가라오케 리뷰를 드리기가 어려운게 그날 저녁 식사를 하면서 일행들과 술을 엄청나게 많이 마셔서 갔기 때문에 사실 입구때부터 기억이 잘 나지 않습니다. 어렴풋이 나는 기억으로는 시설은 그렇게 좋지 않았던것으로 생각됩니다. 자고 일어나니 제 지갑속은 텅텅비어 있었다는… 숙소는 어떻게 들어왔는지 모르겠네요.

동남아에서는 과음을 하면 안됩니다. 다음날 관광여행을 제대로 못합니다. 저희 일행들 모두 술을 많이 마셔서 다음날 새벽 골프티업을 못갔던 기억이 나네요. 여러 여행일정에 지장이 생길수 있으니 음주는 딱 스스로 자제할 수 있을 정도로만 ^^


베트남 호치민 가라오케 KTV 이용해본 소감은???

호치민 베트남 가라오케 KTV
호치민 베트남 가라오케 KTV

무엇보다 제가 가장 걱정되었던것은 바로 의사소통 입니다. 원활한 의사소통이 되지않아 말하고 싶어도 서로 교감이 되지않아 오히려 비싼 술값을 내가며 시간만 허비하지 않을까 많은 걱정을 했지만 생각보다 저희가 갔던 가라오케는 그렇게 음란한것도 아니고 즐기기에 너무 좋았습니다. 젊은 20대분들부터 40-50대분들까지 충분히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몇가지 아쉬운 부분들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가격입니다. 안주가격은 한국보단 저렴하지만 실제 이곳 유흥문화를 즐기기엔 이곳이 동남아인지 한국인지 분간하기 어려웠습니다. 조금만 더 가격이 저렴했다면 더욱 더 유흥으로 베트남 밤문화를 즐기기에 최적이었을텐데 말이죠. 다낭과 나트랑에서 밤문화를 즐겨본적이 있는데 그때 가라오케 KTV가격보다 더 비쌋던것 같습니다. 반면에 꽁까이 도우미들은 한국말이 좀 더 능숙하다는 느낌이 들었는데 아무래도 그건 제가 선택을 잘한것이 아닐까라는 생각도 해봅니다.

옛날 10년전과 지금과 비교해보았을땐 확실히 수준이높아 이제는 필리핀,태국보다 한국인들이 즐기기엔 베트남이라는 나라가 제일 적합하지 않나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호치민에는 워킹스트리트도 있으니 그곳에서의 밤문화를 체험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다.


동남아 밤문화 정보 또 더 알아보기 위해선?
대표적인 다낭 밤문화 정보는 어디에?
베트남 호치민,나트랑,다낭 골프투어를 제일 저렴하게 즐길수 있는곳은 어디에?
다낭골프 정보 알아보러가기

평점

This Post Has 2 Comments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