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베트남 밤문화 패키지여행 1인 혼자서 2박3일간 여행할때 지출가격 공개
베트남 밤문화 패키지

베트남 밤문화 패키지여행 1인 혼자서 2박3일간 여행할때 지출가격 공개

Contents

베트남 밤문화 패키지여행 1인 가격표

달러$원화KRW동VND
마싸투어160달러22만원370만동
KTV투어160달러21만원370만동
에코투어300달러400,000원700만동

마싸투어

1인 혼자 2박3일동안 여행하면서 마싸투어는 메인요리로 이용하진 않았고 중간중간 일정에 끼워넣었습니다.객관적인 관점에서 좋았던 업소와 평범했던 업소가 있었습니다. 확실히 인기가 좋은 마사지업소는 예약하기가 어려워 사전에 실장통해 예약해야지 이용받을 수 있었습니다. 마싸투어는 로컬업소와 한인업소 2가지 선택중 1개의 선택으로 나뉘게 되고 로컬업소는 즉흥적으로 가서 이용받는 시스템이고 잘나가는 한인업소는 미리 예약해야 하는 시스템이었습니다. 보통 저같은 관광객들은 99% 한인업소를 이용한다고 보시면 돼요. 전 로컬도 궁금해서 한번 받아본결과 확실히 한국인이 운영하는 업소가 시스템 자체가 훨씬 좋았기 때문입니다. 제 개인적인 마싸투어는 동남아 여행할때 가격이 저렴해서 사람들이 부담없이 즐길수있는 코스 입니다. 베트남 밤문화 패키지를 이용할때 예산이 부족하다면 하루정도는 이용해봐도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반대로 모든 일정을 이걸로 소화하기엔 시간이 아깝고 차라리 한국에서 미리 돈을 더 모아서 오는게 바람직하다고 생각해요.

KTV투어

KTV투어는 하루정도 이용해보았어요. 딱한번 이용해보았지만 사실상 가격이 제일 비쌌어요. 팁이나 2차비용 등 이것저것 추가요금이 많이 들었고 가성비는 제일 안좋았어요. 하지만 그만큼 고급스럽고 황제대접을 받는듯한 초이스방식이 마음에 들었어요. 초이스는 100명정도 있다고하는데 그말을 믿지않고 기대하지않고 갔는데 실제로 그정도 있었던것 같아요. 그리고 사실 혼자 이용할때 가장 긴장되고 무섭기도 했어요. 하지만 막상 이용해보니 그렇게 겁먹지 않아도 될 정도로 파트너가 긴장도 풀어주며 다른 직원들의 친절함까지 다양하게 배려받는 느낌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알아보니 여기도 현지업소와 한인업소로 나뉜다고 해요. 하지만 한인업소에서 음향기기가 갖춰있다보니 우리같은 관광객들은 100명중 100명 모두가 한인업소 이용한다고 합니다. 이건 다낭,호치민,하노이,나트랑 등 베트남 관광지역으로 유명한곳 모두가 공통점이에요. 가라오케는 딱 한번 이용해봤지만 스스로 느낀 객관적인 관점은 ‘비싼만큼 대우받는곳’ 라고 표현하고 싶어요.

에코투어

베트남 밤문화 패키지 코스설계중 여러분들에게 꼭 추천드리고 싶은 코스입니다. 에코투어는 가격대가 비싸보이지만 실제로 가성비가 제일좋아요. 24시간 밀착이다보니 이것외에 추가요금으로 드는 지출이 생각보다 없었어요. 뿐만 아니라 밖에나가서 가이드와 함께 관광도하고 쇼핑도했는데 저같이 내성적인 사람들도 가이드와 친해져 서로 농담도 주고받고 했어요. 에코투어는 내가 원하는대로 투어를 할수있어서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는게 핵심인것 같아요. 부담없고 즐거운 여행이 모토라고 하는데 휴양의 끝판왕이라고도 생각되는 서비스였어요. 저는 에코투어를 신청할때 풀빌라와 함께 예약하여 이용받았는데 안에서 수영도 즐겼고 함께 부르마블,포커등과 같이 여러 게임도 하고 이후엔 같이 나가 쇼핑도 즐기고 데이트를 하였습니다.


여행 추천지역

1.호치민

호치민은 베트남의 대표적인 여행도시중 한곳이에요. 저또한 호치민에서 황제투어를 이용했고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다양해 결과적으로 굉장히 만족했던 도시에요. 다만 한국인들이 굉장히 많아요. 해외여행까지 오면서 한국인을 만나고 싶진 않았지만 원체 교민들부터 관광객들까지 많아 만약 한인들을 만나기 꺼려하시는 분들은 다른지역을 추천드려요.

2.다낭

호치민 다음으로 다낭지역이 한인 관광객들이 많이간다고 해요. 도시전체가 관광목적으로 먹고사는 동네다보니 유흥의 도시라고 불린다고 해요. 옆 호이안과 붙어있어 관광은 호이안에서 하고 숙박은 다낭에서 하는 한국인들이 많다고해요.

3.나트랑

굉장히 소규모 도시지만 그만큼 감성적인 도시라고 생각해요. 한국인들에게는 친숙하지 않은 도시지만 서구권 사람들은 베트남으로 여행올때 꼭 한번 들린다는 장소라고해요. 해변도 깨끗해서 워터스포츠를 즐기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도시에요.

4.2/5 - (20 votes)

This Post Has One Comment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