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해외 동남아 골프투어 국내 최저가 아닐시 전액 100% 환불 보장!
동남 아시아 골프투어 패키지 상품 견적 상담은 이곳 '베트남 밤황제'

해외 동남아 골프투어 국내 최저가 아닐시 전액 100% 환불 보장!

날씨가 점점 추워짐에 따라 페어웨이 땅이 얼고 그린도 얼고 점점 겨울맞이를 하나 봅니다. 하지만 많은 골린이,혼골족 등 다양한 골퍼 분들은 골프라는 매력에 빠져 해외여행겸 골프투어를 경험하신 분들이 아마 90% 이상 되실 겁니다. 저 역시 그중에 한명이며, 따라서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해외 골프여행을 즐길시 여행사보다 저렴하고 인터넷 최저가 가격보다 더욱 저렴한 상품을 안내 해드릴까 합니다. 패키지 상품 이지만 본인이 생각하기에 불필요한 스케줄 일정일땐 과감히 없앨수도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숙박,레저,관광,그 밖의 서비스 업체와도 굉장히 많은 제휴가 맺어져 있기에 이것저것 보시고 직접 개별적으로 선택하여 패키지 묶음으로 이용 받을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장점들을 모아놓은 동시에 가격은 대한민국 어디에서 볼 수 없었던 가격으로 여러분들에게 안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만약 최저가 가격이 아닐시 전액 100% 환불 보장도 해드리고 있으며 이제는 이곳에서 다양하고 쏠쏠한 상품으로 동남 아시아 골프여행을 보다 즐겁게 즐겨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예전에도 비슷한 내용을 포스팅 해드린적 있지만 오늘은 일반적인 소비자가 이용하는 패키지 상품에 대한 내용을 다뤄볼 예정이니 참고 부탁드려요. 바로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패키지 견적 상담 링크로 자동 이동 됩니다.

동남 아시아 골프투어 패키지 상품 견적 상담은 이곳 '베트남 밤황제'
동남 아시아 골프투어 패키지 상품 견적 상담은 이곳 ‘베트남 밤황제’

Contents

동남아 골프투어 패키지 가장 많이 이용하는 상품 BEST 4

골프 패키지 Best 4
골프 패키지 Best 4

<혼골족을 위한 1인 해외여행 패키지>

골프의 연령대가 낮아지고 그에따라 젊은 20-30대 플레이어들이 많아짐에 따라 자연스럽게 생겨난 상품 패키지 입니다. 한국 골프의 특성상 최소 3-4인 기준을 맞춰야지만 비로소 티업을 잡고 플레이를 즐길수 있지만 현대인들에게는 동시에 같은 날짜 시간대를 맞추는것은 사실상 힘들기 마련 입니다. 골프는 개인 운동이지만 동반자가 있어야 비로소 게임을 즐길수 있는 이 단점을 보완하였습니다. 혼자서 골프를 즐기는 사람들을 이른바 ‘혼골족’ 이라고도 불리며 동남아 의 값싼 물가로 인해 골프장을 한국보다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는 장점과 동시에 다양한 볼거리,먹거리 등을 혼자 1인이 즐길수 있는 패키지 상품 입니다.

이 해외 1인 골프여행의 특징은 숙소도 내가 원하는곳에서 어디든 숙박이 가능하며, 플레이 하고 싶은 골프장 역시 일정대로 소화가 가능 합니다. 식당과 그밖의 기타 서비스 까지 모두 내가 원하는대로 커스텀 제작 할 수 있다는 장점과 동시에 픽업같은 문제들도 모두 해결이 가능하게끔 만들어진 패키지 상품 입니다. 현재 가장 인기가 좋은 Best 상품중에 하나이며 주 이용연령층은 30대가 이루고 있습니다.

<3박 4일 골프 및 관광여행 패키지 상품>

보통 해외여행시 목적이 휴양,관광 어떤것이든 가장 많이 즐기는 여행날짜는 보통 3박 4일 입니다. 따라서 3박4일 일정대로 나온 코스 상품은 오전에 정규코스 18홀 라운딩을 즐기며 오후에는 관광 및 쇼핑을 즐길수 있고 저녁에는 파티를 즐길수 있게끔 되어 있습니다. 이용고객의 바운더리 역시 다양하게 분포하고 있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커플,가족 단위로도 많이 이용하며 동호회 사람들 역시 이 패키지 상품을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 3박4일 패키지 상품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불필요한 관광코스를 제외시킬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일반 여행사의 패키지 상품안에는 관광상품 물건을 구입 유도를 한다거나 하는 그런 일정을 무조건 넣게 되어 있는데 이는 귀한 시간을 내어 여행하는 사람들에게는 가장 불필요한 시간 이라고 판단되어 이곳에서는 이른바 ‘끼워팔기’,’상품 구매 유도’ 같은 것들을 모두 제외시켰습니다.

<내 마음대로 패키지 상품>

처음에 앞서 말씀드린 내용처럼 숙박시설부터,식당,관광 일정,그밖의 기타 서비스 등 모든것들을 직접 다양한 정보를 모아 패키지를 만들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골프장 역시 내가 원하는 곳들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사실상 만족도가 가장 높은 패키지 상품중에 하나 입니다. 조금 단점이 있다면 하나부터 열까지 다양한 정보를 내가 직접 알아야 한다는 조금의 번거로움이 있지만 그러한 정보를 바탕으로 내가 이용하고 싶은것들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또 하나의 특징 이라고 생각 됩니다.

해외 동남아 골프투어 실질적인 이용후기 그리고 추천하는 이유

골프투어 100% 환불
골프투어 최저가 아닐시 100% 환불

저는 불과 몇년전만 하더라도 집앞의 오프라인 대형 여행사를 통하여 패키지 상품 견적을 받아보고 예약을 진행하고 하였습니다. 그중에서 저렴한곳을 골라 이용했다고 하지만 그렇다고 하더라도 나중에 알게된 사실은 인터넷 최저가 가격보다 못하다는것을 알게 되었고 또 그렇게 인터넷만 주구장창 가격이 가장 저렴한것이 무엇인가 둘러보게 되는 버릇이 생겨버렸습니다. 하지만 다양한곳을 여행중에 ‘베트남 밤황제’ 라는곳을 우연히 알게 되었으며 이곳에서는 정말 믿기지 않을 정도로 가격이 저렴하다는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거기에 비해 그밖의 서비스 즉, 가장 중요한 차량 픽업 문제에서도 이곳은 무료로 서비스를 받을수도 있었으며 다양한 이벤트 및 혜택이 굉장히 많은것도 또 하나의 장점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여태껏 이용 받으면서 이곳보다 더 저렴한곳을 보지 못하였고 항상 국내 최저가 가격이 아닐시에는 100% 환불보장도 해준다고 하니 정말 믿음이 가는 그런곳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이제 동남 아시아로 관광여행,골프여행 을 준비하고 계시는 분이라면 언제든지 이곳에서 견적 상담을 받아보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4/5 - (1 vote)

This Post Has One Comment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