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동남아 여자들은 99% 걸러야 하는 3가지 이유설명 및 팩폭
동남아 여자들

동남아 여자들은 99% 걸러야 하는 3가지 이유설명 및 팩폭

많은 동남아 여자들은 한국인들과 결혼을 원한다는 조사결과가 있습니다. 반면에 한국인 남성들은 순간적으로 어리고 예쁜 동남아 여성들에 반해 실제로 연애단계를 뛰어넘고 국제결혼을 해버리는가 하면 동남아로 해외여행시 꽁까이, 마간다 걸, 푸잉 들에게 반해 한국으로 귀국하지 않고 즉흥적으로 동남아에서 몇달 살기 프로젝트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동남아 여자들에게 잘못 걸리기라도 한다면 재산과 엄청난 정신적 스트레스로 인하여 한순간에 인생이 나락으로 떨어질수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오늘은 동남아 여자들을 걸러야 하는 이유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동남아 여자들
동남아 여자들

Contents

동남아 여자들을 걸러야 하는 이유

1.금전

동남아 중에서 물가가 제일 비싼 태국같은 경우에도 한국과 물가가 차이가 납니다. 따라서 많은 한국 관광객들이 동남아로 해외여행을 많이 가는데 이때 다른 동북 아시아인 일본보다 씀씀이가 좋기 때문에 많은 동남아 사람들은 한국인들을 표적을 삼고 있습니다. 몇몇의 한국사람들을 잘만 꾄다면 많은 돈을 벌 수 있고 결혼까지 하게 된다면 말 그대로 돈방석에 앉을수 있다는 소문까지 무성하기에 동남아 사람들은 여러 수단과 방법을 통해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2.위장결혼 및 사기

동남아 베트남 여성
동남아 베트남 여성

한국 사람과 결혼한지 1-2년도 채 되지않아 소리소문 없이 도망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90% 이상은 빈손으로 나오는것보다 한국남편의 명의로 된 차량, 집, 재산 등을 빼돌리는 경우도 있으며 심지어 미리 타국의 토지매입을 설득시켜 자기앞으로 된 명의까지 돌려놓는 철두 철미한 행동을 보이기도 합니다. 이뿐만 아니라 한국 국적을 취득하기 위해서 한국 사람들과 위장결혼을 하게 되는데 결혼 1-2년후 의도적인 부부싸움후 이혼합의를 요구하거나 잠적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3.문화 및 사상

동남아 여자들과 한번이라도 연애를 해봤거나 직원을 써본 경험이 있는 사람이라면 하나같이 이구동성으로 약속시간을 잘 지키지 않는다는것과 거기에 대해서의 죄책감이 없다고 말합니다. 이는 의사소통이 제대로 되지않아 생기는 오해가 있을수 있겠지만 빈번하게 생겨나는 문제로 봐선 문화적 차이와 사상이 한국인들과 맞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해외여행시 그곳에서의 즐거움은 그곳에서 남겨두고 오자!

해외여행시 유흥은 한국보다 저렴하여 많은 한국인 남성 관광객들이 찾습니다. 게다가 요즘 동남아 여성들의 미모가 굉장히 이뻐 한국 남자들이 혹 하는 경우도 생기기 마련인데 하지만 그곳에서의 만남을 한국에서까지 이어가게 된다면 앞서 내용을 보아 자신에게 좋지 않은 문제가 야기될수도 있으니 그곳에서의 좋은 추억은 그곳에서 묻어두고 또 다음번에 출장이나 모임으로 가는 기회가 생길때 다시 새롭게 즐기는것이 바람직 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예쁜 미모의 여성들이 있는 동남아 국가 TOP 3

1위 베트남

동남아 베트남
동남아 베트남

베트남은 동남아 국가들중 피부가 하얀 민족들이 있는가 하면, 늘씬한 키와 몸매로 여러 사람들을 유혹하는 나라 입니다. 한류열풍이 불어 한국 패션에도 관심이 많기 때문에 간혹 한국인인지 동남아 사람인지 가장 헷갈려 하는게 바로 베트남 여성들 입니다.

2.태국

태국 같은 경우엔 사실 여성들보다 태국 남성들의 미모(?) 가 더욱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트랜스젠더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나라가 바로 이곳 태국이며 많은 사람들이 수술을 받기 위해 이곳으로 모여들지만 잘 찾아본다면 은근히 진주들이 많은곳 역시 태국 입니다.

3.필리핀

10-20년전만 하더라도 필리핀의 인기가 어마어마 했습니다. 하지만 많은 마간다 걸 들은 타 동남아 국가로 빠졌으며 지금은 소수의 마간다 걸 만이 있습니다.


이렇게 동남아 여자들을 99% 걸러야 하는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평점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