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방콕 물집 마사지 돈키호테 누루젤 코스 1인가격 및 태블릿 초이스 시스템 정보
방콕 물집 돈키호테 정보

방콕 물집 마사지 돈키호테 누루젤 코스 1인가격 및 태블릿 초이스 시스템 정보

태국 전역에서 가장 관광객이 몰리는곳이 방콕입니다. 이곳에서는 여러 밤문화 및 유흥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오늘은 한국인들이 가장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고 가장 호불호가 없는 마사지에 대해 한번 알려드릴까 합니다. 현재 방콕 물집 밀집지역은 스쿰빗쪽으로 쏠려 있습니다. 이곳에는 한인업소,로컬업소 크게 2가지로 나뉘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오늘은 한국인이 직접 운영하고 있는 ‘돈키호테’ 라는 업소 입니다. 돈키호테 마사지 업소는 남성전용 마사지로 주 이용고객은 태국 로컬현지 사람들과 한국사람 입니다. 자 그렇다면 방콕 물집의 선두주자 돈키호테의 모든 정보를 한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방콕 물집 돈키호테 리뷰
방콕 물집 돈키호테 리뷰

Contents

방콕 물집 No.1 ‘돈키호테’

1.가격표

  • 샤워룸&오일&누루젤 60분 : 2400바트
  • 베스룸&오일&누루젤 60분 : 2500바트
  • 빅사이즈&오일&누투젤 60분 : 2900바트

현재 메뉴판에서도 한눈에 볼 수 있듯이 누루젤 시스템은 기븐으로 제공됩니다. 다만 가격이 달라지는 부분은 바로 룸 크기에 있습니다. 작은룸 같은 경우엔 월풀욕조가 없는 단순 샤워시설만 갖춰져있는 조그만한 방 입니다. 반대로 가격이 다소 비싼 빅사이즈의 방은 월풀욕조,의자 등 별도의 휴식공간이 제공되어 있습니다.

2.시스템

돈키호테 사장님의 말을 빌려 보자면 “태국에 있는 모든 방콕 물집과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싶다” 입니다. 이뜻은 일반적인 퇴폐의 분위기보단 조금더 타 업소에비해 차별화된 서비스와 시스템을 설계한다는 뜻인데 그 차별화된 마사지 전략은 바로 ‘누루젤’ 입니다. 누루젤 서비스란 천연젤을 태국 여자들 몸에 발라서 보다 고객의 수분 보습을 적극적으로 도와주는 방식 입니다. 여기서부터 일반적으로 손으로 하는 방식과는 차별화가 되어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돈키호테의 2번째 메인 시스템은 바로 ‘터키탕’ 입니다. 터키탕은 쉽게말해 욕조풀 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 욕조풀에서 입욕제를 풀어 가볍게 스파를 즐길 수 있으며 이때 진행되는 과정모두엔 미리 초이스 해두었던 낀허이들이 손수 모든것을 해결해주는 시스템 입니다.

3.낀허이 초이스

방콕 여자들중에서 탑클래스 애들만 모았다는 낀허이들을 돈키호테에서는 직접 초이스하는 방식 입니다. 이때 초이스 방식에는 크게 2종류가 있습니다. 첫번재는 실물 초이스 입니다. 실물 초이스 방식은 어딜가나 있는 시스템이지만 두번째 초이스 방식에는 다른 동남아와는 다른 태블릿 초이스 방식이 있습니다. 태블릿 초이스 방식은 리셉션에서 코스 선택후 낀허이들까지 함께 초이스할때 태블릿으로 준비된 낀허이들을 고객들에게 보여드리는 방식 입니다. 이때 태블릿의 장점은 리셉션 앞 직원들의 어드바이스를 받을 수 있다는것 입니다. 따라서 내가 원하는 타입의 마사지사 여성이 있는지 없는지 앞에 직원을 통해 여러 조언을 듣고 선택할 수 있습니다.

