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베트남 1인 황제투어 가격표 공개 및 시스템 코스설명부터 리얼쌩 후기까지
베트남 1인 황제투어 가격

베트남 1인 황제투어 가격표 공개 및 시스템 코스설명부터 리얼쌩 후기까지

베트남 1인 황제투어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간단한 코스설명과 2022년 05월부터 새롭게 나온 여행상품을 알려드리겠습니다.

Contents

1번 SPA투어

SPA투어가격
남성전용 마사지 3회35만원

가장 기본적인 코스입니다. 하루 24시간동안 총 3번의 남성전용 마사지를 이용받을 수 있으며 모두 한인업소로 이용받을 수 있습니다. 베트남엔 유명한 한인 SPA업소가 많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예약을 주셔야 이용가능 합니다. 손님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하여 한인 매니저가 상시 대기중입니다. 무료 픽업은 가능하나 범주지역을 벗어난곳에서는 별도의 추가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베트남 1인 황제투어 가격 코스들중 가장 저렴하기 때문에 금전적 부담이 덜합니다.

2번 KTV투어

KTV투어가격
주대20만원
화대4만원
마담+웨이터 팁4만원

KTV투어는 가라오케투어 입니다. 2022년 05월 현재 베트남 화류계 종사하는 아가씨들이 가장 많이 몸담고 있는곳입니다. 이쁜 아가씨들도 대거 밀집되어 있는곳이라 인기가 좋습니다. 황제투어 여행중 하루는 무조건 가라오케를 이용해야 할 정도로 이용률이 많습니다. 대형급,중견급 업소에서도 1인 세트가 있기 때문에 1인 혼자 여행 하시는 분들에게는 가장 최적화 되어 있는 코스가 2번 KTV투어 입니다.

3번 에코투어

에코투어가격
24시 밀착 가이드40만원

현재 가장 인기가 좋은 황제여행 상품 입니다. 에코투어는 24시간 밀착 가이드 시스템 입니다. 단체여행을 싫어하는 사람에게 안성맞춤이며 보안 및 프라이버시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에게도 맞춤상품 입니다. 뿐만 아니라 요즘같은 환경으로인해 풀빌라를 임대하여 에코코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가이드걸은 야외 데이트도 가능하며 실내 숙박업소에서의 데이트도 가능하다는게 특징 입니다. 코스중 가장 가격이 비쌀것 같지만 실제 이용시간을 생각해본다면 가장 가성비가 뛰어난 상품입니다.

4번 골프투어

골프투어가격
다낭 그린피15만원
호치민 그린피18만원
하노이 그린피12만원
나트랑 그린피18만원

골프여행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드리는 상품 입니다. 베트남은 해안따라 펼쳐지는 링크스 코스가 굉장히 많아 풍경이 좋고 가격도 저렴합니다. 동남아 골프여행중 한국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나라가 베트남인만큼 골프투어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드립니다.


2022년 05월 황제투어 이용리얼 후기

비행기가 풀리자마자 동남아로 황제투어 떠났습니다. 제가 갔던곳은 베트남 다낭이었고 그곳에서 3박5일간 에코투어와 가라오케투어를 이용받았습니다. 처음에 이용받았던건 가라오케 투어였는데 아직까지 다른 업소들은 오픈한곳이 많이 없어 아쉬웠지만 그래도 제가 갔던 가라오케 아가씨들은 굉장히 많이 있더라구요. 그곳에서 파트너 초이스를 하는데 시간이 좀 걸릴정도 였어요. 에이스급 되어보이는 애들은 10명이상 되어보였는데 에이스급 애들은 추가요금이 발생된다고 미리 공지를 해줬습니다. 가격차이가 조금 발생되어 조금 어려보이는 파트너를 착석 시켰고 그렇게 무난하게 이용받았습니다. 그다음 이용받았던 코스가 에코투어 였는데 제 해외여행중 가장 인상적인 여행이 아니었나 싶었어요. 처음엔 어색해서 말한마디 못붙였지만 나중에 시간되니 보내줄때가 너무 아쉽더라구요. 에코걸과 함께 저는 야외 시장탐방과 바나산 관광투어를 함께 다녀왔어요. 그렇게 말문이 서로 트이기 시작하고 저녁에 와인한잔 마시며 하루를 보냈는데 여러분들에게도 적극 추천드리는 코스 입니다. 실장 추천으로 에코걸을 이용받았지만 가이드도 열심히 하고 무엇보다 직업정신이 투철해보였습니다. 개인여행 또는 자유투어를 하시는 분들에게는 에코투어가 최적이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2.9/5 - (15 votes)

This Post Has One Comment

  1. Song

    2023 1월 17일 새벽 6시 하노이 도착 2인
    메일로 연락부탁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