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베트남 다낭 골프 코스별 분석 가이드 완벽 총정리
베트남 다낭 골프 추천은 '베트남 밤황제'

베트남 다낭 골프 코스별 분석 가이드 완벽 총정리

안녕하세요. 요즘같이 추운날 동남아 여행을 가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을 거라고 예상 됩니다. 저는 이번에 4박 6일 일정으로 가족들과 다같이 베트남 다낭 해외여행을 다녀 왔습니다. 여행시 저는 와이프와 취미가 같은 골프를 이용해 골프 패키지 투어로 다녀 왔습니다. 이쪽 다낭 지역의 골프장 들은 대부분 명문 골프장 이라 굉장히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해요. 저 역시도 이용하면서 느꼈던 것이 바다 바로앞에 위치해있고 교통편, 접근이 굉장히 용이하고 코스 관리가 굉장히 잘 되어 있다는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여행중 다낭cc,몽고메리cc,바나힐cc 이렇게 정규코스 18홀로 총 54홀을 돌아보면서 간단한 코스별 완벽 분석과 가장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는 간단한 팁 을 여러분들께 해드릴까 해요. 아래 사진을 누르시면 부킹예약 및 패키지 상품을 안내 받을수 있는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 됩니다.

베트남 다낭 골프
베트남 다낭 골프

Contents

여태껏 가장 저렴하게 패키지 이용 받았던 곳!

베트남 다낭 지역의 숙박+골프+마사지+관광 등 서비스 업종의 공식 업체 및 제휴 업체가 가장 많은곳 이며 다른 여행사 와는 달리 중간 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굉장히 저렴하고 값싸게 이용 받을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직접 패키지 상품을 이용 제작 할 수 있기 때문에 어느 호텔을 예약할지 부터 어느곳의 마사지 샾, 네일 샾 등을 이용할지 모두 한눈에 알아볼 수 있으며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게 가장 좋았던것 같았어요. 보통 패키지라 함은 불필요한 쇼핑 시간을 끼워 사고 싶지도 않은 물건을 봐야할때가 있지만 이곳은 그런게 전혀 없고 내가 원하는것만 제대로 이용할수 있다니! 정말 말 그대로 반 자유여행 방식으로 운영된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자 그렇다면 골프장에 대해서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베트남 다낭 골프장 간단한 분석 가이드

1.BRG 다낭cc

다낭 cc 컨트리클럽
다낭 cc 컨트리클럽

베트남 다낭 의 대표적인 골프장 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우선 이곳의 간단한 정보부터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파72 전장의 길이는 7142야드, 양잔디로 조성되어 있으며 2인 1카트 기준이고 1인 1캐디가 동반 됩니다. 클럽 하우스는 지금은 조금 오래된것 같아 보이지만 꽤나 역사가 깊은곳 입니다. 베트남 전체 베스트10 안에 선정 되는 기염을 토하기도 하였으며 내부에는 헬스장,샤워실,개인 락커룸,레스토랑,리셉션, 프로샾 이렇게 되어 있어요. 코스 관리 상태는 매우 잘되어 있고 5개 골프장 중에서 2번째로 관리가 잘 되어 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교통편은 다낭 시내에서 차량으로 15분 정도 이동하면 도착하기에 굉장히 편하다는것도 장점 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대부분 평지에 코스 난이도도 무난 하기도 해서 웬만한 아마추어 분들이 플레이 하기에 적합하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PAR5 는 대부분 코스길이가 길기 때문에 투온은 힘들수도 있지만 파4 원 온 트라이 해볼만한 홀들 몇곳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2.몽고메리cc

몽고메리cc
몽고메리cc

BRG 다낭 컨트리클럽과 바로 옆에 붙어 있기 때문에 이곳 역시 교통편이 아주 용이하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파72 / 전장 7091야드 / 2인 1카트 의무/ 1인 1캐디 의무 / 양잔디 클럽 하우스 내부에는 프로샵,헬스장,수영장,요가시설,기타 헬스 시설,리셉션,레스토랑,샤워실,개인락카룸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몽고메리 컨트리클럽 같은 경우엔 대부분 전장의 길이가 짧습니다. 평지이며 코스 난이도도 굉장히 쉽게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아마추어 분들이 의외로 가장 선호하는 골프장 이라는 평가도 있습니다. 코스 관리 상태도 잘 되어 있지만 다른 더 잘되어 있는 골프장에 비해선 부족한 면도 없지 않아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하더라도 한국 골프장에 비하면 굉장히 우수하니 크게 걱정하실 필요는 없을것 같아요

3.바나힐cc

베트남 다낭 골프 에 있어서 가장 신생 골프장 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2017년 개장 하였으며 이곳은 다른 다낭의 골프장들과는 다르게 바나산 이라는 관광명소 옆에 위치해있다는게 특징 입니다. 모든 골프장들이 이곳을 제외하곤 바다 옆에 있지만 이곳은 고산지대를 이용해 다양한 언듈레이션과 포대그린으로 일반 아마추어 분들이 플레이 하기 가장 어렵다는게 특징 이에요. 하지만 평점은 반대로 가장 높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주변 자연에서 주는 경관이 굉장히 예술적이라는 평이 있으며 잔디 관리 상태가 매우 잘되어 있다는것도 가장 큰 특징 입니다. 파72 / 전장 7842 야드 / 2인 1카트 의무 / 1인 1캐디 의무 / 클럽 하우스 내부는 프로샵,헬스장,요가,수영장,리셉션,식당,개인 락카,샤워시설 이렇게 있으며 저는 딱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굉장히 깔끔하고 세련된 클럽 하우스를 보고 굉장히 놀랐습니다. 너무나 이쁘고 그린 관리 역시 일반 PGA 시합에 부합될만한 그런 그린을 보여주고 있었어요. 매홀 플레이를 하는데 굉장히 인상적 이었어요. 특히 PAR3 는 절경으로 떨어지는 코스 공략이고 그린 주변에는 벙커가 무려 8개나 도사리고 있을 정도로 굉장히 심오한 느낌도 주는곳이 바로 이곳 이었어요. 현재 한국인들의 평점이 가장 좋은곳이 바로 이곳 이랍니다.

베트남 다낭 골프 를 이용하고 나서

이렇게 간단하게 베트남 다낭 골프 코스별 분석 및 가이드 그리고 이용 패키지 추천 완벽 총정리를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들도 혹시나 해외여행을 고민 중이라면 반드시 이곳을 추천 드립니다!

3/5 - (1 vote)

This Post Has One Comment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