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다낭 남성 전용 마사지 가격 및 이용후기 꿀팁 대방출
다낭 남성 전용 마사지 문의는 '베트남 밤황제'

다낭 남성 전용 마사지 가격 및 이용후기 꿀팁 대방출

Contents

다낭 여행 어떻게 이용하게 되었나?

예약 및 문의처는 구글에 ‘베트남 밤황제’ 검색 또는 http://www.king02.com 이곳에서 견적 신청 하시면 됩니다.

다낭 남성 전용 마사지 견적은 베트남 밤황제
다낭 남성 전용 마사지 견적 상담은 구글에 ‘베트남 밤황제’ 검색

여러분들은 동남 아시아로 친구들끼리 여행을 가보신 경험이 있나요? 저는 얼마전에 소꿉친구들과 다같이 여행을 가기로 결심 하였습니다. 20년 지기 친구라 워낙 어릴때부터 봐왔었지만 항상 국내로 제주도나 거제도로 여행만 했었지 같이 해외여행으로 가는건 처음이라 전 굉장히 마음이 들떠 있었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제가 좋아하는 골프를 치기 위해서 골프 투어로 가는 상황 이었기 때문이죠. 그렇게 저희들은 저 포함해서 총 4명이서 동남아로 여행을 가기로 하였는데 문제는 처음에 어디를 가야할지부터 문제가 발생 했습니다. 우선 집앞에 있는 모두투어, 그리고 하나투어에 견적을 문의 해보았고 베트남으로 추천을 받았습니다. 현재 베트남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 지역이 ‘다낭’ 이라고 하더군요. 그렇게 다낭에서 3박5일 골프 투어로 가는 패키지 상품으로 가격이 무려 1인당 160만원 이었습니다. 호텔도 5성급 호텔이 아니라 4성급 호텔인데 굉장히 당혹스러워 아무말도 하지 못하고 그대로 얼어버렸네요. 혹시나 사기를 치는건 아닐까 생각하고 제가 이것저것 알아보던중 우연히 ‘베트남 밤황제’ 라는곳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곳에는 골프 패키지 상품부터 다양한 다낭 남성 전용 마사지, KTV 가라오케,에코걸 등 다양하게 정보를 상세히 알려주었습니다. 따라서 제가 업소를 보고 직접 결정하는 패키지 상품으로 골랐고 똑같이 견적을 넣어보았습니다. 그러니 가격이 무려 3박5일 패키지로 100만원도 채 안되는 가격을 받았습니다. 무려 적게는 60만원 많게는 70만원 까지도 차이가 나는걸 확인 했을때 정말 사기를 당할뻔 했네요. 알고보니 모두투어,하나투어 등 이런 여행사에서 떼어가는 수수료를 이곳에서는 없기 때문에 이렇게 가격은 저렴하고 서비스의 질은 높게 책정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정말 운이 좋았습니다. 그렇게 저희들의 다낭 여행 ‘베트남 밤황제’ 에서 이용을 받으러 드디어 다낭길로 올랐습니다.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순조로운 출발

다낭 남성 전용 마사지
다낭 남성 전용 마사지

베트남 다낭 에 도착 하였을때 픽업 차량이 미리 와있어서 저희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렇게 어렵지 않게 숙소로 곧장 달려갔습니다. 그리고서 짐을 풀고서 새벽 시간 이었습니다. 저는 워낙 들뜬 마음으로 아무리 새벽 시간이라고 할 지언정 시간이 너무 소중했기 때문에 뭐라도 하자고 제안 하였습니다. 그렇게 처음에 이것 저것 알아보던 정보에서 다낭 남성 전용 마사지를 가자고 제가 직접 제안 하였습니다.

다낭 남성 전용 마사지 어디를 이용하였나?

저희 숙소는 한인타운 쪽 팜반동 쪽에 지내고 있었기 때문에 이쪽 근처에 있는 남성 전용 마사지를 이용 받았습니다. 여기서 제일 가까운 곳은 바로 ‘유로힐 스파’ 인데 전문적으로 손으로 풀어주는 곳 이었습니다.

유로힐 스파 마사지는 어떤게 특징 이었나?

우선 가장 좋았던 점은 가격 입니다. 가격이 정말 말도 안되는 가격에 이용 받았습니다. 90분 코스에 오이팩에 물총 까지 이어지는 코스가 기본 코스 입니다. 게다가 꽁까이들 마인드 서비스 자체가 정말 한국과는 다르다는것을 느끼고서 정말 이곳이 파라다이스 구나 라는게 느껴졌습니다. 실내 내부 인테리어는 더할 나위 없이 정말 깔끔하게 잘 되어 있었으며 그렇게 좁지도 않아서 서비스 이용 받는데 편안한 마음으로 받았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 이곳 유로힐 스파의 특징이라 함은 바로 남성 전용 마사지 인데도 불구하고 굉장히 청결 및 소독 방역이 굉장히 잘 되어 있다는것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정말 이렇게 이용 받아도 되나 싶을 정도로 잘 되어 있었기에 이곳을 적극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다른 남성전용 마사지 는 가보지 않았나?

다음날 즐겁게 다낭 골프 패키지로 이용받은 18홀 정규 라운딩을 끝내고서 또 몸이 금새 피로해지기 시작 하였습니다. 그래서 몸을 녹여줄 만한 곳이 필요 하였으며 그렇게 또 다시 알아본 곳은 바로 세븐업 마사지 였습니다. 이곳은 전문 BJ 업소 로서 인기가 정말 어마어마 하다는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세븐업 마사지 만의 특징이라 한다면?

청룡열차 코스+일본식 회춘 마사지+스톤 에이지 마사지 까지 이어지는 코스 입니다. 게다가 이곳은 2샷이 가능하기 때문에 대부분 오시는 분들이 2샷 코스를 이용하고 갑니다. 가격적인 면에서는 ‘유로힐 스파’ 가 당연 압도 합니다. 시설적인 면에서도 유로힐 스파가 좀 더 좋아보이긴 하나 꽁까이들 과 그리고 전체적인 서비스 내용은 세븐업에게 한표 던져주고 싶습니다. 서로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원하는 스타일과 취향을 골라서 직접 이용 받아 보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다낭 남성 전용 마사지 추천 하는 이유

저는 몰랐는데 이곳이 다낭 남성전용 마사지 투어가 있었습니다. 항상 이런 마사지 업소 안에 많은 남성분들이 있어서 몰랐는데 이곳이 정말 성지 였습니다. 저희는 그것도 모르고 가격싸고 좋다고 해서 이용 받아서 와보았지만 말그대로 명실상부 1등인 이유는 다 있었습니다. 여러분들에게 다낭 밤여행으로 준비중 이라면 적극적으로 추천 드리고 싶은 패키지 상품 중에 하나 입니다. 가격도 정말 저렴하게 받고 와서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너무나 서비스 좋게 받고 왔네요. 웬만해선 클레임은 100년에 한번도 절대 나오지 않을 체계적인 시스템이라 적극 추천 드립니다. 예약 및 견적 상담 문의는 항상 ‘베트남 밤황제’ 에서 받아보세요.

4/5 - (2 votes)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