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2020.06.13 <베트남 에코걸> 애인대행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자!
애인대행 에 대해서 알아보자

2020.06.13 <베트남 에코걸> 애인대행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자!

난 동남 아시아에서 웬만한 밤문화 유흥 다 이용해본것 같다. 필리핀,태국,인도네시아 하물며 방글라데시,미얀마 까지 다 받아봤는데 최악부터 말해드리겠습니다. 필리핀, 태국 이었습니다. 필리핀은 대중들이 생각하기에 유흥 즐기기엔 이곳이 좋다라고 생각 하시는데 비행기에 몸 싣자마자 이것저것 추가요금이며 과금 유도 합니다. 진짜 답도 없습니다. 애초부터 추가요금 없는지 묻고 갔지만 황당한 대답들만 내놓고 스트레스 받았습니다. 애들도 이쁜것들이 아니라 대부분 원숭이 고질라 처럼 생긴것들을 옵션이라니 뭐라니 추가 붙이면서 하는데 딱 대놓고 돈 달라고 하는 양아치 처럼 보이더군요. 제일 최악이었습니다.

2020.06.13<베트남 에코걸> 에스코트 걸 여자
2020.06.13<베트남 에코걸> 에스코트 걸 여자

그다음은 태국인데 태국은 일단 가격이 비싸지만 애들이 이쁘다는 소문을 듣고 한번 이용해봤습니다. 그렇게 한번의 실패를 딛고 큰 기대를 안고 태국으로 비행기 길에 올랐습니다. 하지만 역시나 저에게 오는건 발 3개달린 덩치 큰 게이형님 이었습니다. 저는 방안에 둘이서만 남은 그 트라우마 아직도 잊지 못하겠네요. 그렇게 1년동안 긴 회복기를 거치고 나서 이용받아봤던것이 베트남 입니다. 사실 예전에 베트남 <에코걸> 에 대해서 여러분들께 소개시켜드린적 있습니다. 사진을 누르시게 되면 해당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Contents

베트남에서만 유일한 <에코걸> 의 뜻은 무엇일까?

에코걸이란 의미는 간단풀이로 에스코트걸 이라고도 말합니다. 말 그대로 해외여행 있는동안 애인대행 을 해주는 의미로 해석하시면 좋으실것 같아요. 하지만 온전히 애인대행의 의미로만 해석할 수 없는게 1:1 관광 가이드를 해준다고 합니다. 따라서 건전하게 이용받으시는 분들도 있으니 너무 의미를 퇴색되어 해석하지 않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전 황제투어(황투) 를 이용받으러 왔으며 그중 하루를 이 시스템으로 이용받았을 뿐 입니다. 내용은 굉장히 간단하면서 심플 했습니다.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견적 상담을 받는다.

처음에 어떻게 코스를 이용할지에 대해 어떤 여자를 선택할지에 대해 견적 상담을 받습니다. 그후로 이것저것 저에게 맞는 옵션으로 고르는 방식 이었습니다. 상담 시간은 24시간 연중 무휴 로 진행되었기 때문에 언제든지 새벽 시간에도 상담이 가능한게 굉장히 편리 했습니다. 이때 제가 원하는 그녀로 지목을 했다면 가격 역시 함께 받아보실수 있는데 가격은 친구들 마다 가격이 굉장히 상이 하기 때문에 단지 참고만 하시면 될 것 같아요.

2.내가 정한 애인대행 해주는 가이드 에코걸이 그녀와 맞는지 확인한다.

그렇게 베트남 비행기에 몸을 싣게 되면 직원분이과 드라이버가 함께 저희를 미리 배웅나와 있습니다. 그렇게 숙소에 도착해서 받고싶으신 서비스를 일정대로 소화 하시면 되고 저희들은 에스코트 걸 에 대해서 얘기중이 었으니 다시 본론으로 넘어와 처음에 예약했던 에코걸 여자를 만나러 업소 또는 지정된 장소에 갑니다. 그리고 그녀가 맞는지 확인한후 밖에 나오는 방식 입니다. 굉장히 간단하게 되어 있으면서도 받는동안 굉장히 체계적으로 시스템이 잘 되어 있구나 라는것을 느꼇습니다.

