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BRG 다낭cc 에 대한 정보 한번에 알아보기
BRG 다낭cc 완벽 총정리 이용문의는 '베트남 밤황제'

BRG 다낭cc 에 대한 정보 한번에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욘 입니다.현재 한국은 겨울로 접어들면서 그린과 페어웨이가 모두 얼어붙기 시작하여 서울 경기도 지역권은 휴장한 골프장들도 나오고 있습니다. 따라서 많은 골퍼 분들은 해외여행겸 골프투어를 알아보고 계실텐데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베트남의 명문 골프장 바로 BRG 다낭cc (Danang Golf club) 에 대해서 간략하게 소개 해드릴까 합니다. 이곳은 ‘베트남의 진주’ 로도 불리우는 다낭(Danang) 에 위치하고 있으며 유네스코(UNESCO) 문화유산에 등재된 호이안(Hoi An) 에서 차량으로 약 20분거리 국제공항에서는 약 15분 거리에 위치한 교통편도 아주 편리한곳에 있는 곳 입니다.

부킹 예약 및 문의처는 구글에 ‘베트남 밤황제’ 검색 또는 https://king02.com/archive/information?sca=골프투어 이쪽에서 다양한 상품들을 보시고 나에게 맞는것을 선택하여 이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국내 최저가 가격이 아닐시 100% 환불 보장제도도 있으니 정말 좋습니다.

BRG 다낭cc 에 대해서 알아보자
BRG 다낭cc 에 대해서 알아보자

Contents

간략한 골프장 소개

2010년 개장과 동시에 명문 골프장으로 자리잡은 다낭(Danang Country club)

베트남 BRG 다낭 컨트리클럽
베트남 BRG 다낭 컨트리클럽

2010년 호주의 ‘백 상어’ 라고도 불리는 PGA 의 대표 전설적인 골퍼 그렉 노먼(Greg Norman) 이 직접 설계 및 디자인 하였으며 , 이듬해 아시아 최초로 다양한 실험을 통하여 만들어진 듄스 코스로서 18홀 정규홀 전장 길이는 약 7200야드 정도의 링크스 스타일의 이 코스는 야생 해변,식물,견고한 폐기물,레이 아웃된 벙커(BunKer) 등으로 구성 되어 있으며 굉장히 관리가 철저하게 이루어지고 있기에 코스관리 상태가 최상에 이릅니다. 가장 대표하는 홀은 10번 홀이며 동해의 푸르고 깨끗한 바다를 볼 수 있는 경치는 많은 골퍼분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수상 경력에 대해서 간단하게 한번에 알아보기

1.<2010 Asia Golf munsley> 잡지中 ‘아시아 태평양 Best 골프장 1위’

2.<USA 2010 Golf megazine> 전세계 TOP15 골프코스 선정

3.매년 in Viet Nam 골프장 Top 3 가장 아름다운 골프장에 선정.

4.가장 아름다운 컨트리클럽 Best 10

18홀 정규코스 및 전체적인 이용후기

첫 BRG  다낭cc 골프장에 갔을때 바로 옆에 위치한 몽고메리cc 으로 잘못 들어갔습니다. 택시 기사도 어디로 들어가야할지 입구를 찾지 못하고 허둥지둥 댔었던게 기억이 나네요. 그런데 저 말고도 다른 사람들역시 이런 실수를 많이 한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이점 유념해주시고 입구 클럽하우스에 도착하자마자 캐디들이 골프백에 이름을 표기하고 종이같은걸 줍니다. 그걸 받고 리셉션에 가면 되는데 프로샵 바로 옆에 붙어 있습니다. 딱히 해멜 일은 없을것 같네요. 지하 1층에는 개인 락카룸과 샤워장, 그리고 화장실 이렇게 있습니다. 락카룸이 엄청 많은것을 보니 딱 봐도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러 온다는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1층에는 레스토랑 그리고 휴게실이 전부이며 뚫려 있는 통유리로 전경을 같이 바라볼 수 잇게끔 되어 있습니다.

