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s
베트남 밤문화 패키지 여행 추천 지역순위 Best 3
1.다낭
내가 베트남 밤문화 패키지 여행 추천 1순위에 다낭을 올린 이유는 바로 이곳 지역은 100% 관광지역으로 이루어지고 있는곳이며 해마다 한국인 관광객만 100만명 이상에 이르기에 많은 인프라가 깔려있다. 골프여행에 있어서도 이곳은 동남아 단연 No.1 에 들정도로 이미 입소문이 굉장히 나있는곳이다. 따라서 나같이 동남아 골프여행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한번 들러보게 되는데 자연스럽게 주변 밤문화 유형과 카지노,관광 및 가족여행으로 발전하게 된 장소라고 보면 이해가 빠르다. 게다가 다른 동남아 관광지역과는 다르게 모든 건물들이 고급스러운 고층건물들이 즐비하고 있으며 청결 및 위생관리 상태도 웬만한 한국보다 굉장히 좋다라고 생각하면 된다.
내가 여행을 갔었을때 이용했던곳은 알려주고 싶지만 너무 홍보글 같아 우선 패스.
2.나트랑
나트랑 같은 경우엔 이제 막 한국 관광객들의 유입이 늘어나고 있는 베트남의 관광도시중 하나다. 역시 다낭과 느낌이 비슷하지만 규모는 세계 유네스코에 지정될만큼 바다가 깨끗하고 현지인들의 일상생활을 간접적으로 느낄수 있는곳중에 하나다. 빈펄랜드도 있고 골프여행도 좋지만 베트남 밤문화 패키지 여행 2순위에 사실 이곳이 적합한가 조금은 의구심이 들었던것은 바로 한국인이 즐길만한 남성전용 붐붐 마사지, 가라오케 숫자와 규모는 다낭보다 현저히 떨어진다는것 이다. 하지만 가격적인 면에서는 굉장히 메리트가 있다고 판단되었기에 이곳을 2순위로 랭크시켰다.
3.호치민
호치민 밤문화 같은 경우엔 다낭과 나트랑 지역보다는 훨씬 좋지 않지만 다른 동남아 밤문화보단 좋다라고 단정지어 말할수 있다. 정확히 말하자면 이곳 호치민 밤문화 패키지 여행 지역은 상업지역이라 관광객들에게 맞추어진곳보단 자영업자들에게 맞춰진곳이라고 생각하면 쉽다. 자 그렇다면 현재 베트남 밤문화 패키지 여행 추천 및 유형에는 어떤것들이 있는지 자세히 한번 알아보도록 하자.
베트남 밤문화 패키지 여행 추천 및 유형 알아보기
1.남성전용 마사지 및 붐붐 마사지
한국의 안마방과 비슷하다고 말하는 사람이 많은데 엄연히 다르다. 그런 사람들은 제대로 알고 가지 못하고 대충 길지나가다 얻어걸리는곳 이용하고 나온 사람들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내가 동남아 베트남 여행을 하면서 가장 충격적인 경험을 했다고 생각하는곳이 바로 이곳이었다. 일반 쉬다가는 공간이 아닌 업소 하나하나가 이름과 특색을 갖추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가장 생각나는곳이 바로 ‘빨간그네’ , ‘화월루’ , ‘세븐업’ 이었다. 모두 다낭에 있는곳이라 아쉬웠지만 얘기를 들어보니 조만간 나트랑, 호치민 쪽에도 오픈 예정이라고 한다.
베트남 여행중 남자들은 모두 안다는 남성전용 마사지 or 붐붐 마사지라고도 부르는 이곳의 끝판왕은 ‘빨간그네’ 천장에 봉2개를 걸어놓고 빨간천 2개를 다리에 걸고 거꾸로 메달려서 온몸으로 지압을 해주는 방식이다. 때에 따라서 360도 회전을 하면서 위에서부터 아래로 마사지를 해주고 하는데 이는 한국,동남아 또는 전세계 뻗쳐서 유일하게 이곳밖에 운영되지 않는곳이다. 다른 타 업소에서 이곳을 카피할려고 해도 고도의 수련자가 없는이상 불가능하기에 가능한 업소였다. 베트남 밤문화 패키지 여행 추천 1순위에 당당하게 말할수 있으며 내가 직접 이용해본 결과 적극적으로 추천하는 바이다. 하지만 한가지 단점은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가격. 가격은 다른 동네보다 조금 비쌋다. 하지만 여행와서 이정도 금액은 전혀 아까울정도가 아니라고 생각이 든다.
