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황제투어 패키지 1인가격 A코스부터 C코스까지 가격별 시스템 정보공유.
황제투어 패키지

황제투어 패키지 1인가격 A코스부터 C코스까지 가격별 시스템 정보공유.

2022년 동남아 여행이 풀리면서 많은 사람들이 황제투어 패키지 가격을 문의주고 있습니다. 그중 가장 많은 문의내용이 1인가격 인데요. 현재 패키지 내용에는 A~C코스까지 총 3개의 패키지 상품이 있으며 코스,가격,시스템별 가격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베트남,태국,필리핀,캄보디아 등 해외여행에 관심있으신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Contents

마사지 투어(A코스)

1인기준금액
황제 이발관+붐붐 마사지+귀파방20만원
붐붐 마사지x330만원
마사지 투어 A코스

황제투어 패키지 가격중 가장 가성비가 저렴한 코스 입니다. A코스에서도 다시 나뉘게 되는데 마사지투어 코스중에서도 보통 붐붐 마사지x3 이용권을 이용하는 손님들이 대부분입니다. 붐붐 마사지 업소는 남성전용 업소로서 한인업소로 이용받게 되며 미리 이용시간 예약을 잡아둘수도 있고 한인매니저를 통해 기타 문의사항 및 피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유명한 업소로 빨간그네,VIP,화월루,스웨디시,망사스타킹 업소가 있습니다. 기본 마사지방식은 아로마/스톤 방식이며 이후 업소마다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에코투어(B코스)

에코투어
에코투어
1인기준금액
24시 밀착 가이드40만원
에코투어 B코스

2022년 현재 황제투어 패키지 상품중 가장 인기가 좋습니다. 1인가격중 가장 금액이 비싸지만 가성비가 가장 뛰어나다는 평가 입니다. 24시 밀착 가이드 시스템은 고객과의 1:1 매치를 통하여 관광,식사,데이트 등 각종 원하는 서비스를 손님이 원하는 타입으로 이용가능 합니다. 에코투어는 풀빌라와 함께 이용받을수록 재미가 있으며 보통 셋트로 따라다니게 됩니다. 가이드는 영어를 기본 바탕으로 한국어 구사능력이 뛰어날수록 추가금액이 올라갈 수 있습니다. 예약은 최소 1~2달전부터 필수 입니다. 에코투어를 이용하면서 식사,픽업 같은 부분은 별도의 추가비용이 발생되나 개인상담을 통하여 정확한 견적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가라오케 투어(C코스)

1인기준금액
맥주세트(맥주15병+각종 안주)16만원
소주세트(소주3병+맥주10병+각종 안주)21만원
양주세트(양주1병+맥주10병+각종 안주)21만원
아가씨 팁50만동
마담 팁50만동
웨이터 팁30만동
가라오케 투어(C코스)

가라오케 투어(C코스)는 어떤 주대세트마다 가격이 다르며 4인 1세트 기준을 원칙으로 합니다. 예를들어 1인 혼자 이용시 최소 세트 1개를 주문하셔야 하며 4명 이용시 역시 주대1세트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인원에따라 주대가격이 저렴해지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후 아가씨팁 같은 경우 주점내에 손님에게 지목을 당할때 옆에 앉아 기본적인 도우미 역할을 할때 지불해야 하는 금액 이며 한국과 다르게 시간제한이 없습니다. 단, 업주와 아가씨 모두 가라오케에서 오랜시간 유흥을 즐기게 된다면 그닥 좋아하지 않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동남아 추천나라 순위

동남아 여행추천
동남아 여행추천

1.베트남

베트남은 현재 동남아 황제투어 패키지로 여행오는 손님이 가장 많은 나라입니다. 골프투어 패키지,관광투어,황제투어 등 각종 여행의 관광객 수가 가장 많은 나라입니다. 한국인의 문화,성향,유교 등 가장 유사한 나라가 베트남 입니다. 뿐만 아니라 동해 바다로 둘러쌓여 있기 때문에 각종 휴양 및 관광을 즐기기에 가장 적합한 나라 입니다. 아가씨들 또한 굉장히 예쁘기 때문에 남자들이 많이 찾는 나라로 손꼽힙니다.

2.태국

태국 여행은 아는만큼 저렴하게 이용받을 수 있는곳 입니다. 한국인 여행사를 통하여 여행하게 된다면 비싼 금액으로 즐길 수 밖에 없지만 유흥,관광,골프 등 1인 자유여행 인프라 구축이 잘되어 있어 다양한 정보를 통해 찾아가게 되면 저렴하게 이용받을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아가씨,게이,트랜스젠더 등 각종 다양한 문화 체험을 원하시는 분들역시 태국을 추천 드립니다.

3.필리핀

보안 및 취안의 단점이 있는 국가지만 필리핀이라는 나라는 20년전 한국인들의 밤문화 천국이었을만큼 인기는 어마어마 하였습니다. 마닐라,클락,앙헬레스 등 아직까지 밤문화 체험을 할 수 있는 관광지역이 활성화 되어 있기 때문에 베트남,태국 여행을 해본 사람들에겐 그다음 여행지로 필리핀을 추천드립니다.

4/5 - (3 votes)

This Post Has 2 Comments

  1. lee jong

    2명이 에스코트투어 가려고 합니다.
    4박5일
    1인당 총 비용 알려 주시면 감사드립니다.
    세부 일정 부탁 드립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