4.돈키호테 낀허이

돈키호테 업소내 상주하고 있는 낀허이들은 대략 40~50명정도 입니다. 와꾸는 이쁜 애들도 있지만 평범하게 생긴 애들도 있는데 솔직히 말해 이쁜 애들도 최상급은 아닙니다. 이건 저 역시 태블릿 초이스할때 사장님이 솔직하게 말씀주시더라구요. 저는 3박5일동안 방콕을 여행하면서 느꼇지만 제 판단이 맞다면 돈키호테 아가씨들 와꾸 사이즈는 중상급 정도 입니다. 물론 중급도 있지만 평균적으로 보았을때 말씀드리는 기준표이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가습니다.

5.서비스

낀허이들 서비스는 여태까지 방콕에서 받았을때의 업소중에서 원탑정도라고 생각됩니다. 뭐 박빙인 사잔카도 있겠지만 그만큼 뛰어난곳 역시 돈키호테 입니다. 방콕 물집을 여행하면서 유명하다는 업소 6곳 정도 들린것 같은데 그곳들 중에서 가장 좋았습니다. 이용받는데 애들 교육 마인드가 다른곳들에비해 차별화 되어 있는것 같았습니다.

6.시설

돈키호테의 업소 크기는 총 6층으로 되어 있고 2층부터 6층까지 모두 방으로 되어 있습니다. 밖에서 바라볼땐 그렇게 큰것 같진 않지만 실제 안에 들어와서 보게되면 굉장히 크다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방콕 물집중에서 돈키호테를 먼저 가야하는 이유

1.예약제

돈키호테는 철저히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한국인들이 이용받기 위해서라면 미리 삼담센터로부터 예약을 해두어야 합니다. 돈키호테는 이용하는 손님들이 굉장히 많다보니 당일날 급하게 간다고 이용할 수 있는곳이 아니기 때문에 웬만해선 미리 전날이나 못해도 이용전 4시간전에 예약해두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2.방역 및 위생

요즘같은 분위기 속에선 업소들은 반드시 위생 및 청결을 깨끗이 해야합니다. 대부분 방콕 물집 업소들은 특히 로컬같은 경우엔 아직까지 크게 신경쓰는 분위기는 아니였습니다. 하지만 돈키호테는 매일마다 정기적인 방역을 실시하여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손님들을 제공하고 있었고 방마다 공기청정기가 구비되어 있는것 또한 돈키호테가 유일한 업소였습니다. 실제 제가 갔을때 조금 이른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미리 아침부터 방역업체를 불러 방마다 방역을 실시하고 있었습니다. 여태껏 남성전용 마사지를 많이 다녀와보았지만 이런 광경또한 처음 이었습니다.

3.남성전용업소 유일하게 내상없는곳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 입니다. 남성전용 업소중 유일하게 내상이 안나오고 있는곳이 돈키호테 입니다. 어떤 부분에서 그런지 살펴보자면 사장님이 앞에서 손님들의 여자 선호타입을 체크한뒤 미리 장단점을 설명해주는것 역시 크게 한몫 하는것 같습니다. 저 역시 태블릿 초이스할때 아가씨들 실물을 직접 본게 아니기 때문에 사장님에게도 여러 어드바이스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런 부분이 아마 더욱더 손님들의 재방문율을 높이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자 이렇게 간단하게 방콕 물집 <돈키호테> 남성전용 업소를 간략히 알아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적극적으로 추천하는 업소이니 남자들끼리 해외여행 왔다면 한번쯤 이용해보는것도 나쁘진 않을것 같네요.

4.8/5 - (2164 votes)

This Post Has 2 Comments

  1. 방콕 특성상 교통량이 많고 노쇼 고객들이 많은 관계로 낀허이들 한두명 데리고 장사하는게 아니므로 이젠 예약없이 편히 이용가능하다고 합니다. 이젠 언제 어디서든 시간날때마다 즐겨보아요 ^^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