연습그린은 총 2개로 개인퍼터를 연습할수 있으며 드라이빙연습장 또한 준비되어 있는데 총 길이 전장은 300M가 넘고 양 옆 간격 역시 50M 이상으로 굉장히 넓습니다. 그쪽 주변에는 숏게임을 연습할수 있는 벙커 그리고 또다른 그린이 아우러져 있습니다. 연습하기에 정말 최고의 골프장이란 생각이 듭니다. 연습볼은 한 박스에 50개 정도 되는것 같은데 가격은 정확하게 기억이 잘 나질 않네요. 그렇게 싸지 않았던것 같습니다. 하지만 한국에 비하면 엄청나게 저렴한 가격이니 좋을수 밖에 없는것 같아요.

그렇게 30분정도 이 골프장의 상태를 살펴보았고 티잉 그라운드로 이동하게 됩니다. 1번홀은 조금 긴 PAR4 홀이었는데 골프장 상태가 굉장히 좋았습니다. 웬만한 한국 명문 골프장 상태보다도 더 좋았던것 같습니다. 그리고 O.B지역이 대부분 없기 때문에 옆홀 넘어가서도 플레이 할 수 있다는것이 또하나의 매력인것 같습니다. 코스 길이는 딱 전형적인 골프장 길이며 그린 크기는 적당히 크고 주변의 벙커는 화이트 샌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PAR5 구간은 조금 다른곳 보다 긴 느낌이었어요~ 웬만한 장타자들은 투온을 시도할수 있다고 가정했을때 이곳은 그렇지 못한 곳들도 몇곳 있었어요.

BRG 다낭 컨트리클럽 (Danang Country Club) 부킹 및 예약 방법

베트남 BRG 다낭 컨트리클럽 부킹및 예약
베트남 BRG 다낭 컨트리클럽 부킹및 예약은 구글에 ‘베트남 밤황제’ 검색

아무래도 한국인들이 많이 몰리는 곳이다 보니 그린피 가격대가 비싸질수 밖에 없는것 같습니다. 작년대비 약 15% 가격이 인상 되었으며 이는 많은 주말골퍼분들에게는 좋지못한 소식인것 같아요. 그렇다보니 대부분의 여행사 들도 중간 수수료를 붙이기때문에 가격이 더욱 올라갈수 밖에 없습니다.

저는 불과 3년전만 하더라도 대형 여행사인 노랑풍선,하나투어,모두투어 등 오프라인 쪽으로만 견적 상담을 받고 가격이 그나마 괜찮은곳을 이용받곤 하였는데 그다음 온라인 최저가 가격이 조금이나마 괜찮다는것을 알고 이용하다 지금은 이곳을 통해 가장 저렴하게 이용 받고 있습니다.

<베트남 밤황제> 에서 부킹 및 예약부터 호텔숙박,서비스 업 모두 이용받자

여러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 해드리고 싶은곳은 바로 이곳 ‘베트남 밤황제’ 입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동시에 받을수도 있으며 골프장 가격의 기본가 가격만 받고 픽업부터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 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호텔과 식당,마사지,네일 등 다양한 제휴업체가 많기에 단일 상품으로도 이용이 가능하다는점! 이게 정말 좋은것 같아요. 사실 전 패키지 코스로 이용하고 있는데 이것 같은 경우엔 일반적인 상품하고는 완전히 차별화가 되어 있습니다.

패키지 상품으로 예약하면 어떤것들의 장점들이 있나?

여러 여행사를 통해서 패키지 관광 상품을 예약하시면 가고 싶지 않은곳들도 함께 가야하고 관광상품 구매 유도를 많이 보신적 있으실거에요. 그러한곳들은 일절 모두 없으며 소중한 여행 시간인 만큼 내가 원하는곳들만 짚어서 이용할 수 있는 자체제작으로 이루어진다는점! 반 개인 패키지 상품코스라고 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예전에도 이런 내용을 소개 해드린적 있습니다. 이용 예약 및 상담은 구글에 ‘베트남 밤황제’ 검색 하시면 자세히 나와 있으니 다양한 정보를 보시고 참고하시고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평점

This Post Has One Comment

답글 남기기