개인적으로 베트남 애인대행 을 추천하는 이유 4가지!

2020.06.13<베트남 에스코트 걸>
2020.06.13<베트남 에스코트 걸>

1.가격이 저렴하다!

확실히 다른곳처럼 이것저것 추가요금이 붙거나 하지 않았습니다. 굉장히 강조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딱 정확한 금액만큼만 받더라구요. 그게 눈에 보이기도해서 아 합리적으로 운영하시는구나 싶었습니다. 만약 추가요금이 붙을 상황에는 미리 고지하겠다는 말씀과 함께 그렇게 다른 돈을 더 내야한다거나 그런건 없었네요. 확실히 그런면에서 신뢰성이 더 있는게 아닌가 싶었습니다.

2.여자 자체가 다르다.

애인대행 이라는 단어 자체가 말 그대로 이쁜 여자와 해외여행시 데이트를 즐기는것 입니다. 이러한 단어가 베이스에 깔리기전에 한가지 반드시 알아야 할건 기본 여자들 얼굴(와꾸) 이며 몸매가 모두 좋아야지만 고객 만족도가 높아진다는것은 당연한 일이죠. 하지만 홍보만큼 거기에 비해 워낙 사기치는곳들이 한두군데가 아니기 때문에 이용받기 전까진 못미더운게 사실 입니다. 하지만 이곳은 제가 단언컨대 다른곳과는 차별화를 보여주고 있기에 정말 좋은 서비스가 아닌가 라는 생각을 해보게 됩니다. 여러분들에게 에스코트 걸 적극적으로 추천 드리고 싶네요.

3.각종 생생리얼 후기글을 볼 수가 있다!

저는 베트남 밤황제를 통하여 다녀간 사람들의 후기글을 쉽게 볼 수 있었습니다. 따라서 내가 가고자 했던 곳의 데이터를 보다 객관적으로 알아볼수 있도록 쉽게 되어 있었고 그로인해 어떤걸 조심해야할지 어떤걸 더 적극적으로 해야할지 어디에 돈을 절약할지 등 다양한 베트남 정보 공유로 인하여 많은 리스크를 줄일 수 있었습니다. 이것은 곧 고객 만족도로 직접적으로 영향이 있기 때문에 중요하지 않을수가 없었네요.

4.여러 이벤트로 더욱더 폭 넓은 할인을 받을수가 있다!

황제투어 패키지로 이용을 가장 저렴하게 이용받고 나서도 또 다시 할인을 받을수 있다면 여러분들은 믿으시겠습니까? 저 역시 믿지 못하였지만 실제로 여기선 가능 하였습니다. 정말 세심하고 세세할 정도로 신경쓴것들이 보였으며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는 후기작성 이벤트&BIG 3 이벤트 그리고 제휴 업체가 많다보니 업체마다 개별적으로 진행중인 이벤트를 이곳에서 모두 응모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들은 페이백 시스템을 통해 다시 돈을 돌려받았습니다. 그때 얼마를 받았는지 기억은 잘 나지 않지만 최소한 저녁식사 한끼 정도의 이상 값어치를 돌려 받은것 같았습니다.

베트남 에코걸 애인대행을 받아보면서 느낀점 그리고 추천하는 이유

<베트남 애인대행>
<베트남 애인대행>

이곳에서는 내상이라는 단어를 찾아볼 수가 없을 정도로 굉장히 정밀하고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소비자에게 직접 전달하는 느낌이 더욱 강했습니다. 사후 서비스도 그렇고 24시간 상담 센터도 그렇고 모든것들이 남자들을 위한 대한민국 남성분들을 위해 운영되고 있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곳에서 감동이라는 표현을 쓸줄은 정말 꿈에도 몰랐습니다. 따라서 여러분들에게 더 좋은 정보를 제공하고 공유하고자 이렇게 적극적으로 추천 드리는 바 입니다. 이제는 이쁜 현지로컬 사람들과 애인대행을 통해서 사랑을 나눠 시간을 보내시는것도 추천 드립니다.

2.9/5 - (34 votes)

This Post Has 2 Comments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