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베트남 다낭 마사지 업종별 가장 추천 하는하는 장소
베트남 다낭 마사지

베트남 다낭 마사지 업종별 가장 추천 하는하는 장소

동남 아시아에서 물가 저렴하고 날씨좋고 관광하기 좋은 곳을 찾으신다면 당연히 베트남 다낭 이란 관광 휴양지가 빠질수 없습니다. 이곳은 현재 한국인들에게 특화된 장소이며 현재 가장 큰 인기몰이를 하고있는 곳 중에 하나인데요. 현재 이곳에서 다양하게 활동 할 수 있는것들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오늘 여러분들에게 오늘 마사지에 대해서 간략하게 소개를 해드릴까 합니다. 업종별 마사지이며 이는 굉장히 여러가지 형태로 있기 때문에 내가 어느곳을 가야할지 어느정도 가이드라인 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아래 사진을 누르시면 예약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다낭 마사지
다낭 마사지 문의는 ‘베트남 밤황제’

Contents

다낭 남성전용 마사지

이곳을 골프 투어로서 가장 최적화 된 곳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러다보니 다양한 골프 투어 관광객들이 찾아와주는데 그중에서도 대부분 성비 로만 따져보았을때 남자들이 압도적으로 많습니다. 골프 내기를 하러 오시는 분들도 계시고 그냥 우정여행겸 투어를 오시는 분들, 또는 카지노를 이용하는 손님 등 다양한 형태로 많이 있지만 이러한 모든 분들 대다수가 남성전용 마사지를 이용하러 갑니다. 다낭 마사지 업종에서 가장 불티나게 인기있는 직종이며 여러 형태의 남성 전용 마사지가 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 역시 이곳에서 다양하게 받아보았는데 다낭 마사지 투어를 다니는 사람이 있을 정도로 그 강도가 어마어마 합니다. 여러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 해드리고 싶은 장소중에 하나이며 여러 형태의 업소를 내스타일에 맞춰서 다양한 정보가 있는 ‘베트남 밤황제’ 에서 견적받아보시고 이용 받아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귀파방 및 이발소

베트남 다낭
베트남 다낭

옛날 한국의 귀파방 이라고 아시나요? 정말 간단하게 귀만 파주는곳인데 이런곳은 대부분 이발소 안에 이루어져 있거나 스파 같은곳을 가면 흔히 있습니다. 남성분들이 잘 오해하고 계신것 같은데 이런곳은 무언가 음흉하고 그런곳이 아닙니다. 그런곳을 이용받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남성전용 마사지를 추천 드립니다. 건전 마사지의 일종이며 단순히 귀만 파주는곳 이니까 이곳에서 이상한 무언가 일이 벌어진다고 생각하시면 안되는 그런 곳 입니다.

네일샵

이곳은 여성전용 공간이며 여행을 받으러와서 비교적 한국에서의 받는 네일샵 보다 가격이 굉장히 저렴하기 때문에 오시는 대부분의 여성분들이 네일을 받고 고국으로 돌아가시곤 합니다. 보통 가족 단위로 온다면 여성분들은 네일샵을 이용하고 남성분들은 남성 전용 마사지를 이용하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네일샵 에서 따로 마사지를 해주는곳도 있으니 참고하시고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시고 가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어떤곳이 나에게 맞는 장소인지 확인하는 방법

앞서 말씀 드렸듯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주는곳은 ‘베트남 밤황제’ 입니다. 이곳에서는 주로 남성전용 상품 위주로 판매하고 있지만 여성전용도 절대 무시할수 없으니 이곳 저곳 다양한 곳에서 나에게 맞는 정보를 확인 할수 있으며 또한 각종 후기 및 리뷰코너를 이용하여 100% 나에게 맞는 패키지로 커스텀 할 수 있다는것도 가장 큰 장점중에 하나 입니다. 현재 이곳이 제휴 업체및 공식 업체가 굉장히 많은것으로 조사되고 있으며 따라서 상품역시 국내 최저가 가격으로 이용안내 받을수 있다는것도 또하나의 장점 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예약은 어떻게???

보통 메뉴안에 있는 업체들을 클릭하게 되면 거기안에 있는 연락처가 나와 있습니다. 카카오톡 이나 테렐그램 또는 위챗 같은 메신저 어플을 통하여 예약 진행절차를 밟아 볼 수 있으며 처음에는 견적신청을 받게 됩니다. 견적 신청을 받는도중 직원의 판단하에 고객님의 성향에 맞는 더 좋은곳이나 저렴한곳을 추천 해드리고 있으며 그것이 합당하고 알맞으면 이용받는 방식 입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마사지를 보고서 추천받길 원해서 그냥 견적신청부터 받아본 기억이 있습니다.

그밖에 다른것들은???

마사지
다낭 골프 문의는 ‘베트남 밤황제’

현재 이곳은 호텔 및 풀빌라, 리조트 등 숙박 시설 역시 관여하고 있기 때문에 인터넷에 올라와있는 가격보다 더 저렴하다는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다낭 마사지 에 관한 모든것들도 관여가 되어있는것을 확인 하였고 KTV 가라오케 역시 모두 이곳을 통해 이용을 받을수 있도록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게다가 가장 핵심인 골프투어 패키지 역시 상품 및 소비자에 따라 모두 이용을 받을수 있었다는것이 가장 큰 특징 이었으며 제 개인적으로 이용받아본 것중에 풀빌라 파티가 가장 재미 있었습니다. 그건 이곳만의 가장 큰 주력 아이템 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용받는데 이곳이 천국인지 내가 잘 살고 있는건지 시간이 멈췄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수도없이 해본것 같이 황홀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적극 추천 드리는 곳 입니다.

다낭 마사지 외에도 여러 각종 관광투어 상품도 한번에 해결하자

사실 다낭 마사지,숙박,그밖에 기타 서비스 등 패키지로 묶어서 오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그렇게 셋팅되어 있지만 대부분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결합 상품으로 묶어서 오신다면 그만큼 더욱 가격적인 면에서 절감되는게 많으니 간단히 참고만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게다가 각종 이벤트 및 할인을 하고 있기 때문에 시기를 잘 맞추신다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 받을 수 있습니다. 이제는 이곳에서 다양하게 이용 받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평점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