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5년전부터 동남 아시아 밤여행,밤문화 투어를 하는것을 굉장히 좋아하는 1인 입니다. 밤여행,밤문화,다낭 황제투어라고 해서 굳이 나쁜 의미로 해석 하실필요는 전혀 없습니다. 저는 단순히 그나라의 문화를 알아보러가는것 입니다. 예전에는 지인분들과 다같이 여행하면서 즐기는것을 좋아했는데 어느새 인가 부터 혼자 이것저것 밤문화를 즐기고 있었습니다. 오히려 이게 더 편한것 같습니다. 남 신경 쓰지 않아도 될 뿐더러 남의 밥까지 사줘야 하기 일수 일뿐더러 상대방 시간과 내 시간을 맞춰야 하기 때문에 굉장히 번거로웠습니다. 예전에 다낭 밤문화 포스팅을 글을 첨부 해드립니다.
https://trip-nhatrang.com/archives/110
Contents
다낭 황제투어 의 서막 제 1장
저는 가장 최근에 다녀온곳이 바로 베트남 다낭 지역 이었습니다 .이곳에서 받은 다낭 황제투어 다른곳에서 받은것보다 몇배로 재밌고 신났습니다. 확 김에 저는 마지막날 풀빌라 파티까지 즐기고 왔었는데 주변 사람들이 저를 굉장히 신기해 하고 부러워 했습니다. 그때 꽁까이들 데리고 다닌것만 해도 무려 4-5명 되었으니까 파티를 최소 재밌게 즐기기 위해선 이정도 인원이 필요합니다. 그래야 분위기가 살아갈수 있기 때문이죠.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 저는 먼저 어느곳을 선택할까 고민을 하고 있던 찰나에 동남아시아에서 필리핀은 너무 많이가고 시설이 낙후가 된곳이 많았기 때문에 그렇게 구미가 당기지 않았습니다. 게다가 중국인들이 요즘 많아져서 이용을 받는데 물가가 너무나 덤핑이 되어 있어서 더욱더 싫었습니다. 그리고 태국으로 눈길을 돌릴까 하다가 태국 같은 경우 역시 너무나 기본 물가가 비싼탓에 오히려 한국보다 더 비싼것 같더라구요. 엄두가 나지 않았습니다. 아무래도 동남 아시아 밤문화 투어 라면 가격이 조금 싸야하는게 인지상정 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이번엔 베트남으로 눈길을 돌려보기 시작 하였습니다. 그렇게 베트남에서 가장 핫 하다는 다낭 지역으로 해서 1인 골프투어 패키지 상품으로 알아보고 있던중 우연히 베트남이라는곳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곳은 나이가 많은 제가 봐도 굉장히 다양한 정보들이 한눈에 들어오게 되게 구성을 되게 잘 갖추어 놓여져 있었습니다. 그렇게 이것저것 나에게 맞는 시스템 들로 하여금 장바구니에 담아보니 대략적으로 호텔+건마+골프+가라오케 이렇게 필수조건이 되었습니다. 그렇게 해서 견적 신청을 넣어보니 금새 답장이 오더라구요. 상담사 직원 말로는 이 상품은 저에게 다낭 황제투어 패키지 상품으로 정말 적당해 보인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그렇게 해서 견적 신청을 해보니 태국 여행의 반값 이었습니다. 너무나 가격이 합리적 이라서 이용신청을 하고 1인 다낭 황제투어를 즐기기위해 다낭길에 비행기를 탔습니다.
서비스 구성 요소 및 체계적인 시스템에 반하다
그렇게 비행기를 타기 전 이미 저는 공항 픽업 마중나갈 드라이버와 직원 얼굴, 피켓 까지 모든 정보를 받았고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쉽게 찾았습니다. 그렇게 숙소로 편안하게 이동하던중 골프 티켓 바우처를 받았으며 다음날 일어나서 조식을 먹고 골프라운딩을 하러 갔습니다. 갔다 오고나서는 바로 만찬이 준비되어 있었으며 먹고 뭉친 근육을 풀기위해 건마 마사지를 갔습니다. 누군가의 아름다운 여성이 만져주는 마싸가 필요 했기 때문에 저는 미리 추천받고 예약 해둔 곳으로 미리 이동하여 서비스를 화끈하게 받았네요. 그렇게 마사지를 이용을 받던 도중 가만 생각을 해보니 처음 여행 이지만 굉장히 자연스럽게 움직이고 있었습니다. 이곳이 다낭 지역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곳이라고 하던데 확실히 다낭 지역은 칭찬해줄만 하더군요. 체계적인 서비스로 인해서 소비자들의 마음을 확실히 사로잡는듯한 느낌을 받앗습니다.
전체적으로 다낭 황제투어 어떤 느낌을 받았나?
개인적인 생각 이지만 이때까지 받았던 다른 황제투어보다 이곳에서 받는 다낭 황제투어 서비스가 굉장히 좋았습니다. 그러니 지금 한국에 돌아 와서도 이곳이 너무나 생각 나는것 아니겠습니까. 여러분들도 혹시 기회가 된다면 이곳에서 이용 받아보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가격도 다른곳보다 굉장히 저렴 하다고 하는데 다른 업체 견적을 받아보아도 이정도로 저렴한 가격에 이용 받지 못하였습니다. 최소한 30-40만원 차이가 나고 집앞에 있는 여행사 모두투어 같은 그런곳 과 가격차이는 무려 50만원 정도가 차이가 나는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또 웃긴게 이렇게 높은 가격 이지만 서비스적인 측면 공항 픽업,KTV 가라오케, 남성 전용 마사지 등등 다른것들을 추가할수있는 사항역시 없었기 때문에 저는 이쪽 업체 정말 완승 이라고 밖에 표현이 안될 정도 입니다. 다음번에는 지인분들에게 소개시켜줄겸 데려올 생각 입니다. 이것 말고도 풀빌라 파티, 에코걸 서비스도 있어서 정말 다양하게 밤문화 체험하고 다같이 이런 좋은곳들은 모두 공유 했으면 좋겠습니다. 다낭 황제투어는 정말로 나쁜것이 아님을 강조드립니다.
풀빌라 파티 같은 경우 이용받는다면 하고 싶은것들은?
베트남에서는 합법적으로 해피벌룬 이라는것을 해도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절대 많이 해서는 안되며 이는 한국에서는 엄연히 하면 안되는것 입니다. 하지만 베트남에서 이것은 마약류로 분류된것이 아니기 때문에 길거리에서도 흔히 이것 해피벌룬을 파는게 있는데요. 다음번에는 풀빌라 파티를 이용하면서 꽁까이들 데리고 엄청 많은 해피벌룬과 단체로 하는 연애를 해보고 싶습니다. 저는 아직 그런것 빼고 다 마스터 찍은것 같네요. 사람들 말로는 그게 정말 재밌다고 하는데 저도 기회가 된다면 꼭 그런 밤문화 형태를 한번 즐겨보고 싶습니다. 그럼 오늘으 포스팅 이만 마칩니다.
Pingback: 필리핀 밤문화가 이제는 현대인들에게 별로인 이유 3가지
Pingback: 프놈펜 밤문화 (동남아 캄보디아) 리버사이드 실제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