가격 및 전체적인 평점
빨간그네
가격은 한인업소로 가장 유명한 ‘빨간그네’ 약 300만동 한화로 15만원 정도다. 1시간 풀코스로 이용받는데 정말 괜찮다. 전혀 돈아깝지 않다. 가격은 비싸더라도 그만한 값어치를 충분히 하는 곳이다. 4천명의 회원이 평점하였고 평점 5점 만점에 5점.
화월루
그다음 ‘화월루’ 가격은 230만동 한화로 약 11-2만원 정도인데 시스템은 미러룸 시스템을 장착한 업소이며 가장 고전적이면서도 아직까지도 먹히는 시스템구조라고 보면 된다. 평점은 5점 만점에 4점. 참고로 모두 남성전용이지만 건마를 소개시켜주는것이니 참고하도록 하자.
세븐업
3번째는 세븐업 이다. 세븐업 마사지는 가성비로 유명하곳이다. 가격은 80만동이며 한화로 약 4만원 정도하는곳인데 교민들이 굉장히 많다. 관광객 손님들이 의외로 좋은 평점을 주곤 하는데 직접 이용해본 결과 여행와서 절대 놓쳐선 안될 코스다. 평점 5점 만점에 5점 준다.
가라오케 Karaoke
가라오케는 밤문화의 정석과도 같다고 볼 수 있다. 하지만 그만큼 신중히 잘 선택해서 이용받아야 하는건 한번 경험해본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다 알것이다. 가라오케 유명한곳과 평이 좋은곳들의 공식은 바로 떠내기 손님없이 양심으로 장사하는 정석적인 업소다. 우선 다른 동남아와 다른 특징을 설명 하자면 이곳은 20년전만 하더라도 한국 룸사롱 업소에는 직접 데리고 있는 도움이 아가씨들이 있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보도라는게 생겨나기 시작하고 다른 동남아에서 룸사롱 가라오케를 이용해본 사람들이라면 다들 보도라는것쯤은 다 알것이다. 하지만 이곳은 아직까지 그런 문화를 유지하고 있었다. 규모가 큰 가라오케 업소들은 대략 100명정도 도움이 아가씨들을 직접 보유하고 있었으며 각 업소마다 서비스는 제각기 다르다.
준코
1인당 80불 정도 들었다. 이곳은 한인업소이며 다낭에서 3개 가라오케안에 드는 업소이다. 보유 꽁까이 도움이는 약 100명 정도 있었지만 3대 가라오케 안에서 도움이 와꾸급은 에이스 기준으로 봤을때 조금 적은 느낌이 들었다. 일찍 가지 않으면 에이스들 모두 뺏길수 있으니 최대한 일찍 가도록 하자. 그러면 무제한으로 들어오는 서비스와 도움이들을 1타 2피를 즐길수 있는곳 이다.
원 오페라
맥주 무제한 1인당 80불 지출했다. 역시 한인업소이며 준코와 비슷비슷했다. 시설적인 면에서는 준코가 조금더 좋았던것 같다. 솔직히 이 2곳의 가격과 서비스 마인드 한국인 매니저 상시대기 모두 시스템이 같기에 근처 지역에서 이동할때 가장 가까운곳에 가는것을 추천한다. 꽁까이 도움이들도 대략 100명정도. 아니, 몇번은 똑같은 애들이 초이스할때 들어오는것을 봐선 준코가 조금 더 많은 정도? 느낌이 들었다.
업타운
1인당 110불 들었다. 보통 기본안주 시키면 과일 안주가 나오는게 정석아닌 정석인데 이곳은 그런 에누리 없이 일절 그대로 시킨값 만큼 나오는곳 이다. 하지만 꽁까이 급으로 최고 높은 평점을 가지고 있는곳인 만큼 확실히 초이스 할때 몇명 애들이 눈에띄게 들어오는것이 사실이었다. 가격은 조금더 쎄지만 충분히 부담가는정도는 아니니 매력있는곳이라 생각한다.
베트남 에코걸
에코걸 같은 경우에는 ‘에스코트 걸’ 의 줄임말로써 베트남 애들이 전 세계적으로 굉장히 유명하다. 관광지역을 1:1 24시간 가이드하며 알려주기도 하고 모르는것들 현지인들만 아는 맛집 식당등을 데려가주기도 하더라. 가격같은 경우엔 에코걸 급 , 언어구사 능력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로 달라졌는데 작게는 1박에 100불부터 높은건 500불까지도 뛰는것을 심심찮게 보았다. 솔직하게 조금 한사람을 알아간다는 생각으로 경험삼아 이용받는다고 체험해보았는데 의외로 굉장히 재밌었다. 하지만 값비싼 내 여행시간을 에코걸에 투자하는것 만큼 의사소통 과 나에게 잘 맞추어진 프로페셔널한 사람만이 할 수 있는 일이라는걸 새삼스럽게 느꼇다. 나는 좀 운이 좋았던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