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베트남 여자를 무시하면 안되는 이유 3가지
베트남 무시

베트남 여자를 무시하면 안되는 이유 3가지

여러분들은 주로 해외여행을 갈때 가격 저렴하고 이쁜이들 많고 좋은 골프장이 있다면 어디를 여행가시나요? 요즘 뜨고 있는 곳은 바로 동남아에서 가장 핫 한 나라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다낭 지역에서 꽁까이들을 무시하면 안되는 이유에 대해서 설명을 드려볼까 합니다.굉장히 자극적인 소재 이면서도 재미있는 내용이며 남자라면 반드시 거쳐야 할 관문 이기도 하니 재밌게 봐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예전에도 비슷한 내용을 포스팅 해드린바 있는데 아래 사진을 누르시면 좀 더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베트남 무시
베트남 무시

Contents

한류 열풍으로 인해 한국 패션,화장품 을 받아들이다.

정확히 10년 전부터 여러 동남 아시아에서 어느나라 할 것 없이 한류 열풍을 일으킨바 있습니다. 그 속에는 당연히 베트남 이란 나라도 존재하고 한국인들에대한 동경심이 있었습니다. 따라서 한국 문화를 기본 바탕으로 어떻게 해야지 한국인들과 비슷한 패션을 추구할수 있을지에 대해 연구를 거듭 해왔었지만 사실 인프라가 제대로 구축되지 않아 겉만 흉내를 내는 아가씨들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하지만 시대가 조금씩 발전됨 에 따라 무역이 늘어나며 패션역시 한국과 거의 흡사 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화장품 및 미용용품에 대한 것들 역시 굉장히 많이 모방 하였으며 자연스럽게 관리에대한 중요성 또한 인지를 하였기 때문에 많은 베트남 다낭 여성들은 자기관리에 더욱 신경쓰고 있는 모습을 여럿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 남자들에게 주는 영향은?

다낭 무시
다낭 무시

쉽게 베트남 다낭 여자와 만날수 있고 한번에 사랑에 빠지게 된다는것 입니다. 만나면서 잠자리까지 이어지는게 90% 이상이고 이같은 현상은 대부분 한국 남자들이 한눈에 보기에도 한국에서 볼 수 없는 아리따운 여성들과 같이 시간을 보낼수 있다는 것이죠. 꽁까이들 역시 대부분 대한민국 남자를 좋아하기 때문에 서로 호감적으로 교제를 할 수 있다는 부분에서 그린라이트가 있다는 것 입니다.

능력이 없어 만나지 못할땐???

내가 좀 수줍음이 많고 내성적인 성격이라도 손쉽게 길거리를 배회하게 된다면 어디에서나 마사지,KTV 가라오케 같은곳에서 쉽게 접할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가격 역시 굉장히 저렴하기 때문에 대부분 반값 보다 더 저렴하게 이용받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다는것이 이곳만의 가장 핵심 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방문을 하고 있으며 부끄러움이 많은 사람이 아니라도 직접 이곳을 투어 목적으로 오는 사람들도 있으니 그 인기는 지금 하늘을 치솟고 있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한국여자들은 어떻게???

지극히 제 개인적인 주관 입니다. 제 생각에는 이제는 긴장해야 합니다. 물가도 저렴하고 휴양하고 편안히 스트레스없는 삶을 추구하는 사람이 많아질수록 긴장해야 합니다. 이곳은 정말 파라다이스 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렇게 스트레스 없는 곳에서 아름다운 교제를 한다는것은 남자들의 로망 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어느곳이 가장 핫 할까?

베트남 관리
어느곳이 가장 핫 할까https://trip-nhatrang.com/archives/99

현재 베트남 다낭 KTV 가라오케 가장 핫 한곳은 직접 적으로 설명 드리긴 어려우나 한강 근처에 4층짜리 있는곳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마사지 같은 경우에는 한인타운 근처에 1곳 그리고 한강 넘어서 1곳 이렇게 2곳이 가장 인기가 있습니다. 교민분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는곳은 남성전용 마사지 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자세한건 구글에 ‘베트남 밤황제’ 라고 검색하시면 다양한 정보들이 있으니 이곳을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추천 장소는?

가장 추천 드리고 싶은곳은 풀빌라 파티 입니다. 정말 이곳에서 이용하는건 세상에서 유일한 놀이 인것 같습니다. 절대 다른곳을 무시하면 안되지만 이곳은 정말 끝판왕 이라고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재밌게 즐길수 있습니다. 나라에서 합법적으로 허용되는 풍선을 불수도 있으며 샴페인도 터트릴수 있고 말 그대로 제가 원하는 사람들만 원하는 여성들만 불러서 풀빌라에서 수영도 하고 재밌는 놀이도 할 수 있는 그런곳은 이곳이 유일 하다고 봅니다. 절대적으로 추천 드리는 장소 입니다.

그밖의 다른 요소거리는?

아무래도 베트남 다낭 지역은 관광지역이라 여자,유흥 말고도 카지노를 이용할 수 있다는것도 가장 큰 장점으로 생각 됩니다. 다른곳에서는 실내에 흡연을 하면서 이용하지 못하지만 이곳은 담배를 태우면서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게다가 최근에는 코로나19 여파로 인하여 온라인도 열었다고 하니 굳이 찾아오지 않아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수 있다는것도 가장 큰 장점 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베트남 여자 무시하면 안되는 내 개인적인 생각

베트남 여자 정말 예쁩니다. 여러분들도 보시면 한눈에 반할만한 애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이곳에서 느낀것이 피부가 구릿빛 피부를 가진 애들이 대부분이라고 생각 하였지만 실제로 와서 정말 피부가 하얀 친구들부터 옷을 잘 입고다니니 한국인인지 베트남 사람인지 구분이 안갈정도로 그정도 레벨까지 왔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하지만 이런 애들 역시 동남아 특성상 물가가 저렴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같이 교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남자들의 메카 라고도 불리우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저 역시 절대적으로 추천 합니다. 이곳에서 다양하고 재밌는 추억 만들어 가시길 바라겠습니다.

1.7/5 - (70 votes)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