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베트남 다낭 골프 패키지 가장 저렴하게 이용받는 방법

베트남 다낭 골프 패키지 가장 저렴하게 이용받는 방법

베트남 다낭 골프 공식 주소 : https://www.king02.com

지인분들과 다같이 베트남 다낭 골프 투어를 다녀 왔습니다. 저희는 이곳 ‘베트남 밤황제’ 에서 패키지 상품을 저렴하게 이용 받고 왔습니다. 구글에 ‘베트남 밤황제’ 검색 하시면 공식 사이트가 나옵니다. 거기서 견적 신청 하시면 빠른 상담 가능 합니다. 이곳을 통하여 예약을 받고 가신 손님들의 후기글 역시 모두 볼 수 있으며 다양한 베트남 다낭 골프 정보를 열람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골프 외에도 다양한 정보를 누구나 열람 할수 있으니 모두들 이곳에서 다양한 경험을 이어가 보세요. 벌써 베트남 여행을 갔다 오고난게 저번 달 입니다. 거기서 즐겼던 베트남 다낭 골프 패키지 상품부터 안내 하겠습니다.

Contents

다낭 골프 패키지 상품 안내

먼저 가장 스탠다드 베트남 다낭 골프 패키지 내용에는 (공항 픽업+4성급 이상 호텔+호텔 내 조식 이용 가능+베트남 다낭 골프 정규코스 18홀 이용+마사지)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이 상품 만으로는 어떤 분에게는 괜찮을수가 있고 어떤 관광객 에게는 조금 부족할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상품 안에서 또 추가를 할 수도 스탠다드 패키지 안에 배제할수도 있는것이 가장 큰 특징 입니다. 가장 바람직한 것은 공식 사이트에서 여러 정보를 받고 나에게 맞는 상품으로 견적 상담 신청을 받아보는것이 굉장히 좋습니다. 하지만 옵션을 추가하시는 분들을 위해 간략하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베트남 다낭 골프 패키지 안에 추가 옵션은 무엇일까?

스탠다드 골프 패키지 안에서 옵션을 추가하고 싶으신 분들의 추가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호텔 업그레이드+베트남 다낭 골프장 정규코스 9홀 or 18홀 추가+남성 전용 마사지 변경 가능+차량 24시 지원+관광 투어 일정 추가 가능+식사 만찬 예약) 이 있으며 이 안에 있는 옵션이 아니더라도 따로 상담신청을 통하여 베트남 밤황제 에서 가능한 선 안에서는 다 해드릴수 있다는것도 굉장히 큰 특징 입니다. 이곳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신속 그리고 보안 입니다. 이번엔 베트남 다낭 골프 패키지 의 장점을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베트남 다낭 골프 특징 및 장점

날씨가 좋고 바다 바람이 불어 비교적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온도 습도에서 플레이 할 수 있다는것이 특징이고 4계절 내내 비슷한 계절 이기에 1년 내내 성수기라는점 역시 가장 큰 특징 입니다. 따라서 베트남 다낭 골프장 들은 모두 명문 골프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골프 코스 관리가 다른 베트남에 비해 굉장히 우수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직접 플레이를 하시는 분들이 직접적으로 느끼기에 좋으며 또한 골프장 마다 서로 다른 특색을 갖추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베트남 다낭 골프 는 난이도가 낮기 때문에 일반 아마추어 유저에게 적합하게 설계가 되어 있다는것도 가장 큰 특징 입니다. 대부분의 골프장 들은 평지로 되어 있고 벙커도 화이트 샌드벙커, 그린 주변에 벙커는 4개 이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장 길이도 비교적 길지 않고 페어웨이 간격도 넓기 때문에 장타자 에게는 굉장히 많은 이점으로 돌아옵니다. 하지만 대부분 이런 난이도를 갖춘것만은 아니고 바나힐cc 컨트리 클럽은 난이도가 악명 높기로 굉장히 유명 합니다.

바나힐cc 장단점 및 특징

바나힐 컨트리클럽의 단점은 다른 다낭 골프장에 비해 거리가 멀다는 것 입니다. 다낭 시내에서 대략 차량으로 30분 정도 걸리는 곳 입니다. 반면 장점은 골프 관리코스가 굉장히 잘 되어 있으며 주변 전경 역시 굉장히 아름답다는 평이 많습니다. 가격도 다낭 골프장에 비해 비교적 저렴한 가격을 형성 하고 있습니다. 특징에 대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바나힐cc 만의 특징이라 함은 고산지대를 이용하여 다양한 언듈레이션을 조성 하였다는 것 입니다. 이는 매 홀마다 다양하고 전략적인 티샷 그리고 세컨샷 까지 요구하기 때문에 난이도가 다른 골프장에 비해 굉장히 높습니다. 또한 그린옆 주변 벙커는 굉장히 많이 있으며 포대 그린까지 있는 그런 골프장 입니다. 2샷을 굉장히 잘 치게 요구하며 전장 길이도 길다는 것이 특징 입니다. 하지만 극히 제 주관적인 생각은 바나힐 컨트리클럽이 굉장히 인상깊게 남았습니다. 주변 전경,인테리어 및 시설이 굉장히 깔끔하여 편안한 느낌을 들게 하였으며 그 밖의 서비스 같은 것들이 굉장히 잘 되어 있었기 때문에 다음번에 기회가 된다면 또 다시 이곳을 한번 방문해서 이용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베트남 다낭 골프 저렴하게 받을수 있다???

베트남 밤황제 에서는 베트남 다낭 골프 패키지를 이용 하시는 분들에게 전국 최저가로 가격을 안내 해드리고 있습니다. 여행사의 불필요한 수수료를 없애고 가격은 낮추고 서비스의 질은 극대화 하였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며 더욱 나아가 패키지 상품 외적으로 손님들이 원하시는것을 언제든지 요구를 들어줄 수 있다는것도 특징 입니다. 이제는 이곳에서 다양한 베트남 다낭 골프 문화를 즐겨보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평점

This Post Has 3 Comments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