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베트남 마사지> 지역 유형별 4가지 총 정리
베트남 마사지 유형별 4가지 모두 정리

<베트남 마사지> 지역 유형별 4가지 총 정리

동남 아시아를 여행하신분들은 대부분 90% 이상 마사지를 받아보신적 있으실 겁니다. 이유는 한국보다 저렴한 물가로 인하여 부담없이 서비스를 받을수 있다는것에 있죠. 저 역시 여러 동남아 여행을 하면서 무조건 1번 이상은 이용받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가장 여러 다양한 마사지 문화를 맛볼수 있는 베트남 마사지에 대해서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베트남 마사지 4가지 정리
베트남 마사지 4가지 정리

예전에도 비슷한 주제로 포스팅한적이 있지만 오늘은 특정 지역에 관한 유형별 4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현재 전세계적으로 이곳이 다양한 시스템,코스가 있으며 가격역시 굉장히 저렴하게 받을수 있기 때문에 부담없이 즐기실수 있으실거라고 예상 됩니다. *해당 시스템은 모두 남성전용에 관한 곳들이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Contents

4가지 마사지 소개

베트남 마사지 지역 유형별 4가지 모두 정리
베트남 마사지 지역 유형별 4가지 모두 정리

빨간그네

빨간그네는 2020년 06월 오픈한 따끈따끈한 곳이지만 오픈과 동시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 마사지 형태는 먼저 중국에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다양한 56개 민족이 살고있는 중국에선 많은 인구를 바탕으로 20년전 동남 아시아와 비슷한 인건비로 인하여 비교적 힘든 노동력을 요구하는게 바로 ‘빨간그네’ 입니다.

남자들만의 산유물 이라고도 하는 이 마사지는 많은 여성들의 노고에 점점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자연스럽게 공급의 수가 줄어들기 시작 합니다. 그렇게 10년전부터 어느샌가 자취를 감추었는데 2020년 중순경 베트남에서 다시 최초 오픈하였습니다.

시스템은 이렇습니다. 남성 손님이 누워 있게되면 천장위에 기다란 봉 2개가 걸려있는데 거기에 빨간천2개를 이용해 발목부터 다리 전체를 감아 결박을 하게 되고 거꾸로 메달려서 서비스 해주는 방식 입니다. 보이는 쇼맨십과 자극적인것을 더욱 추구하게 되는 요즘같은 시대에는 굉장히 인기있는 비결중에 하나라고 여겨 집니다.

현재 오픈한지 2달이 지나가는데도 최소 2일이상 대기자 손님이 걸려있는 상태인 만큼 앞으로도 당분간 이 상태는 유지 될것으로 예상 됩니다.

청룡열차

빨간그네의 색감은 빨간색이라면 이곳의 색감은 차가운 파란색 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한국인 업소로서 가장 유명한곳이며 가장 저렴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2샷 기준으로는 한화로 약 5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책정되어 있으며 1번과 쌍두마차를 이루고 있는 곳 입니다.

다른곳과 마찬가지로 선결제 방식으로 운영되고 결제를 하게 되면 먼저 개인방으로 안내를 받게 됩니다. 여기에선 전신오일누드 마사지가 기본으로 들어가기 때문에 청결을 위하여 먼저 샤워를 하게 됩니다.

그다음 얼굴 팩부터 시작하여 머리부터 발끝까지 풀코스 서비스까지 들어갑니다. 이때 가장 많이 이용하는 코스는 총 3번의 마사지사가 바뀌기 때문에 다양하게 서비스를 이용받을수 있습니다. 게다가 마지막은 리스테린or가그린 같은 구강청결제를 이용하여 음부의 서비스를 하는 방식 입니다.

청량감이 엄청나게 좋다고 소문이 자자하고 이곳 역시 100% 예약제로 진행 됩니다.

사쿠라

일본식 회춘 마사지의 방식을 도입한 곳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5성급 호텔안에 있기에 위생적으로 가장 청결하다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 사실 다른곳들도 다 방역 및 위생절차를 따로 거치긴 합니다.

이곳도 마찬가지로 결제를 하고 입장을 하게 되는데 개인 프라이빗 방이 굉장히 크게 되어 있습니다. 혼자 쓸수있는 공간은 14평 정도 되는데 이곳에서 욕조,개인 스팀 습식 사우나,매트2개,옷장 까지 다 있습니다.

게다가 이곳은 다른곳들과 다르게 특징이 바로 초스방식이 된다는것인데요. 내가 원하는 마사지사를 선택해서 이용받는다면 최소한의 서비스 리스크를 줄일수 있기 때문에 또 좋은 제도인것 같아 보입니다. 조만간에 또 다시 리뉴얼이 될 것 같다고 얘기하는데 그때 되서 다시 한번 알아보는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예상이 됩니다.

유로힐 스파

이곳은 붐붐 형식이 아닌곳이지만 그래도 소개해드릴까 싶어서 소개 해드려요. 남성전용 마사지는 마찬가지이며 단순히 핸드플레이로만 해주는 곳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이곳의 장점은 바로 미친가격에 있습니다. 한국돈 4만원정도 되는 가격인데 얼굴두피 마사지부터 오이팩 까지 서비스가 들어가며 그외에도 전신 마사지 전체가 들어갑니다.

전체적으로 다녀간 사람들이 가장 큰 기대없이 왔지만 가장 만족하고 간다는 좋은 평점이 많은 곳 입니다. 교통편은 한인타운 바로 앞에 있기 때문에 따로 차량이동없이 그쪽 주변에 걸어서 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시내 한복판에 있기 때문에 접근성이 아주 뛰어납니다.

베트남 마사지 유형별 4가지 총정리

개인적으로 우선순위를 1번부터 4번까지 모두 4가지 간략하게 정보를 소개해드렸어요. 제 개인적으로는 현재 빨간그네가 현재 가장 인기도 있고 많은 밤문화를 이용해보셨다고 자부하시는 분들도 이 서비스업은 한번도 받아보지 않았을거라 장담 보장합니다. 그만큼 절대적인 시스템 및 코스이며 굉장히 큰 인기를 얻고 있다는것이 오히려 반증되는게 아닌가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베트남 밤문화 예약 및 견적 상담방법

베트남 견적상담
베트남 견적상담은 구글에 ‘베트남 밤황제’ 검색

이 모든곳들은 모두 ‘베트남 밤황제’ 또는 ‘다낭 황제밤’ 에서 모두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베트남 밤문화 커뮤니티로서 다녀간 사람들의 후기글 역시 언제든지 볼 수 있으며 더 많은 다양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견적 상담은 24시간 진행되고 있으며 무얼 받아야 할지 모르겠다면 추천 역시 언제든지 받아보실수 있으니 정말 좋으실거라 생각이 됩니다.

대한민국 최저가 가격으로 소개해드리고 있는 이곳에서 이제 여러분들도 다양하게 이용 받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2/5 - (9 votes)

This Post Has One Comment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