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베트남에서 명랑골프 치고 왔습니다^^
베트남 다낭 명랑골프

베트남에서 명랑골프 치고 왔습니다^^

베트남 명랑골프 대한민국 최저가 가격 안내 주소 : https://www.king02.com

다낭 명랑골프
다낭 명랑골프

안녕하세요 저는 최근에 동남아 베트남으로 동창 모임에서 명랑골프 치고 왔습니다. 아직까지는 입문자라 주변 상대방한테 폐가 안끼칠까 조금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그래도 1인 1캐디가 따라붙어 그나마 많이 큰 도움이 된 것 같아요. 우선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골프장 소개 및 추천장소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예약이 급하신 분들은 구글에 ‘베트남 밤황제’ 검색 하시면 공식 사이트 및 자세한 정보가 나와 있어요. 혼자서 골프를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도 맞춤으로 나와있는 상품들도 있으며 모임 및 단체, 가족,커플 단위로 누구나 언제든지 이용이 가능할수 있게끔 설계가 되어 있답니다. 자 그렇다면 이번에 베트남 명랑골프 상품들에 대해서 간략하게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Contents

혼자 플레이를 위한 상품

베트남 다낭 골프
베트남 다낭 골프

이곳만의 대표적인 상품 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른바 <혼골족> 이라고도 부르는 이 골프 상품은 혼자서 1인 베트남 명랑골프 플레이가 가능 합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하더라도 라운딩을 할시에는 개인 플레이가 아닌 한국과 마찬 가지고 조인을 통해서 플레이가 가능한점 참고만 부탁 드리겠습니다. 호텔 과 조식,마사지,관광 같은 것들을 언제 어디서나 내가 원하는대로 커스텀 할 수 있다는것이 가장 큰 특징이 될 수 있겠습니다. 따라서 다른 업체보다 만족도는 높이고 가격은 줄일수 있기 때문에 굉장히 큰 인기상품중에 하나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저 역시 이걸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답니다. 여러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 해드리고 싶어요^^

동호회 및 단체 모임을 위한 상품

동남 아시아에서 물가가 가장 저렴한곳이 어디라고 생각 하시나요? 저는 이곳 저곳 다 둘러 보았지만 시설 및 인테리어가 가장 깔끔하고 음식 입맛이 맞는곳은 베트남이 유일 하다고 생각해요. 게다가 바다가 훤히 드러나기 때문에 관광 및 휴양 목적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곳이 이곳이라고 생각해요. 게다가 단체로 오시는 분들에게는 45인승 전용 버스를 대절해드릴수 있기 때문에 각종 차량 이동문제도 전혀 끄덕 없답니다. 최대 120인 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단체로 이용 받으실때는 반드시 이곳 베트남 명랑골프 즐길수 있는 이곳 ‘베트남 밤황제’ 를 이용하시는것이 가장 바람직하다고 생각 됩니다.

커플 및 우정여행으로 오는 상품

커플끼리 공을 치러 다니는 분들에게는 정말 이곳이 축복 받은 곳이라고 생각 됩니다. 앞에는 바다가 훤히 드러나 있기 때문에 라운딩을 끝나고 같이 손잡고 해변가를 걸을수도 있으며 친구들 끼리는 앞에 카지노 및 다른 관광 볼거리가 굉장히 많기 때문에 굉장히 많이 방문하는 장소가 바로 이곳 입니다. 심지어 신혼여행으로도 오는곳이 바로 이곳 ‘베트남 명랑골프’ 라고 이해하시면 될 것 같아요. 우정여행을 하러 오시는 분들 또는 커플 및 연인 관계 이신분들에게는 이곳 적극적으로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관광이 목적이신 분들

사실 골프 말고도 이곳 다낭은 굉장히 볼거리가 많기로 유명한 곳 입니다. 바로 옆에는 호이안 이라고 굉장히 유명한 관광지역이 또 하나 있습니다. 불과 차량으로 이동할시 1시간도 안되는 거리에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오전에 하루 일정을 호이안으로 잡으시는 분들이 많죠. 또는 반대인 바나산 도 볼거리가 굉장히 많기 때문에 저곳을 이용하기에도 굉장히 용이한 중간 지점인 다낭에서 많은 분들이 숙박을 이용 하곤 합니다. 앞으로도 쭉 발전해나가고 있는 이곳에서 여러분들에게 재밌는 베트남 명랑 관광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베트남 골프
베트남 골프

가족끼리 여행오신 분들

가족단위로 오시게 되면 호이안보다 조금 더 가면 큰 빈펄랜드가 있습니다. 워터파크도 같이 있으며 애기들이 지낼수 있는 사파리도 있기 때문에 굉장히 큰 인기가 많은곳중에 하나 입니다. 아이들이 있는 자녀분들에게 이곳을 적극적으로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그밖에도 다양한 볼거리가 있고 숙소는 리조트를 빌려 앞에 수영장에서 간단하게 수영을 즐기고 휴양을 즐기기에도 최적의 장소라고 생각이 듭니다. 이제는 이곳에서 다양하고 재밌는 관광여행을 만끽해보세요.

우정여행을 하러 명랑골프 를 즐기시는 분들

남자들끼리 여행을 한다면 내기골프가 절대 빠질수가 없죠. 이렇게 우정여행겸 같이 내기골프도 칠수 있는 베트남 명랑골프 상품을 적극적으로 추천 드립니다. 저 역시 같이 동반자 친구가 5명 정도 있는데 조를 2개 꾸려서 같이 여행을 하곤 합니다. 많은 분들이 여기서 행복을 느끼시더라구요. 그리고 저녁에는 다낭 밤문화를 제대로 만끽 하실수도 있기에 현재 굉장히 많은 중장년 남성분들이 이용문의를 주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이곳에서 다양하고 재밌는 골프여행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상품 및 어떤분들에게 추천을 해야할지 간략하게 알아보았습니다. 베트남 명랑골프 의 본질적인 의미는 바로 즐거움 입니다. 물가도 저렴하고 숙소도 저렴하고 볼거리도 다양한 이곳에서 같이 여행하는사람 또는 혼자 여행하는 사람들에게 재밌고 유익한 즐거운 시간이 되기를 늘 바라겠습니다. 이제는 동남 아시아 대표 여행지가 된 베트남 다낭! 그곳에서도 베트남 명랑골프 는 언제나 늘 열려있습니다. 다양하게 이용해보세요.

평점

This Post Has One Comment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