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베트남 유흥 유형별 마사지,KTV 가라오케 등 생생 리얼 후기담.
베트남 유흥 유형별 소개

베트남 유흥 유형별 마사지,KTV 가라오케 등 생생 리얼 후기담.

요즘같이 해외여행을 가기 딱 좋은 시기에 여러분들은 주로 어디를 여행 가시나요? 저는 2020.06.30 에 4박6일 투어 일정으로 친구와 함께 제대로 된 베트남 유흥 을 즐겨보기 위해 메카라고도 불리는 다낭 으로 다녀 왔습니다. 거기에서 이것저것 굉장히 화려한 네온사인이 내리쬐는 곳에서 굉장히 다양하고 색다르게 경험할수 있는 <마사지>,<KTV 가라오케>,<에스코트 걸> 등과 같이 밤문화에 특화된 곳을 다양하게 이용해볼 수 있었습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제가 다녀왔던 곳의 생생 리얼 후기 및 추천 그리고 가격까지 한눈에 알아 볼 수 있도록 포스팅 해볼려고 합니다. 밑에 사진을 누르시면 밤문화 공식 링크로 이동, 또는 구글에 ‘베트남 밤황제’ 검색을 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마사지,KTV 가라오케
마사지,KTV 가라오케

Contents

베트남 유흥엔 대체적으로 어떤것들이 있을까?

1.다낭 마사지

다낭 마사지
다낭 마사지

해외여행을 즐기다보면 인건비와 물가가 굉장히 저렴하기 때문에 마사지를 이용받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이곳 같은 경우는 도처에 굉장히 많아서 정말 경쟁이 치열하구나 라고 생각을 했어요. 그렇다보니 각 유흥업소 들은 자기들만의 특색을 살려 무언가 장점을 꼭 하나씩은 파고 들어야지만 이용 받을수 있게끔 홍보를 하고 있었으며 그중에서도 저는 굉장히 인기가 많은 샾 2곳을 이용해보았습니다. 하나는 한강다리를 넘어서 있는곳이고 하나는 한인타운 앞에 있는 남성전용 마사지 였습니다. 이 2곳을 이용해본 소감은 우선 가격이 굉장히 저렴했다는점 입니다. 한국에서는 절대 비싼 인건비로 이렇게 흉내낼수 없구나 라는 생각과 동시에 어떻게 이렇게 체계적으로 서비스가 가능할지에 대해서 감탄을 자아내지 못했습니다. 어느 업소인지는 특정지어 설명 드리진 않겠습니다.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해보시는게 더욱 좋으실거라 생각이 듭니다. 가격은 보통 200만동 정도 전후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당연히 빠질수 없는것은 바로 미모! 이 미모 역시 굉장한 아리따운 여성분들이 많이 있었어요. 정말 한국가기가 싫더라구요.

2.KTV 가라오케

KTV 가라오케 같은 경우에는 문화 자체가 한국에서 시작되었다고도 볼 수 있기 때문에 대부분 중국,서양권 사람들도 이쪽에서는 한국에 있는 룸사롱 처럼 운영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시하게 생각하는것은 바로 2가지 입니다. 첫번째는 바로 가격!!! 가격 같은 경우에는 아무래도 고급진 곳에서 운영하다 보니까 비교적 다른곳에서 받는 서비스와는 차원이 다르게 운영되어야 하기 때문에 비싸질수 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바로 이어지는 2번째 필수요건중에 하나가 바로 아리따운 여성분들의 도우미 가 있느냐 없느냐 차이로 그곳의 뭘리티를 알 수 있는 대목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이곳에서 딱 한번밖에 이용해보지 않았는데 우선 물 자체가 굉장히 다른 느낌 이었습니다. 그리고 술이 들어가면 들어갈수록 좀 더 재밌는??? 실제로 이런곳을 이용하기전에 1차로 저녁밥을 먹으면서 반주정도 드시고 오시는 분들이 대부분 이었습니다. 새로 만나는 도우미와 껄끄럽게 지내지 않기 위해선 이러한 방법도 좋은것 같네요. 저는 이곳을 이용할때 여러가지 할인 이벤트 프로모션을 이용하여 1인당 대략 300불 조금 넘는 가격으로 2차까지 모두 해결할 수 있었던것 같아요. 젊은 남성분들에게도 적극적으로 추천 드리고 싶은 그런 곳 입니다. 굉장히 이색적이고 마음에 드는 곳입니다.

3.에스코트 걸

24시 에스코트 걸 이라고 하여 말 그대로 여행중에 1명의 도우미 와 같이 여행도 즐기고 연애도 할 수 있는 그런 시스템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처음에 이리저리 배회를 할때 대부분 남성분들 옆에 젊은 현지 로컬 친구들이 손잡고 따라 다니던데 알고보니 다들 이걸 이용중에 있었습니다. 처음엔 뭐지? 라고 생각하였는데 지금에서야 생각해보니 정말 여기 인프라가 대단하구나 라고 생각 했어요. 여러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 드리고 싶은 곳 입니다. 가격은 아무래도 24시간동안 같이 붙어있기 때문에 조금 들수는 있겠지만 그렇다고 하더라도 한 사람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 정과 사랑이 싹트기 때문에 정말 좋지 않을수가 없을것 같더라구요. 저는 사실 해보진 않았지만 이곳에 문의를 넣어봤을땐 대부분 이곳을 적극적으로 추천하는 사람들이 대부분 이었습니다.

4.풀빌라 호텔

베트남 유흥의 끝판왕 이라고도 불리우는 이것은 다낭 마사지,KTV 가라오케,에스코트 걸(에코걸) 같이 모두 에이스급 친구들만 모아서 즐기는 곳이라고 하더군요. 하지만 그만큼 출혈도 있습니다. 저는 딱 한번 이용 해봤는데 정말 영화에서나 나올법한 그러한 장면들이 굉장히 많이 연출 되었어요. 이곳만큼은 저희가 허락한 사람들만 들어올수 있다고 하니 여기서 어떤일을 벌이더라도 공안조차 들어올수 없다고 하니 정말 좋은 경험이 아닐수 없었습니다. 최대 인원 수용은 형식상 15명 까지라고 하지만 20명도 들어와도 될 정도의 그러한 공간 이었어요. 풀장부터 2층까지 모두 엄청나게 규모가 컸으며 샴페인도 터트리고 노래까지 빵빵 나오는 분위기에 정말 심취하면서 즐겁게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렇게 베트남 유흥 유형별로 제 생생 리얼 후기담과 추천 등 여러가지 알아보았습니다. 제 개인적으로 추천드리고 싶은것은 다낭 마사지 역시 괜찮아 보이고 KTV 가라오케,에스코트 걸 보다는 풀빌라를 이용해보시는것을 적극적으로 추천 드려요. 한번도 이용 안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이용해본 사람은 없다고 할 정도라고 하니 그 이유는 정말 알것 같습니다.

1.2/5 - (35 votes)

This Post Has 2 Comments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