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다낭 1인 골프 여행 다녀왔습니다.
다낭 1인 골프 여행

다낭 1인 골프 여행 다녀왔습니다.

다낭 1인 골프 여행 예약 및 공식 주소 : http://www.king02.com

저는 현재 골프에 빠져있는 1인 입니다. 저와 제친구들은 일주일에 한번씩 다같이 골프장을 나서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매번 한국 골프장에서 조선잔디 플레이가 아닌 양잔디 플레이를 해보고 싶었습니다. 그렇게 친구들끼리 옹기종기 모여서 해외골프 여행을 가자고 모의 하였습니다. 처음에는 어디를 재밌는 얘기부터 막 나누다가 어느순간 친구 한명이 육아 봐야 한다고 자기는 못가겠다고 하더군요. 굉장히 슬펐습니다. 하지만 우선 우리들만 이라도 가자고 하여 남은 친구2명과 저 그렇게 3명이서 동남 아시아 골프 투어를 보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또 친구녀석 한명이 급한일이 있다고 안된다고 하더군요. 그렇게 자연스럽게 파토가 났습니다. 다같이 가서 한번도 함께하지 못한 우정여행도 즐기고 그러고 싶었지만 상황이 안좋다보니 여기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런것도 잠시 저는 저라도 골프를 치러 가자는 마음으로 이것저것 알아 보았습니다. 구글에 다낭 1인 골프 여행 도 검색 해보고 혼골족 도 검색해보고 막 이것저것 구구절절 한 포스팅들을 보면서 결국 한곳 알아낸곳이 있습니다. 그곳은 바로 ‘베트남 밤황제’ 라는 곳 인데요. 이곳에서는 호텔 예약부터 골프장 예약 그리고 각종 다양한 관광 투어를 즐길수 있는 시스템이 모두 완벽하게 갖추어져 있었습니다. 게다가 재미난 사실이 2가지가 있었습니다.

Contents

뭐가 그렇게 재미있다는 걸까?

아름다운 번개동행

하나는 바로 번개동행 이라는 게시판이 있었습니다. 이곳은 1인 골프 여행을 즐길때 같이 갈 사람을 구하거나 또는 베트남 다낭 밤문화를 즐기기위해 번개모임 같은 그런 장소 같았는데 굉장히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더군요. 굉장히 놀랬습니다.

각종 후기 및 리뷰 자료

또 하나는 바로 다녀간 사람들이 써놓은 여러 후기글 과 리뷰 포스팅 자료 였습니다. 골프 패키지 후기글도 굉장히 많았고 또한 ‘베트남 밤황제’ 의 공식 업체 및 제휴 업체에 대한 글도 볼 수 있는 놀이공간 이었습니다. 자유게시판 역시 있어 그냥 이것저것 글을 적고 놀수있는 커뮤니티 같은 공간 이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다낭 1인 골프 여행 패키지를 이용 하였나?

맞습니다. 저는 그렇게 여러글들을 1인 골프 여행 패키지 를 이용할려고 견적 신청을 하였으며 그 패키지 안에 또 다른 옵션추가를 하여 100% 저에게 맞는 패키지 상품으로 이용 받아보았습니다. 내가 일정을 스스로 짜는 커스텀 형식으로 되어 있는것이 굉장히 재미있었습니다. 정말 여러분들에게도 추천하는 상품 입니다.

어떤 골프장을 이용 하였나?

다낭 1인 골프 여행
다낭 골프 부킹 및 예약은 ‘베트남 밤황제’

저는 베트남 다낭 지역에 있는 모든 골프장을 이용 하였습니다. 바나힐cc,다낭cc,몽고메리cc,라구나cc 이렇게 4개 골프장 이 있는데 앞서 말씀 드렸다 시피 저는 현재 골프에 푹 빠져 있다보니 모두 이용하고 싶은 마음이 들더군요. 게다가 다낭에서 굉장히 명문 골프장 이라는 말에 모두 이용 해보았습니다.

가장 인상적인 골프장은 어디였을까?

다낭 골프 1인 패키지 상품
다낭 골프 1인 패키지 상품

한국을 돌아와서 제 기억에 가장 남는 골프장은 라구나cc 였던것 같습니다. 이곳은 난이도도 그렇게 꽤 높지도 않으며 평지에서 날씨가 굉장히 좋은 날에 쳤기 때문에 너무나 기억에 남습니다. 또한 스코어도 굉장히 잘 나와서 그랬던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에게도 꼭 추천하는 그런 골프장 입니다. 하지만 ‘바다바람’ 을 만나는 날엔 정말 힘들다고 하더군요. 다낭cc 때 제가 바람을 잘못 만나 엄청 고생했던 기억이 남습니다. 하지만 대체적으로 모든 골프장 들이 좋았습니다.

다낭 1인 골프 여행 가격은 어땟었나???

우선 저는 가격 견적을 받아보았고 다른 업체 및 오프라인 여행사 모두투어 그리고 하나투어 모두 같은 상품으로 견적을 넣어 보았습니다. 하지만 오프라인 같은 경우에는 가격이 40-50만원 정도 차이가 났습니다. 저는 4박 6일 일정으로 신청을 하였는데 가격이 무려 적게는 40만원 많게는 50만원 차이가 났으니 이곳이 정말 현대인 말로 ‘혜자’ 라고 느꼇습니다.

전체적인 서비스는?

굉장히 체계가 잡혀져 있었습니다. 예약을 하고 비행기 티켓을 카톡으로 보내주게 되면 드라이버와 얼굴, 피켓, 차량 번호 이렇게 보내주고 다낭 공항에 내리자마자 되게 허둥지둥 거리는것 없이 빠릿빠릿하게 움직였습니다. 숙소로 가는길에는 골프 티켓 바우처를 받았으며 예약자 성함 그리고 부킹티업 시간 까지 받아보았습니다. 이렇게 굉장히 체계적이다 보니 다른 동남 아시아 골프 여행보다 굉장히 좋을수 밖에 없구나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 제가 옵션을 추가한 것 같은 경우에는 마사지 패키지 상품에서 남성전용 마사지 로 변경 하였습니다. 그래서 입장을 할때 입구앞에 많은 한국인 남성분들이 쫙 깔려 있더군요. 이게 처음에 뭐지 의구심이 들었지만 알고보니 다들 남성전용 마사지를 받기 위해서 기다리고 있었던 손님 이었습니다. ‘베트남 밤황제’ 에서 직접 운영중인 직영점 같은곳 이라 그런지 서비스가 굉장히 좋았습니다. 거기 가격도 정말 착해서 그래서 사람들이 이렇게 몰려있는 거구나 싶었습니다. 알고보니 몇몇 분들은 남성전용 마사지 투어를 직접 다닌다고 하더군요. 그만큼 정말 괜찮은 곳 이었습니다. 여러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 드리고 싶은 곳 입니다.

3/5 - (3 votes)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