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해외관광 베트남 골프투어 ‘평점 1위’ 주목해야 하는 이유 4가지
해외관광 베트남 골프투어 '평점 1위' 주목해야 하는 이유 4가지

해외관광 베트남 골프투어 ‘평점 1위’ 주목해야 하는 이유 4가지

안녕하세요. 다낭 가이드 조실장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해외관광 시 한국인들이 가장 만족스러워하는 베트남 골프투어에 대해서 간략한 소개 및 주목해야할 이유 3가지에 대해서 간략하게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작년 한해 대형 여행사 플랫폼인 ‘모두투어’ 에서 골프 여행을 다녀온 사람들 (약 4천명)을 대상으로 조사를 실시한 결과 1위 베트남. 2위.말레이시아 3위.싱가폴 로 집계가 되었습니다.

베트남(Viet Nam) 골프 평점 1위
베트남(Viet Nam) 골프 평점 1위

이런 결과가 나올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바로 가격,치안 및 보안,배경,한국 인프라 이렇게 라고 생각이 됩니다. 그렇 그 이유에 대해서 자세히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ontents

해외 관광 골프투어 ‘평점 1위’ 결정적인 요인 3가지에 대해서 알아보자.

평점1위 베트남 골프
평점1위 베트남 골프

1.가성비 좋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나온 상품들이 많다.

예전에 패키지 상품으로 가장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팁들을 몇가지 소개해드린적 있습니다. 위 사진을 클릭하시면 자동 24시 견적 상담 및 골프 부킹 예약 센터로 자동 이동 됩니다.

다른 대표적인 동남 아시아보다 저렴한 가격을 형성하고 있으며 이는 많은 골퍼분들에게는 1인당 골프 그린피의 가격이 적지않은 것을 감안한다면 확실히 이해가 가는 대목 입니다. 게다가 여러 합리적인 패키지 상품도 많이 나와 있기 때문에 숙박시설이나 다른 서비스 업종을 겸해서 이용받는 상품들로 하여금 이용 받을수가 있습니다.

2.치안 및 보안이 다른 동남아에 비해 안전하다.

사실 동남 아시아 의 단점중에 하나가 바로 ‘치안’ 입니다. 각종 여러 사건사고가 많이 일어나는곳 1위는 현재 ‘필리핀’ 이며 그밖에 방글라데시,말레이시아 등 단순히 현지인 보다 돈이 많다는 이유로 한국인들은 가장 쉽게 타겟팅이 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동남아에 비해 가장 안전한 나라로 평가받고 있는곳이 이곳 베트남 이며 따라서 가족,커플 단위등 여행객 방문 비율이 남녀 성비 가장 높은곳이 이곳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3.동해를 이용한 아름다운 뷰(View) 가 많다.

베트남은 바다와 붙어있는 국가 이기 때문에 이를 이용하여 오션뷰를 이용한 골프장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대표적인 곳으로는 <BRG 다낭cc> , <몽고메리cc>,<남 호이안 빈펄cc>,<라구나cc> 가 있겠으며 이는 공교롭게도 다낭이란 한 지역안에 있는 골프장이 되겠습니다. 따라서 4박5일 일정으로 이곳에서 매일 다른 골프장을 플레이하며 주변 경관들도 보고 관광도 하고 휴양도 할 수 있기 때문에 3박자가 어우러진 아주 절묘한 곳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저도 이용받고서 너무나 좋아서 깜짝 놀랐네요. 너무나 아름다워서 이곳 다낭 명문 골프장 플레이 해보시는것을 꼭 추천 드립니다.

4.한국 인프라가 가장 많이 깔려있다.

해외 관광을 하다보면 가끔 한국음식이 생각날때가 한두번이 아닐때가 많죠. 이럴때에는 한인타운에서 먹고싶은 음식 종류를 언제든지 마음대로 먹을수 있으며, 한국 생필품이 필요할일이 생길때에도 한국 슈퍼를 이용할 수 있으며 한국인에게 맞춰진 서비스를 이용받고 싶을때엔 그 위주로 언제든지 이용 받으실수 있습니다.

하지만 너도나도 한국인들이 많은곳이라 함은 해외여행의 맛이 나지 않기 때문에 별로 흥미가 없을수도 있다고 하시는 분들이 있으면 베트남의 또 다른 지역을 이용하면 되기 때문에 굉장히 선택의 폭이 다양하고 폭넓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현재 베트남 골프투어 지역 ‘평점 1위’ 다낭이란 곳을 다녀와보았고 나트랑,호치민 까지 이용해보았습니다. 가장 한국인들이 없는곳은 나트랑 이라는 지역 이었는데 확실히 이용해보고 나서 느낀점은 굉장히 장단점이 있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따라서 이점은 개인간 선택에 따라 이용하시면 될것 같네요.

해외관광 골프 여행시 부킹 및 예약 가장 최저가로 이용 받는 확실한 1가지 방법

베트남 다낭 골프 부킹 및 예약 최저가 가격 상담은 이곳 ‘베트남 밤황제’ 에서

1.이곳을 이용하자!

불과 3년전만 하더라도 저는 오프라인 대형 여행사인 모두투어,노랑풍선,하나투어 같이 이런곳에서 모두 견적을 받은뒤 그나마 가장 저렴한 가격을 이용 받아 왔습니다. 하지만 이런곳들은 중간 수수료가 붙기 때문에 인터넷 최저가 가격보다 어쩔수없이 비싸다는것을 알고 인터넷 최저가 가격을 이것저것 알아보면서 여러가지 단점들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우선 첫번째는 인터넷에 올라와있는 가격이 가장 저렴해서 클릭하게되면 이것저것 추가요금 붙는것이 많아 결국 가격적인 면에서는 크게 혜택을 받지 못하는 느낌이었습니다.

두번째는 하나하나 모든 상품들을 일일이 확인해야 했기에 불필요한 시간을 낭비하는 느낌역시 많이 들었습니다.

이렇게 두가지 단점은 차라리 대형 여행사에게 모두 맡기는것도 나쁘지는 않겠다 라는 생각을 하였지만 그렇다 하더라도 혹시나 조금이나마 저렴한곳이 있을까? 라는 생각으로 인터넷 서핑을 하던중 ‘베트남 밤황제’ 라는곳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곳을 간략하게 설명 드리자면 베트남에 있는 숙박,식당,서비스,골프 까지 모든 업체들이 가장 많이 제휴가 되어 있기 때문에 실시간으로 저렴하게 올라와 있는 가격을 알아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고 모든 상품 및 제품을 한번에 알아볼 수 있다는 편리성도 갖추고 있었습니다. 자유여행객을 위주로 이용되는 상품이라 또 저로서는 너무나 좋지 않을수 없었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것은 바로 가격. 대한민국 최저가 가격으로 받아볼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그게 아닐시 바로 100% 전액 환불! 도 가능하기에 여러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 드리는 바 입니다. 이제는 재밌고 소중한 추억 만들고 값싸게 이용받고 한국으로 돌아가시길 바라겠습니다.

평점

This Post Has One Comment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