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베트남 골프 추천 및 최저가 가격 3가지 안내
베트남 골프 추천

베트남 골프 추천 및 최저가 가격 3가지 안내

베트남 골프 추천 및 최저가 가격 이용안내 공식 주소 : http://www.king02.com 이곳은 모든 상품 최저가 안내 및 나에게 맞는 패키지로 커스텀 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예전에 여러분들에게 베트남 골프 추천 포스팅 글을 소개시켜 드린적 있습니다.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관련 링크가 나옵니다. 감사합니다.

Contents

1.베트남 골프 추천 장소 3곳을 알아보자

베트남 골프 추천
베트남 골프 추천

바나힐스cc

바나힐 컨트리클럽 이라고도 불리우는 이곳은 현재 베트남 골프장 중에서 가장 평점이 좋은 곳 입니다. 바나산의 특징인 고산지대를 이용해 다양한 경사면을 조성하였으며 그린 주변 벙커는 최대 8개 까지 만들어졌으며 전장 길이는 무려 7800야드 입니다. 페어웨이 간격은 다른 골프장에 비해 좁은 편으로 속하기 때문에 드라이버 티샷부터 세컨샷 까지 굉장히 다양한 샷 메이킹을 요구하는 곳으로 악명 높습니다. 하지만 그런것들을 모두 제쳐두고 주변 풍경을 바라보시면 이곳이 천국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습니다. 2017년 개장한 신생 골프장 이며 그린 관리 상태 및 페어웨이 관리 상태는 다른 일반 골프장에 비교보다는 PGA 시합을 위하여 관리중인 골프장 관리 상태와 맞먹을 정도 입니다. 다낭 한강 시내에서 이곳까지 차량으로 약 30분 정도가 소요됩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추천하는 장소 이며 다른 이용객 평점 역시 100점 만점에 96점 이라는 최대 평점을 기록하고 있는 곳 이기도 합니다.

다낭cc

베트남 골프 추천
베트남 골프 추천 다낭cc

베트남 다낭 지역을 대표하는 골프장 이며 이곳의 역사는 무려 4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 가게 됩니다. 그때 당시만해도 베트남에서의 골프장 인프라는 그렇게 많지 않았기에 역사적으로도 인정받고 있으며 컨트리클럽은 베스트10 안에 선정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습니다. 무엇보다 이곳의 장점은 드라이빙 레인지 입니다. 연습장 길이는 총 300야드 이상으로 책정되고 있으며 간격 역시 넓습니다. 또하나 장점은 바로 오전 오후 시간대의 햇빛을 그늘이 막아줄수 있다는것이 장점 입니다. 동남아의 햇빛은 비교적 강하고 따갑기 때문에 금방 살이 탈수가 있습니다. 따라서 일사병에 늘 주의해야 하지만 이것은 동쪽과 서쪽의 중간 경계선 아래에 있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연습하고 갑니다. 전체적인 코스는 일반 골프장 길이와 비슷하며 페어웨이 간격은 좁은편은 아닙니다. 비교적 무난한 플레이가 예상되지만 가끔 잘못 ‘바다바람’에 의해서 타수를 잃는 경우가 생길수도 있습니다. 다낭 시내 근방에서 이곳까지 거리는 차량으로 약 15분 정도 소요되며 교통편이 굉장히 좋기로 소문이 나있습니다.

몽고메리cc

베트남 몽고메리cc
베트남 몽고메리cc

다낭cc 바로옆에 위치하고 있어 처음 오시는 방문객들은 간혹 헷갈리기도 합니다. 비록 베트남 골프장 추천 순위에는 3위에 랭크되어 있지만 결코 안좋은 골프장이 아닙니다. 코스 난이도는 다낭 다른곳과 비교해보았을때 굉장히 쉬운편에 속 합니다. 딱 하나 조심하셔야 할것은 골프장 전체 사선으로 이어진 긴 헤저드가 있습니다. 이것만 조심하신다면 굉장히 무난한 플레이를 예상해봅니다. 전장 길이는 약 6900야드로 짧은편에 속합니다. 따라서 거리가 굉장히 많이 나가는 아마추어 한테는 원 온 의 기회를 굉장히 많이 시도할수 있습니다. 페어웨이 간격도 굉장히 넓어서 쉬운 플레이가 예상 되지만 이곳 역시 가끔 불어오는 ‘바다바람’ 을 무시할순 없습니다. 그것만 조심하시면 굉장히 스코어 줄일수 있습니다. 평점 100점 만점에 약 87점대로 높은편에 속하지만 다낭이 워낙 평점들이 좋다보니 이런 점수를 받고도 무색할 정도네요. 하지만 딱 하나 장점이 있다면 바로 그린피 입니다. 그린피 이용료가 다른곳에 비해서 조금은 저렴 합니다. 이점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trip-nhatrang.com/archives/175

2.베트남 골프장 최저가 이용방법 소개

현재는 굉장히 많은 분들이 네이버 최저가를 이용해서 구매 예약 또는 여행사를 이용하여 여행을 주로 옵니다. 하지만 이곳은 그런 중간 단계를 거치지 않아 중간마진이 싹 빠져버렸기에 가격은 낮추고 서비스의 질은 굉장히 높아졌습니다. 평점 역시 가장 좋으며 제가 적극적으로 추천 드리는 이곳은 여행 패키지로 오시는 분들에게 또하나의 최고 장점이 있습니다.

3.내마음대로 커스텀 할 수 있다?

맞습니다. 사실 패키지라 함은 다른 제휴업체들로 제휴를 맺어 이용하기 싫은곳을 어쩔수 없이 이용해야 할때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기념품장소를 간다던지,알 수 없는 식당을 간다던지 등등 . 하지만 이곳은 결코 그런것이 아닌 고객 소비자가 직접 장바구니로 내가 이용하고 싶은것들만 짚어서 패키지로 이용할 수 있다는 최고의 장점이 있습니다. 이는 곧 만족도로 나타나게 되며 굉장히 좋은 평을 지니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패키지 상품 구매하는 분들의 옵션은 대부분 비슷하기에 가장 일반적으로 추천을 상품이 있지만 그것을 떠나 거기에 내게 맞지않는 상품을 빼고 추가하기 때문에 이는 곧 재방문객의 비율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렇기에 베트남 골프 추천을 제가 이곳에서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있으며 최저가 역시 이곳에서만 유일하게 받아보실수 있기에 정말 좋은 장소라고 생각이 됩니다. 이제는 이곳에서 안전하고 신속하게 견적상담을 받아보시고 이용해보세요. 여러분들의 불필요한 소비를 줄일수 있을 뿐만 아니라 베트남 여행 에서의 가장 좋은 해외여행 추억으로 담아가실 겁니다.

평점

This Post Has 3 Comments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