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골프 1인 여행 값싸고 저렴하게 다녀왔어요
골프 1인 여행

골프 1인 여행 값싸고 저렴하게 다녀왔어요

한국은 날씨도 점점 추워지고 푸른 잔디마저 겨울잠에 드는 시기에 접어 들었는지 푸른 빛깔을 나타내던 조선 잔디도 이제는 노란색깔로 변해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동남 아시아는 지금부터 저희들을 반기기 시작 하였는지 이것 저것 골퍼들을 위한 골프 1인 여행 패키지를 굉장히 저렴하게 내놓고 있는데요, 이렇게 다양한 여행사들 속에서 굉장히 저렴한곳을 저는 이용받고 왔답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이곳을 소개시켜 드릴려고 합니다. 아래 사진을 누르시면 공식 예약 홈페이지로 이동되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골프 1인 여행 문의는 구글에 '베트남 밤황제' 검색!
골프문의는 구글에 ‘베트남 밤황제’ 검색!

Contents

여행사보다 저렴한 이곳은 무엇?

대중들에게 보편적으로 알려진 여행사는 모두투어,하나투어,노랑풍선,신세계 여행 등 이정도로 알고 있습니다. 이렇게 큰 여행사는 집앞 도처에 굉장히 많이 보이기 때문에 손쉽게 예약을 할 수 있다는 점 입니다. 하지만 가격적인 면에서는 중간 수수료를 거치기 때문에 저렴하게 이용 받으시는 분들은 대부분 몽키 트래블 처럼 인터넷 온라인에서 또 쉽게 예매하는 방법을 선호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런곳 보다 더 저렴한곳이 있다는 사실 여러분들은 아시나요??? 맞습니다 그곳은 바로 ‘베트남 밤황제’ 라는 곳 입니다. 연령별로 추천 하는 다양한 패키지 상품들 부터 내가 직접 여행리스트 호텔+골프+그 밖 서비스 를 개별적으로 선택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래 내용으로 다시 한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1.장점 첫번째 <골프 1인 여행 역시 가능 하다!>

현대사회는 4명이상 시간을 맞추기가 굉장히 어렵기 때문에 단체로 움직이는것 보다 개인으로 움직이는 빈도수가 점점 많아지고 있는 추세 입니다. 이곳은 거기에 발맞춰 골프 1인 여행 패키지 품목도 만들었기 때문에 거기에 맞는 시스템으로 부담없이 이용받고 올 수 있다는것이 장점 입니다. 주 연령층은 20대부터 40대까지 굉장히 폭 넓게 있습니다.

2.장점 두번째 <내가 직접 숙박 부터 그밖 서비스를 선택 이용 할 수 있다!>

사실 패키지의 단점이라 함은 내가 이용받고 싶지 않은 것들도 어쩔수 없이 이용받아야 할 때가 있습니다. 이곳은 그런 단점들을 보완하고 베트남의 여러 공식 업체 및 제휴 업체를 최다 보유한 점을 이용해 여러가지 상품을 직접 결합 커스텀 할 수 있다는것이 가장 큰 장점이 될 수 있겠습니다.

3.장점 세번째 <여행 값싸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가장 핵심적인 내용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그것은 바로 베트남 골프 1인 여행 을 값싸고 저렴하게 이용 받을 수 있다는 것 입니다. 2번에 말씀 드렸다 시피 여러 공식 업체,제휴 업체를 통하여 굉장히 저렴하게 이용 받을수 있습니다.

4.장점 네번째<각종 이벤트 및 할인 이벤트를 자주 한다>

골프 투어 공짜 이벤트
골프 투어 공짜 이벤트

BIG3 이벤트 부터 시작하여,후기글 작성 이벤트 그리고 시기를 잘 맞춘다면 기존 할인 가격보다 더 저렴하게 이용 받을 수도 있습니다. 저 역시 골프 1인 여행 패키지를 이용 받으면서 기존 가격에서 보다 더 저렴하게 이용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것은 아마 이곳이 유일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확실히 요즘 인기 있는 이유가 따로 있는 것 같습니다.

이곳에서 골프 1인 여행시 그밖의 좋은 기능들

필리핀 골프 보다 좋은 베트남 골프
필리핀 골프 보다 좋은 베트남 골프

제 생각에는 아마도 여러 사후 서비스가 좋았던 것 같습니다. 픽업 서비스는 기본이며 즉흥적으로 관광투어를 하고 싶었을때 바로바로 대처가 가능하다는점. 카카오톡으로 문의를 하면 즉각적으로 24시간 응대 해준다는점이 너무나 좋았던 장점 같습니다. 여행중에 새벽3시에 머리가 아파 타이레놀 이나 두통약이 필요했었을때 누구에게 요청할수 없었을때 저는 이곳 문의를 하였습니다. 그 새벽 시간때에 두통약을 건네받고 너무나 좋구나 라는 생각을 하였네요. 물론 여행중 비상약을 제가 미리 구비하지 못했던건 제 실수긴 하지만 그렇다고 하더라도 이렇게 다른 사후 서비스가 좋다는것 역시 이곳만의 좋은 순 기능 인것만은 확실한것 같았습니다.

어디가 가장 좋았나???

저는 베트남으로 해외여행을 다녀 왔습니다. 거기가 요즘 물가도 저렴하고 무엇보다 음식이 한국입맛에 많이 맞다고 하더라구요. 특히 반미 라는 베트남 전통 빵이 있는데 그게 너무나 맛있었습니다. 쌀국수도 한국 입맛에 딱 맞게 요리되어 나왔고 그밖의 다양한 숙박 시설 및 서비스 인테리어 적인 면에서도 최근 관광산업으로 급속성장 하고 있는 나라이다 보니 대부분 신식 이라는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여행을 하면서 느꼈던것이 필리핀과 가장 비슷하면서도 대조적으로 느껴졌습니다. 그 나라도 물가가 저렴하다고 하지만 대부분 한국 인프라가 깔려있고 그로인해 관광쪽 가격은 굉장히 비쌋고 무엇보다 가장 크게 느낀것이 바로 치안 문제 였습니다. 이곳은 우리나라와 마찬 가지로 총기소지 가 불법으로 규제되어 있고 그 밖의 치안문제가 굉장히 잘 되어 있다는게 좋았네요. 따라서 거긴 무언가 큰 메리트를 많이 못느꼈던것이 사실 이었습니다. 따라서 이곳 베트남 은 앞으로 과거가 아니라 미래가 더욱 기대가 되는 이곳에서 골프 1인 여행 도 하고 소중한 추억 남기고 한국으로 귀국 하셨으면 좋겟습니다. 긴 긁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5/5 - (1 vote)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